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번째 야구 경기와 마라톤 훈련 주간 요약

안녕하세요! 저는 여전히 여성 체조 올림픽 시험을 위해 산호세에 있습니다! 오늘 밤뿐만 아니라 오늘날까지도 최종 경쟁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누가 팀을 만들 었는지 알게 될 때까지 환상적이었습니다.

마라톤 훈련 중에 여행

저는 CorePower와 함께 있습니다. 그들은 현재 세계 최고의 체조 중 하나 인 Simone Biles를 후원합니다.

우리는 잼 포장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며 토요일 아침 일상에 요가가 있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마라톤 훈련을 조직하고 휴식의 날로 마무리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룹과 함께 요가를했고, 일주일 동안 필요한 일이었던 것뿐만 아니라 정확히 필요한 것이 었습니다!

마라톤 훈련

일요일-9 마일-9:25 후면 중간 거리에서 속도

월요일 – 6 마일 – 9:35 21 일 고정 속도

화요일 – 6 마일 – 9:55 걷기 + 21 일 수리 운동 속도

수요일 – 8 마일 – 9:30 페이스

목요일 – 15.10 마일 – 9:54 속도 (이상한 장기)

금요일 – 9 마일 – 9:37 페이스

토요일 – 휴식 / 간단한 요가 스트레칭

요가 후 우리는 아침 식사를 먹었고 Fairlife Milk 뒤에있는 몇몇 가계 회원들과 훌륭한 정보 세션을 가졌습니다.

그런 다음 올림픽 체조 선수 인 Nastia Lukin이 말했습니다. 그녀가 금을 얻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것은 환상적이지만 마지막 올림픽 시험에서 떨어지지 않아 돌아온다. 뿐만 아니라 우리는 놀랍게도 Hello State에 온 Simone Biles로부터 진정으로 빨리 들어갔습니다 (!!!). 그녀는 슈퍼 경쟁 모드에 있으며 핵심 조력을 잡고 우아한 체조에 도달해야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첫 야구 경기

거기에서 나는 모든 야구 경기에서 처음으로 갔다 – 그것은 매우 굉장했다! 나는 어떤 유형의 야구 경기에 가본 적이 없어서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인증서를 얻었습니다!

재미와 체조 시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나중에 산호세를 돌아 다니며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지금 가야한다!

이번 주말에 당신이 한 가장 좋은 일은 무엇입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