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월의 상반기 마라톤 팁 및 기타 Q & A

오디오 Playerhttps : //media.blubrry.com/runeatepeat/p/content.blubrry.com/runeatrepeat/rer_108.mp3

00:00
00:00
00:00

팟 캐스트 : 새 창에서 재생 | 다운로드
구독 : Apple Podcasts | Google 팟 캐스트 | 스티치 | RSS
이것들은 @RuneAtrepeat Concent Box의 최신 우려입니다! 바로 여기에 게시물, 기어의 링크 및 내가 언급 한 팁이 있습니다. 우리는… 동기 부여가되지 않았을 때 다시 달리기를하는 방법, 마지막 순간 반 마라톤 팁, 다른 장소에서 선호하는 인용구, 갑상선 기능 항진증, 타르트 체리 주스 및 더 많은 것에 대해 정확히 연락하는 방법!

우려 사항이 있으면 @RuneAtrepeat Instagram 이야기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또는 이메일 : runeatrepeat@gmail.com

4 월부터의 우려 사항… 여기에는 달리기, 식사, 갑상선 기능 항진증, 상반기 마라톤을위한 팁 및 기타에 대한 모든 새로운 관심사에 대한 비디오가 있습니다!

전체 답변은 비디오에 있습니다…

달리기, 식사, 건강한 생활에 대한 모든 것에 대한 당신의 우려에 대한 답변! 문제에는 … 하프 마라톤 팁, 먹을 것, 갑상선 기능 항진증, OC 반 마라톤, 타르트 체리 주스 등이 포함됩니다!

24 분의 0 초, 3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3
00:51

살다
00:00
24:03
24:03

더 많은 비디오

00:51
마라톤 훈련의 날 3

01:21
마라톤 훈련의 날 4

04:34
마라톤 훈련의 날 5

01:45
마라톤 훈련 날 2

00:51
마라톤 훈련의 날 3

03:09
주자를위한 하체 운동을하는 방법

01:21
마라톤 훈련의 날 4

07:15
밖으로 걷는 것뿐만 아니라 달리기를위한 페이스 마스크 팁

닫다

Facebook Twitter 이메일 pinterest linkhttps : //runeatepeat.com/questions-and-answers-april-29/copied

당신은 왜 모두 옷을 입었습니까?

나는 친구와 만족했고 비극처럼 느껴졌으므로 메이크업을 시작할뿐만 아니라 함께 모아야했습니다.

시카고 마라톤을 운영 했습니까? 그렇다면 정확히 어땠나요? 그렇지 않다면?

나는하지 않았다 !! 그러나 나는 정말로 원합니다. 확실히 목록에 있습니다. 문제는 Long Beach Marathon / Half Marathon의 주말과 내가 선호하는 레이스가되기 위해 사용 된 것입니다. 작년에 전 BF와 함께 샌디에고에 갔을 때 나는 그것을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놓쳤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 진단을 받았습니까? 마찬가지로, 테스트를 받았을 때 ‘정상 범위’에서 TSH 레벨이 있었습니까?

예 – 저는 몇 년 전에 갑상선 기능 항진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TSH 레벨이 정상인지 명심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나의 t 수준 중 하나라는 것을 명심한다.… T3 나는 그것이 그것이 낮다고 믿는다. 처음에 내 의사는 단지 약 1 개의 약을 먹기 위해 약을 먹었습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하나 더 하나로 전환했습니다.

나는 하시모토의 갑상선염에 대한 검사를 받았지만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시모토의 갑상선염은 미국에서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가장 전형적인 원인입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있을 때 체중 감량 – 팟 캐스트 69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실행됩니다

스 캐빈 저 검색을 다시 할 건가요? 나는 상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단지 게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예! 나는 그것이 너무 재미 있다고 믿었다! 그러나 그것은 많은 일이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내 달력으로 계획 할 수 있도록 상기시켜 주셔서 기쁩니다.

책에서 가장 좋아하는 인용문?

성경? 친절합니다. 나는 고린도 전서 13 : 4-7의 구절을 좋아한다.… 친절하다…

영화? 마라톤 영화의 정신에서 -… Deena Kastor는 시카고 마라톤을위한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매머드에 있고 바람이 많이 부는 것입니다. 그녀는 날씨 조건과 레이스 당일 이와 같은 것을 싫어하는 상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적어도 나는 훈련을받지 않았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가구 회원? *우리는 다음에 이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친구? 내가 항상 기억하고 있다고 나에게 말할 때 누군가가 가장 훌륭한 친구는 아니 었습니다.

타르트 체리 주스를 사용해 본 적이 있습니까?

흠 ??? 그렇게 믿어? 분명히 그것은 당신의 기억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통증 / 염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달리기 위해 영감을 얻는 방법

다시 한번 실행하기 위해 영감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진정으로… 제안을하고 싶습니까?

예!

A. 실행에 대한 보고서를 요청하는 Instagram Publish를 먹는다. 달리기, 휴식의 날, 건너 뛰고, 아프거나, 개를 걷는 것입니다. 보고서를보고하고 책임을지는 습관을주는 습관이됩니다.

B. 언제 실행할 것인지에 대한 현실적인 계획을 세우십시오. 일주일에 3 일 및 시간을 계획하십시오. 더 많은 시간이 있다면 – 훌륭합니다! 그러나 적어도 그렇게해야하고 습관을 쌓기 시작해야합니다.

C. 레이스에 대한 표시. 방법 인 레이스를 선택하여 기차뿐만 아니라 증가 할 시간이 충분합니다. 그런 다음 훈련 계획을 세우고 시작하십시오 !!

D. 스스로 간단하게 만드십시오! 빨래를 할 때… 운동 장비를 총 복장에 넣습니다. 그런 다음 간단한 곳에 번들로 위치하여 수정하거나 수정하거나 안에 넣을 수 있습니다.가방과 갈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E. 러닝 클럽 또는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달리는 친구 데이트를 만드십시오. 다른 사람에게 직접 책임을지는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선호하는 추가 단백질 또는 보충제를 복용/가지고 있습니까?

예 – 스무디에 단백질 분말을 사용하고 콜라겐 가루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비타민과 몇 가지 보충제를 섭취합니다.

내가 선호하는 단백질 분말과 현재 보충제 :

보습을 유지하려면 – 전과 달리기 중에도 자극 음료 믹스를 좋아합니다.

나는 스피루테인 단백질 파우더를 사용합니다 – 아마존에서 구입합니다. 일부 건강 및 웰빙 식품 매장은이를 가져 왔지만 사업에는 많은 맛이 있으며 모든 종류의 식료품 점이나 건강 및 웰빙 음식 위치에서는 큰 범위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보충제뿐만 아니라 비타민을 섭취합니다. 나는 다중 비타민과 다른 보충제를 복용합니다.

상반기 마라톤 팁

내 전반전 다음 일요일 – OC Half. 마지막 순간 팁이 있습니까? 불안하고 자랑 스럽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재미있게 즐기고 즐기고 그것을 명심하십시오!

하프 마라톤 팁 :

재미있게 보내세요 !!

레이스 전에 모든 물건을 배치하십시오.

연료뿐만 아니라 기어를 이해하는 것을 고수하십시오. (똑같은 것을 입으십시오… 똑같은 음식을 먹으십시오.)

자신을 믿으십시오 – 당신은 이것을 얻었습니다!

다음은 하프 마라톤을위한 팁이 포함 된 훌륭한 블로그 게시물입니다.

하루 후에는 하프 마라톤 전에 무엇을 먹어야하는지.

반 마라톤에서 일어날 수있는 10 가지와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해야하는지!

내 경주 아침 루틴 – 레이스의 아침에 무엇을하든!

5 분 러너 워밍업

* Instagram에서 @RuneAtrepeat를 준수하십시오. *

16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16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10 주 훈련 계획과 레이스 포장 목록 및 팁의 하프 마라톤

10 주 훈련 계획과 레이스 포장 목록 및 팁의 하프 마라톤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스트레치 데이뿐만 아니라 달리기와 함께 10 주 반 마라톤 루틴. 레이스 데이 포장 목록 an

OC Half Marathon Recap Podcast뿐만 아니라 달리기 후 스트레칭 또는 폼 롤을해야합니까?

OC Half Marathon Recap Podcast뿐만 아니라 달리기 후 스트레칭 또는 폼 롤을해야합니까?

OC 하프 마라톤 결과 및 요약. 레이스 데이 팁과 코스 평가. 폼 롤링 vs. 스트레칭 – b is bs

어바인 하프 마라톤을 레이스

어바인 하프 마라톤을 레이스

렉서스 레이스 경주 어바인 하프 마라톤. 오렌지 영역은 반쪽, 5K, 릴레이 결과 및 요약을 실행합니다. 2019 레이스 업 레이스 디스크

런닝 코치 팟 캐스트 96과 함께 당신의 바쁜 삶에 대한 마라톤 훈련을 정확히하는 방법

런닝 코치 팟 캐스트 96과 함께 당신의 바쁜 삶에 대한 마라톤 훈련을 정확히하는 방법

정규직과 가정 생활에 대한 마라톤 훈련을 정확히하는 방법. 마라톤에서 울트라 마라톤으로 가기, Path Ru

OC 마라톤 교육 계획 및 레이스 할인 요율 코드

OC 마라톤 교육 계획 및 레이스 할인 요율 코드

마라톤과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중급 중간은 더 빠르거나 PR을 얻습니다. 시간 목표를 가진 주자를 위해. 스탬ina traini

반 마라톤 또는 풀 마라톤을 위해 얼마나 오래 훈련 해야하는지 정확히 Q & A

반 마라톤 또는 풀 마라톤을 위해 얼마나 오래 훈련 해야하는지 정확히 Q & A

Instagram @RuneAtrepeat 스토리 박스의 새로운 실행 문제! 오늘 우리는 TH를위한 새로운 주자 교육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