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능한 Teriyaki 그릇 – Pre Race Recipe

Pre-Race Long뿐만 아니라 사전 경주 저녁 식사는 쌀, 단백질뿐만 아니라 채소와 함께 포장 된 테리 야키 그릇입니다. 나는 극단적으로 짠 땀을었고, 달리기 전에 먹을 것을 가장 잘 믿는 것을 깨달았으며, 간단한 소스 나 액체 아미노를 탑승 할 수있는 간단한 소화기가 간단한 조합이 있습니다.

그리고 어젯밤에 나는 새로운 구성 요소로 이렇게 선호했습니다 – Impossible ™ Burger.
내 최신 비디오

얼굴 마스크를 실행하거나 외부 팁을 걷는 것
얼굴 마스크가 실행되거나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 동안 밖에 걷기위한 팁. 마스크와 함께 거래를하고 주자를위한 최고의 선택을해야합니까?

더 많은 비디오

0 초 7 분, 15 초

다음
내가 하루에 무엇을 먹는 것 – 러너 에디션
14:26.

살다
00:00.
08:21.
07:15.

나는 Costco A에 샘플을 가졌습니다.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팬이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시도 했습니까?

당신이 익숙하지 않은 경우 익숙하지 않은 경우, 고기처럼 요리하는 식물 기반 단백질입니다. 콩뿐만 아니라 멋진 방법뿐만 아니라 땅 햄버거와 같은 맛을 보이는 멋진 방법으로 통합 된 감자 단백질이 만들어졌습니다. 나는 Teriyaki 그릇을 만들기 위해 땅 불가능 ™ 버거의 한 번들을 활용하여 놀랍습니다. 여기 요리법이 있습니다 …

사전 경주 또는 장기 실행 레시피 – 불가능한 음식 Teriyaki 그릇

(실행) 빠른 Teriyaki 그릇 조리법

재료:

.5 컵 Diced 양파

12oz Impossible ™ Burger.

브로콜리 2 컵

2 컵 슬라이스 버섯

8oz Teriyaki 소스

소금, 후추, 마늘 가루

선택 사항 : 실란트로, 참깨 씨앗, Sriracha.

찐 쌀

지도:

열 팬뿐만 아니라 2 큰술 올리브 오일을 추가하고, 반투명까지 양파를 올리십시오.

불가능한 ™ 버거뿐만 아니라 요리를 추가하십시오 (갈색이 될 때까지).

브로콜리뿐만 아니라 버섯을 섞는다. 소금, 후추뿐만 아니라 맛이있는 마늘. 요리를 통해.

1 컵 테리 야키 소스가있는 맨 위에. 잘 섞다. 필요에 따라 더 많은 소스를 맛보거나 더 맛볼 수 있습니다.

쌀, 테리야키 고기뿐만 아니라 채소와 토핑을 짓는 테리 야키 그릇을 짓는다.

즐기다!

전체 마라톤 훈련 팁뿐만 아니라 절반

교육 팁 : 모든 몸은 다르므로 훈련 중에 연료 공급 계획을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실행하기 전에 왔는지에 대해 멈추는 것과 당신이 운영하는 동안 어떻게 느꼈는지 정확히 무엇이 있는지에도 불러 일으키는 로그를 사용하십시오. 이 정보는 최선을 다하기 위해 무엇을 먹는 법을 정확하게 발견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자!

이 게시는 Impossible ™ Foods와 제휴적으로 모든 의견이 내 자신이 있습니다.

계속해서 …

쉬운 데이트 쉐이크 레시피

운동을 실행하는 다른 신발

Aftershokz 러닝 헤드폰 검토

수있는

수있는

나에게 통합 문서를 보내라

1save.

공유는 돌보는 것입니다!

1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해서 계속 진행하십시오 :

브로콜리 레시피와 간단한 scalloped 감자

브로콜리 레시피와 간단한 scalloped 감자

브로콜리 라이트 레시피 스왑이있는 간단한 Scalloped 감자. 채식주의자는 가계 친화적 인 측면 식사 Potluck 조리법을 포장합니다

피자 오믈렛 조리법 – 2 가지 방법

피자 오믈렛 조리법 – 2 가지 방법

건강한 아침 식사 피자 오믈렛 조리법 낮은 지방 정품 캘리포니아 모짜렐라. 아침 식사를위한 계란 껍질 피자 조리법, Lun

베리 그릇 요구르트가있는 스무디 조리법

베리 그릇 요구르트가있는 스무디 조리법

요구르트와 간단한 스무디 그릇 조리법. 그릇에있는 치유의 스무디를 출판하십시오. 진행을 위해 달리기를 한 후에 이것을 먹어라

라이트 해시 브라운 캐서롤 레시피 – 클래식 업데이트

라이트 해시 브라운 캐서롤 레시피 – 업데이트고전에

라이트 해시 블로운 캐서롤 조리법. Pototoes는 러닝을위한 환상적인 연료뿐만 아니라이 조리법은 연료를 돕기위한 빠른 아침 식사입니다.

간단한 초콜릿 Chia Pudding-3 구성 요소 조리법

간단한 초콜릿 Chia Pudding-3 구성 요소 조리법

간단한 초콜릿 Chia 푸딩 3 구성 요소 조리법. 초콜릿 씨앗뿐만 아니라 초콜릿 우유와 푸딩 푸딩. 단백질 팩

해변뿐만 아니라 크림 스무디 그릇 조리법

해변뿐만 아니라 크림 스무디 그릇 조리법

그릇에 가벼운 스무디 요리법, 복숭아, 우유뿐만 아니라 시금치로 포장 된 조리법 단백질. 친환경 스무디 그릇

⚡ Shareaholic

…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