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말에 마시십시오

오늘 Ben과 나는 방금 돌아와서 어울리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나는 다음 주말에 가서 오늘 서로 기쁨을 느끼고 싶었습니까?

아시다시피, 나는 물, 셀터, 다이어트 소다, 보드카 등 모든 음료에 크다.
내 최신 동영상

Covid-19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를받는 것 –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느낌, 내 경험 등. 나는 표준 테스트를 받았고 Ben은 Covid-19 빠른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5 분, 16 초의 0 초

다음
높은 성취 자 – 좋은 청취 도서 리뷰
06:12

살다
00:00
08:21
05:16

글쎄, Pom Terrific이 나에게 주스를 보내는 데 사용되었을 때 나는 그것을 뛰어 넘었다. 나는 일반적으로 과일을 먹고 싶기 때문에 주스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벤의 한 모금을 훔치더라도). 그러나 – 나는 석류 주스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나는이 귀여운 작은 병에 손을 대는 것이 매우 황홀했습니다.

나는 POM을 Terrific과 Seltzer와 결합하여 맛있는“모의 꼬리”를 만들었습니다. 어떤 이유로이 콤보는 큰 갈증 담금질입니다.

오늘의 아침 식사는 눈과 입을위한 축제였습니다. 메이플 시럽을 얹은 계피 건포도 빵을 곁들인 프렌치 토스트. 예! 점심은 일반적으로 어젯밤 저녁 식사에서 남은 음식 – 중국 음식? 그리고 나는 운동을 위해 런닝 머신을 걸었습니다.

오늘의 가장 흥미 진진한 사건에서, 우리는 목표를 맞추고 밴이 몇 가지 부적절한 의견을 제시 한 쉐이크 웨이트를 확인했습니다. 의견이 없습니다.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는 경고는 정보 명령과 같습니다.

이제 HTML 프로젝트를 마무리하여 마침내 개인 교육 인증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내일 봐요 ?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