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치 픽스 평가 패션 배송 상자 4

안녕하세요! 바로 여기에서 가장 최신 Stitchfix 배송 리뷰가 있습니다.

비트 형제가 사진을 찍고 모두 흐릿하고 무작위로 사진을 찍었 기 때문에 마지막 스티치 픽스 상자를 전체적으로 평가하지 않았습니다. 하아!
내 최신 동영상

가난한 달리기에서 배우기
나쁜 달리기가 발생합니다 – 여기에 내가 그것을 지나서 다음 달리기에서 발견 한 방법과 정확히 정확히 다음과 같습니다. 운동을 중립적으로 구경함으로써 훨씬 더 나은 주자가되도록 도와주는 아이디어.

더 많은 비디오

3 분의 0 초, 48 초

다음
Netflix 평가뿐만 아니라 정통 도서
07:28

살다
00:00
08:21
03:48

내 스티치 픽스 배송 #2는 괜찮 았습니다 – 나는 상단을 좋아했지만 그들이 맞는 방법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나의 첫 번째 stitchfix는 훌륭했고 더 많은 것을 유지하지 않는 것을 후회했습니다. 나는 친환경 청바지에 대해‘돌아 오는 사람의 후회’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들을 입을만큼 트렌디 한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바!

나는이 수리의 줄무늬 카울 넥 가운을 좋아하고 포틀랜드에서 사용했습니다. 마모 간단 할뿐만 아니라 엄청나게 편안합니다.

이것은 Lydia Floral Print Key-Hole Blouse입니다. 나는이 이상을 멀리 사용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꼭대기를 데님 일부 귀걸이와 짝을 이루고 갈 수있을 때 좋아합니다.

June Polka Dot 치마는 사랑 스럽습니다. 그것은 완벽하게 모양으로, 이것은 항상 내 부티의 상황이 아닙니다.

나는 아직 Mylee Tulip Hem Skinny Denim을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유지했습니다. 나는 모양을 좋아하고 고품질의 재료로 만들어진 것처럼 보일뿐만 아니라 다른 저렴한 청바지보다 따뜻할 것입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나에게 충분히 충분하지 않은 귀걸이 한 쌍을 얻었지만 친구에게 제공했습니다. 모든 품목을 얻으면 25% 할인을 받는다는 점을 고려하면 정말 무료였습니다! 팔.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아무것도 보관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큰 위험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스타일링 요금은 $ 20.00이며, 한 조각을 얻는 한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내 스타일 프로필에서 무엇을 언급 해야하는지 알아 내기 위해 몇 가지 수정이 필요했습니다. 처음 몇 번의 스타일에 대한 선호도를 업데이트했으며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환상적인 스티치 픽스 배송을위한 팁

당신이 좋아하는 스타가 있다면 – 당신의 프로필에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나는 Miley Cyrus를 말했습니다.

그것을 핀! 좋아하는 물건을 핀하고 Pinterest 스타일 보드를 프로필에 연결하십시오.

캘린더에서 다가오는 이벤트로 각 수리 전에 업데이트 – 휴가, 프레젠테이션, 파티…

여기에서 stitchfix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진정으로 내 프로필에서 모방 할 유명인의 스타일을 발견하고 싶다고 진정으로 말하지 않았으므로 지금 검색 중입니다.)

질문 : 1 ~ 10 – 1의 척도에서 비극적이며 10은 패션 아이콘이라는 10 – 1입니다.

당신은 얼마나 트렌디합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는 곳. 여름 해변 여행뿐만 아니라 여행을위한 아이디어를 실행합니다. 플로리다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커피 리뷰와 코카콜라

커피 리뷰와 코카콜라

코크스 제로 아이스 커피 리뷰. 커피 어두운 블렌드 제로 설탕과 바닐라 제로 설탕이있는 코카콜라

wordle -1

wordle -1

무료 Wordle 게임주자. 정확히 Wordle을 플레이하는 방법, 게임에 대한 링크 및 특별한 게임 제작 러너가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평가가 필요합니다 -129

평가가 필요합니다 -129

실행 팟 캐스트 – 정신 훈련 서평. Trevor Moawad가 취하는 것을 취합니다. Life of Life Podcast Run Eat Repeat

내가 선호하는 예산 친화적이고 사랑스러운 레깅스가 이제 이상적입니다

내가 선호하는 예산 친화적이고 사랑스러운 레깅스가 이제 이상적입니다

곡선, 허벅지 및 꽁초를위한 최고의 레깅스. 러너를위한 예산 친화적 인 레깅스뿐만 아니라 사랑 스럽습니다. 룰루 듀페. Athleta Dupe.

내 애완견은 강아지와 함께 걷거나 달리는 데 있어야합니다.

내 애완견은 강아지와 함께 걷거나 달리는 데 있어야합니다.

애완 동물 개 걷기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애완견과 함께 달리는 내 장비 아이디어를 요청했습니다 – 여기에 내가 선호하는 가죽 끈에 대한 목록이 있습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