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개의 큰 오류 (및 변경!) Dean Karnazes는 그의 성공 도로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다른 방식으로 내가 무엇을 해야하는지 묻습니다. 나는 대부분 수정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물론, 나는 수년에 걸쳐 많은 오류를 만들었지 만 사람들이 성장하는 방식입니다. 진술이 진행됨에 따라 :“넘어져 넘어 질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나는 자주 가을을하지 않았다. 그러나 내가 직업을 러너로 보여줄 때, 우연히 발견되지 않았다. 다음은 내가 무엇을 잘못했는지를 되돌아보고 정확히 어떻게 바뀌 었는지 살펴 봅니다. 이상적 으로이 수업은 당신이 당신의 최고의 자아가되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Dean Karnazes Top 5 달리기 실수

1. 나는 끔찍한 식단을 먹었다
나는 소스에 관계없이 칼로리가 칼로리라고 믿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내 다이어트 계획은 일반적으로 정크 푸드로 구성되었습니다. 때로는 2 일간의 울트라 마라 톤 동안 25,000 칼로리 이상을 흘 렸습니다. 그래서 나는 왜 피자 전체를 먹지 않습니까? 디저트를위한 치즈 케이크? 가져 오십시오.

어느 시점에서 나는 부작용을 알아 차리기 시작했습니다. 내 에너지 수준은 천둥의 최고에서 격렬한 최저로 흔들렸다. 무언가가 균형이 맞지 않는 것처럼 보였으므로 새로운 영양 전략을 찾았습니다.

나는 고등학교에서 비건 채식을했기 때문에 다시 비건 채식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약 6 개월 동안 잘 작동했지만 결국 빈혈이되었습니다. 나는 주로 지속적으로 수확 된 냉수 물고기의 유형에 고기를 다시 추가하여 물건을 향상시키는 것처럼 보였다. 나는 미세 조정 된 음식뿐만 아니라 모든 가공 된 음식 (기본적으로 가방이나 캔에 들어간 것)을 자릅니다. 나무에서 뽑거나 지구에서 파헤 치거나 손으로 잡을 수 없다면 나는 그것을 먹지 않았습니다. 이 자체 선택으로 인해 완벽한 다이어트 계획이 생겼습니다. 내가 활기차고 살아있는 느낌을주는 음식을 선택함으로써, 나는 무기력하다고 느끼게하는 음식을 제거하면서, 나는 나를위한 최고의 다이어트 계획에 나타났습니다.

내 조언 : 모두의 말을 듣고, 아무도 준수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특히 다이어트와 관련이있을 때 모두 다르므로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2. 나는 달리기에만 집중했다
달리기 전에 나는 서핑, Windsurf, Mountain Bike 및 암벽 등반에 사용했습니다. 내가 달리기를 시작했을 때, 나는 다른 것을 많이 떨어 뜨 렸거나 크게 줄였습니다. 내 상체 근육은 끔찍하고 측면으로 줄어드는 능력이 있습니다. 다른 운동을하지 않고 달리기는 불균형과 부상의 레시피가되기 때문에 이상적인 균형을 맞이하여 최적의 일반 체력을 초래하는 내 자신의 체중 운동 루틴을 확립했습니다.

내 조언 : 체력과 관련이있을 때 균형이 핵심입니다. 당신의 주요 스포츠만이 당신이하는 유일한 활동이되어서는 안됩니다. 자전거 타기 또는 저항 훈련이든 지원하는 활동을 발견하여 다른 근육을 참여시킬뿐만 아니라 영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달려 갔다
나는 실행할 이유가 필요하다고 믿기 위해 활용했다. 내 훈련 프로그램을 준수하거나, 기준선 체력을 보존하거나, 체중 감량 또는 기분을 개선하십시오. 그러나 내가 발견 한 것은 그러한 목적 중심의 초점을두면 소진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달리기는 더 이상 그 자체로 만족하지 못했지만 결국 끝을 나타냅니다. 나는 패러다임을 바꾸고 종종 달리기의 즐거움을 위해 달리기로 결정했습니다.

호주에 살았을 때, 나는“Walkabout”의 원주민 방법에 대해 발견했습니다. 생명이 부실하고 평범 해지면,이 호주인들은 마을에서 나와 걷기 시작했습니다. 종종이 산책은 며칠 동안, 다른 몇 주 동안 지속됩니다. 새로운 시야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력을 경험하는 모험뿐만 아니라 체크 아웃 방법입니다. 그들이 시작한 위치로 돌아 왔을 때, 그들은 신선한 눈으로 그것을 봅니다.

나는“runabouts”를 시작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내 반바지에 몇 달러를 채우고 정문 밖으로 나가는 목적지를 알 수 없습니다. 나는 선프에서 일몰까지, 종종 더 길었습니다. 라떼를 멈추는 느낌이 들었다면 멈출 것입니다. 열심히 달리는 느낌이 들면 열심히 달릴 것입니다. 조깅처럼 느껴지면 조깅을 할 것입니다. 자주 나는 길을 따라 사람들과 이야기 할뿐만 아니라 멈추었습니다. 종종 오디오 북을들을 것입니다. 다른 시간에 나는 광야에서 외출했거나 자정에 도시와 달리기를하든 주변에 조정했습니다. 달리기에는 내부 화재를 다시 시작하는 것 외에는 기능이 없었습니다.

내 조언 : 재미있는 일을 일상에 삽입하십시오. 궁극적으로, 이것들은 저에게 번 아웃을 예방하고 해마다 달리는 것에 대한 열정을 유지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4. 나는 종족 전에 과장합니다
나는 경주의 아침에 무엇을 먹을지에 대한 불안에 활용했다. 오트밀? 팬케이크? 베이글? 필연적으로, 나는 많이 먹었습니다. 내가 발견 한 것은 레이스 3 시간 전에 식사를하지 않으면 어쨌든 많이 도움이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더 나쁜 것은, 그것은 당신을 평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 레이스 전에 무엇을 먹나요? 아무것도 아님. 솔직히, 나는 전형적인 커피 한 잔을 제외하고는 아침 식사를 할 것이 없습니다. 출발 선을 쳤을 때도 발에도 빛을 느낍니다.부풀어 오르지 않고 과장된 대신에. 나중에 몇 마일에 걸쳐 연료 간식에 도달 할 것입니다.

내 조언 : 훈련을하기 전에 아침 식사를 밝히거나 피하십시오. 다음 레이스에 앞서 이상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성능이 실제로 향상된다는 것을 알게되어 충격을받을 수 있습니다.

5. 몸이“느리게”라고 말하면 더 빨리 갔다.
회복뿐만 아니라 휴식? 진지하게? 그것은 약한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매일은 처벌 적으로 잔인한 최대 노력 훈련 세션이었습니다. 이 강렬하고 끊임없는 최대 기술은 궁극적으로 나를 따라 잡았습니다. 강해지는 대신, 나는 정체했다. 그런 다음 체력이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과도하게 만들었습니다. 오랫동안 어려운 일이 많았으며, 거의 코마토스를 구체적으로 구체적으로 지정했습니다. 나는 마지막으로 물러 났을뿐만 아니라 인정했다.

에너지를 되 찾은 후, 언젠가는 어려운 것을 추진하고 다음을 훨씬 쉽게 진행함으로써 기술을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저의 일반적인 활력을 되 찾을 수 있었을뿐만 아니라 내 공연도 꾸준히 향상되었습니다.

내 조언 : 당신의 몸의 말을 들어라. 이것은 완료보다 훨씬 쉽습니다. 내 과거의 도움을 반영하면서 내 gusto를 굳히는 데 도움이되지만 간단한 날을 막는 것은 여전히 전투입니다. 나는 다음날 그 열심을 구해달라고 스스로에게 말한다.

이 다섯 가지 오류는 내가 아는 유용한 실행 수업으로 바뀌 었습니다. 10 년 안에 나와 함께 다시 검사하고 공유 할 것이 많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목적지가 아닌 여행입니다.

이 정보는 학업 기능만을위한 것이며 의료 진단 또는 치료를 대신 할 수는 없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건강 및 건강 문제 또는 상태를 진단하거나 치료해서는 안됩니다. 식이 요법을 변경하거나 수면 습관을 변경하거나 보충제를 복용하거나 새로운 체력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검사하십시오.

Dean Karnazes

국제적으로 인정 된 지구력 운동 선수와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인 Dean Karnazes는 자신의 몸과 마음을 상상할 수없는 한계로 밀어 넣었습니다. 그의 많은 업적 중에서, 그는 350 마일을 달리면서 3 박 동안 잠을 자고 있습니다. 그는 120도 온도에서 데스 밸리를 가로 질러 달렸고, 40 도의 불리한 40도 남극으로 마라톤을 달렸다. 10 번의 다른 경우, 그는 200 마일의 릴레이 레이스 솔로를 운영하여 12 명의 팀과 함께 경주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