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의 파워 곡물 와플

은 화요일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젤리 도넛 잼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렇게하자.

나는 5.5 마일 달리기로 하루를 시작했다. 나는 일반적으로 침대에서 가장 잘 튀어 나오지 만 오늘은 배고프뿐만 아니라 내 꺼려하는 것을 비난했다고 느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Covid 19 항체 시험
나는 Covid19 항체 시험을 받았다. 그 결과뿐만 아니라 결과는 정확히 갔는지 정확히갔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0 초 5 분, 19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5.
04:34.

살다
00:00.
08:21.
05:19.

이상한 안개가 자욱한 그림. 천만에요.

이번 주말 에이 밴의 전력 곡물 과플은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소용돌이 치기 위해 흥분을 느꼈습니다. 나는 주간을 먹고, 그리고 당신을 끔찍한 와플 수요일 농담으로 당신을 대상으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훨씬 더 많은 단백질에 집중되었습니다. 글쎄, 이것은 한 번에 두 마리의 새를 돌고있는 것과 같습니다. 또는 뭔가.

커버는 자랑스럽게 “완전히 자연스러운”그러나 구성 요소 목록은 여전히 ​​길다.

영양 통계는 훌륭하지만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 나는 주로 와플이 아주 작 었음을 믿었으므로 주로 주로 진술합니다.

나는 PB & Naner 하나를 SF 시럽으로 하나를 먹었습니다. 그들은 정말 훌륭했고, 바깥 쪽에서 싱싱한 바삭 바삭 밖에 나오는뿐만 아니라 내부에 부드럽습니다. 나는 그들이 계피처럼 냄새가났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이 식사는 내 전형적인 계란 샌드위치처럼 나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배고파하지 않는’하루에 괜찮을지도 모릅니다 (나는 그것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오늘 그것을 절단하지 않아야합니다. 나는 아직도 배고프다. 내일 계란으로 돌아 가기.

질문 : 배고프 때 (자금 조달이있는) 아침 식사는 무엇입니까?

* 나는 보수계의 수상자와 초보자를 지금 최고로 이메일로 이메일로 보내고 있습니다.

수있는

수있는

나에게 통합 문서를 보내라

구하다

공유는 돌보는 것입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

마라톤 훈련 주 4 4 달러, 식사뿐만 아니라 독서 업데이트

마라톤 훈련 주 4 4 달러, 식사뿐만 아니라 독서 업데이트

마라톤 훈련 주 4. 디즈니 세계 Dopey 난이도 훈련 업데이트. 음식 일기뿐만 아니라 실행 중에 듣기위한 책

Irvine Half Marathon Race.

Irvine Half Marathon Race.

반 검토뿐만 아니라 하프 마라톤 경주 레시스. Irvine Half Crazy Half Marathon Running Program뿐만 아니라 경주 평가 및 제안

100 마일 추적기 인쇄 가능

100 마일 추적기 인쇄 가능

100 마일 추적기 인쇄 가능한 차트를 완전히 무료로 무료로 제공합니다. 모든 주자를위한 100 마일 난이도 추적기를 실행하거나 걷고 동기 부여를 유지합니다.

실행을 시작할 때 발생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실행을 시작할 때 발생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처음 마라톤은 시작 라인을 통과 할 때 친구를 보았을 때 강한 느낌을 완료했습니다. 그는 산다

서핑 도시 절반 마라톤 결과 물론 요금

서핑 도시 절반 마라톤 결과 물론 요금

서핑 도시 마라톤뿐만 아니라 절반 마라톤 결과와 요약뿐만 아니라 Huntington Beach에서 Huntington Beach에서 뛰는 반 마라톤에서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사진

최고의 해운 종족, 달리기뿐만 아니라 요리법!

최고의 해운 종족, 달리기뿐만 아니라 요리법!

정확히 얼마나 많은 수많은 마일을 달렸습니까?올해. 가장 좋은 경주뿐만 아니라 하나의 게시물에 제안을 실행합니다! 전반적인 마일 횟수와 Calo를 검사하십시오.

⚡ Shareaholic

…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