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 수요일 : The Fit Bride

안녕하세요, 체중 감량에 대한 또 다른 영감을주는 이야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까? 나는 항상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으로의 다른 사람들의 여정에 관심이 있습니다. 여러분 이이 기능을 좋아하기를 바랍니다.

이번 주 Fit Bride의 Brie는 그녀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 Open Book의 리뷰. 가수와 기업가는 비밀을 흘리고 무대 뒤에서 그녀의 회고록에서 모두 놀라게됩니다.

Audible Book의 리뷰 -Jessica Simpson은 스스로 읽습니다! 또한 오디오 버전을 얻을 때 Perk 노래가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6 분의 0 초, 5 초

다음
Pysch Ward의 나의 사랑스러운 파트너 : 회고록 – 서평
05:31

살다
00:00
08:21
06:05

전에:

· 몇 파운드를 잃었습니까? 코에 50

· 얼마나 걸렸어? 정확히 6 개월

· 어디서 오셨나요? 시카고, 일리노이, 그러나 미주리 주 캔자스 시티에 거주

· 직업? 비 실습 변호사/채용 담당자

후에:

체중 감량 여행을 시작한 동기 부여 요인은 무엇입니까? 한 가지 일이나 일련의 이벤트였습니까?

나는 친구의 결혼식에서 신부 들러리가 될 예정이었고, 그녀의 샤워에서 내 사진을 보았고 너무 당황 스러웠다. 같은 주말, 나는 마침내 의사의 사무실에서 규모로 200 파운드를 보았습니다. 나는 내가 로스쿨을 졸업하고 곧 결혼 할 것임을 알았고, 충분히 충분하다고 결정했습니다. 나는 너무 어리기 때문에 내 인생을 부끄러워하고 부정하게 살기에는 너무 어 렸습니다!

당신이 만든 가장 중요한 변화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어떻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당신은 이것을 평생 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까?

저에게는 움직이는 것이 정말 중요했습니다. 나는 항상 완벽한 건강한 먹는 사람이 되기에는 음식을 너무 좋아하지만, 내 활동 수준을 유지하는 한 장기적으로 모든 균형을 유지합니다. 나는 천천히 시작했습니다. 내 목표는 매일 (일주일에 3 ~ 4 번) 매일 체육관에 가서 매일 세션보다 조금 더 많은 일을하기 위해 체육관에가는 것이 었습니다. 처음에는 3 분만 달릴 수 있었지만 다음날, 나는 3 분 15 초 동안 실행하는 임무를 만들었습니다. 내가 그것을 알기 전에, 나는 6 마일의 달리기를 펼쳤다!

식습관을 어떻게 바 꾸었습니까?

나는 음식을 다르게 생각하기 시작했다. 나는 칼로리를 추적하고 실제로 음식이 나를 가득 채웠던 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나는 또한 지루함에서 외식을 멈추고 (적어도, 적어도, 적어도!) 더 많은 과일, 채소 및 건강한 지방을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운동 습관을 어떻게 바 꾸었습니까?

나는 완전히 좌식에서 적어도 일주일에 4 일 이상 운동으로 갔다. 내가 말했듯이, 내 좌우명은 더 많은 일을했습니다. 매일 조금 더 추가하려고하면 작은 변경 사항이 큰 변경 사항을 알기 전에 큰 변경 사항에 추가됩니다! 나는 4 월에 상반기 마라톤과 10 월에 첫 마라톤을위한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웨이트를 들어 올리고 요가를하고 스핀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건강한 습관을 어떻게 유지할 계획입니까?

항상 프로그램이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훈련에 특별한 초점을 맞추지 못할 때 under 인 경향이 있기 때문에 훨씬 미리 경주에 등록하는 이유입니다! (대부분 저렴합니다. 시카고 마라톤을 위해 훈련하지 않으면 $ 135를 낭비 할 것입니다!)

나는 실제로 처음 잃어버린 50 파운드의 약 10 파운드를 얻었지만 적어도 5 명은 의도적이었다. 나는 여성 프로그램을위한 새로운 규칙을 근육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규칙을 수행했다. 그래서 나는 놀라운 근육량을 입었다. 더 이상 체중이 가장 낮지는 않지만, 이것이 현실적이기 때문에 내가 어디에 있는지 정말 행복합니다! 나는 건강하고 건강하지만 여전히 아이스크림과 피자에 빠지고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원하는 RER 독자를위한 팁이 있습니까?

자신을 비참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체중 감량이 완전히 빨라질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즐기는 활동과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찾는 것이 자신을 제정신을 유지하는 열쇠입니다.

또한 온라인 건강 및 피트니스 커뮤니티, 특히 블로그 세계에서 많은 격려를 받았습니다. 나는 thefitbride.wordpress.com의 블로그를 통해 독자와 다른 블로거들로부터 많은 지원과 격려를 받고 있습니다. 연락 – 당신을 응원하고 싶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

브리, 팁과 여행을 우리와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 마라톤을 흔들어 !!!

체중 감량 이야기가 있으면 runeatepeat@gmail.com으로 이메일을 보내고 싶습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핀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300 파운드와 팟 캐스트 편지를 레이스 디렉터에게 달리는 편지

300 파운드와 팟 캐스트 편지를 레이스 디렉터에게 달리는 편지

팟 캐스트 300 파운드를 실행하고 체중 감량 방법, 소파에서 5k로 마라톤으로 갔다가 이제 T를 달리고 있습니다.

Diego와의 체중 감량, 수박 및 주말 업데이트

Diego와의 체중 감량, 수박 및 주말 업데이트

자신을 향상시키는 동안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 체중 감량 또는 목표를 달성하는 동안 신체 양성. 방법에 대한 팁

나쁜 습관 해킹을 막는 방법 -126

나쁜 습관 해킹을 막는 방법 -126

식사, 폭식 또는 또 다른 나쁜 습관을 멈추는 속임수. 다이어트를 버리는 데 도움이되는 최고의 직관적 인 식사 팁

달리기는 체중 감량에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

달리기는 체중 감량에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

체중을 줄이고 여행을 즐기는 방법. 달리기로 체중 감량을위한 팁. 달리기를 즐기고 끈적 끈적한 느낌

화요일-비교하기 전에 변환

화요일-비교하기 전에 변환

알림 : 내 변형은 몇 년이 걸렸습니다. 나나 다른 사람과 자신을 비교하기 전에 기억하십시오. 나는 Runnin을 시작했다

모든 수준에 대한 궁극적 인 달리기 운동 프로그램

모든 수준에 대한 궁극적 인 달리기 운동 프로그램

초보자, 새로운 주자 및 재미있는 달리기 교육을위한 최고의 달리기 계획. 12 주 5K 10K 및 하프 마라톤 가상 레이스 트레인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