속눈썹 익스텐션과 내 임의의 재능!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속눈썹 연장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시도 했습니까? 이전에‘em em eM을 얻는 것에 대해 믿었습니까?

우리가 여자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달리기와 식사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반복뿐만 아니라.
내 최신 비디오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내가 들었던 3 개의 팟 캐스트를 빠르게 요약 한 새로운 비디오가 있습니다.
팟 캐스트가 차지 :

드라마 클럽 -2018 년 4 월 Monica Lewinsky에 관한 에피소드와 Conan O’Brien과 York Fergie 공작 부인에 관한 2018 년 7 월 에피소드. 매혹적인 것들!

The Morning Toast Podcast- 오늘의 E 에피소드 E를 포함한 뜨거운 주제에 대한 에피소드! 쇼가 완전히 취소 될 것이라는 뉴스 진술서 (최근에는 시간이 조금 바뀌었지만 이제는 끝났습니다).

Heather McDonald와의 Juicy Scoop -Deck Excher Deck Mediterranean의 Sandy 선장과의 인터뷰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26 초

다음
바깥 팁을 달리거나 걷기위한 페이스 마스크
07:15

살다
00:00
08:21
07:26

오늘 아침 나는 7 마일을했다. 아직도 워밍업에 활용되지 않았습니다. CJ는이 모든 임의의 행진을하고 움직이는 움직임을 건너 뛰게합니다. 나는 달리기 경로를 따라 또는 공원의 길에서 벗어난다. 개를 걷거나 삶을 사는 사람들이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큰 거래가 아닙니다. 이상하다고 확신합니다. 오, 음.

그런 다음, 나는 상체 운동을 약간 수리했습니다.

나는 오늘 99 Cent 매장에서 주요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자연 밸리 시리얼. 전에 시도했지만 좋은 것을 이해했습니다! 이 물건은 일반적으로 상자 당 $ 4입니다. 팔.

그리고 어제 나는 당신과 대화하기를 원했던 이후로 재미있는 Q & A 출판을 공유했습니다.

우려 중 하나는“어떤 이상한 기술이 있습니까?”였습니다.

나는 어제 아무것도 믿을 수 없었지만 오늘 밤 저녁 식사 후 임의의 기술을 명심했습니다!

나는 내부를 먹지 않고 어떤 종류의 사탕에서 초콜릿을 먹을 수 있습니다. 나는 Snickers Bars, Kit-Kats, See ‘s Candy, Chocolate Carramels에서 초콜릿을 덮었습니다. 나는 오늘 밤이 Godiva Chocolate Bar와 함께 그것을했다.

이제 속눈썹 확장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리의 진정한 문제와 모든 뉴스를 약간 무시합니다.

나는 나에게 큰 도움이되지 않지만 길고 두꺼운 속눈썹이 있습니다. 응! 불행히도, 그들은 매우 가볍기 때문에 마스카라가 없으면 나는 알비노 악어처럼 보입니다.

아침에 내 실제 사진 : ”

(원천)

마스카라를 사용하면 속눈썹이 극적이기 때문에 속눈썹 연장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었으므로 불필요한 비용의 유형입니다. 하지만‘씻겨 나간’을 보이기 때문에 마스카라 없이는 갈 수 없습니다. 마스카라를 착용했을 때뿐만 아니라 다른 메이크업을하고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오늘 아침에 나는 전체 속눈썹 확장 세트를 얻었습니다.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은 약 90 분이 걸립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눈을 감고 누워있는 이유는 속눈썹 마스터 접착제가 두껍고 컬링 된 개인 속눈썹이 자신의 속눈썹에 왜든지 누릅니다. 약 24 시간 동안 건조시켜야하고, 오일 기반 화장품을 깨끗하게 청소하지 말고 너무 길기 때문에 집 주변의 물건에 잡히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이전과 그 이후에 다음과 같습니다.

화장품은 아무것도 다루지 않지만 속눈썹이없는 것과 다음과 같습니다.

결과에 만족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속눈썹 연장으로 아이 라이너를 착용하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방수 눈 화장은 제거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방수 눈 화장을 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속눈썹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메이크업을 사용할 때 아이 라이너를 착용하는 것을 좋아해서 피하거나 비 물방울 종류를 사용하고 Q-TIP 또는 무언가로 벗어나려고할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TBD.

나는 이번 주 오후 산책 기간 동안 Nathan의 Miles Prize에 대한 이번 주 스택에 대해 믿었습니다! 오후 6 시경에 불과했지만 매우 어둡습니다. 헤드 램프와 다른 반사 기어를 사용하여 경로에서 달리기 그룹을 찾았습니다.

그 친구들이 달리고 있습니다 – 당신은?

마일의 날 10 일에 쌓아 둡니다

이번 주 달리기 난이도는 Nathan이 후원합니다. 그들은 Speedraw + Waterbottle과 Neutron Threate Runner의 헤드 램프를 7 개의 다른 냄비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POTM 업데이트를 통해 아래에서 검사하여 승리하십시오.

Runner Security Month 및 실행 제품 라인에 대한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nathansportsinc의 Twitter에서 팔로우하십시오.

이 출판물에 대한 의견을 남겨두고 Nathan 헤드 램프와 휴대용 Waterbottle을 얻기 위해 들어갈 것입니다! 내일 오후 9시 PST에 문을 닫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rermiles를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공유하십시오 !!*

질문 : POTM 검사는 무엇입니까?

나 : 나는 그것이 일정에 대한 단순한 흔들림 일 뿐이라고 믿는다.

면책 조항 : Nathan은 이번 주 POTM Challenge에 대한 상을 제공합니다. 모든 의견은 내 자신입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는 곳. 여름 해변 여행뿐만 아니라 여행에 대한 제안을 실행합니다. 플로리다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 년 2 월에 가장 좋은 마일뿐만 아니라 마일

2021 년 2 월에 가장 좋은 마일뿐만 아니라 마일

이번 달에 정확히 얼마나 많은 마일을 달렸습니까? @RuneAtrepeat Instagram 스토리 디자인 템플릿을위한 템플릿. 가장 좋은 달리기뿐만 아니라 먹는 것

직관적 인 식사 및 빙빙에 대한 Q & A, 여름 달리기를위한 제안 및 더 많은 것!

직관적 인 식사 및 빙빙에 대한 Q & A, 여름 달리기를위한 제안 및 더 많은 것!

식량 체력을 실행하는 직관적 인 식사 문제와 답변. 여름 달리기에 대한 제안, 우울하고 우울한 경우해야 할 일

가장 오래 지속되는 영화 Q & A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정확히 얼마나 오래 걸 렸는지

가장 오래 지속되는 영화 Q & A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정확히 얼마나 오래 걸 렸는지

반 마라톤에 대해 장기적으로 얼마나 오래 걸리나요? 밴드 시드롬 – 달리기에서 정확히 얼마나 오래 이륙 했습니까? RRCA COA

2 라운드 주자를위한 게임은 결코 없습니다

2 라운드 주자를위한 게임은 결코 없습니다

롱 비치 마라톤을 위해 첫 번째 DNF를 가져 갔기 때문에 주자 @RuneAtrepeat를위한 게임을 한 적이 없습니다! 시간

주말과 업데이트를 먹는 것

주말과 업데이트를 먹는 것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이번 주말 달리기, 식사, 반복을 간단히 요약했습니다. 아, 그리고 나는 마지막으로 Listene입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