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

목차 숨기기
덤벨 스모 마드 드리프는 아령 스모 데드 리프트를 할 것입니다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 변형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 혜택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 안전이 너무 넓습니다
hyperextending 뒷면
척추를 반올림

덤벨 스모 마디가 운동의 일부를 마감하게 만듭니다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
좋아하는 운동이 있습니까? 그게 당신이 할 수없는 것처럼, 모든 담당자가 당신을 더 강하게 느끼게합니까? 나는 그렇게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deadlift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떤 deadlift가 아니라 스모 데드 리프트가 아닙니다. Deadlifts는 놀랍습니다. 그러나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를 던지면 게임을 바꾸고 있습니다. 진지하게, 나는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를하는 동안 나는 내 섬세를 통해 느껴진다. 어느 쪽 이후에 나를 되찾아주는 것입니다!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가 내 책에서 가장 큰 것입니다. 이 킬러 운동은 상반방, 햄스트링, 트랩 및 글루를 타겟팅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아령을 들고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기존의 deadlift와 같은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SUMO Deadlifts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은 전반적인 강도, 힘과 크기를 구축합니다.
Sumo Deadlifts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기존의 Deadlift보다는 허리에서 쉽게됩니다.
운동은 엉덩이를 강화하고 더 큰 이동성이 필요합니다.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는 기존의 deadlifts와 동일한 강도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관심사를 아직 괴롭혔습니까? 그것은 당신이 운동에 추가하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운동입니다! 그래서 내가 가진다면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를하는 방법, 운동의 변형, 최소한, 안전 팁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411을 배우는 데 시간입니다.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를하는 방법
덤벨 스모 마도를 운동에 추가 할 생각이 있다면 정확하게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양식은 최소한의 상해로 최대 결과를 얻는 열쇠입니다. 다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발을 어깨 거리보다 넓게 시작하고 발의 한가운데 아령으로 시작하십시오.
엉덩이를 굽히기 위해 엉덩이를 굽히기 위해 덤벨의 한쪽 끝과 팔 앞에서 매달려있는 양쪽 끝을 잡으십시오.
핵심을 꽉 잡고 다리를 연장하고 직선으로 서서 덤벨을 들어 올리십시오.
덤벨이 무릎을 지나갈 때까지 가슴과 머리가 들어 올려지고 아래로 떨어지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체중은 당신의 발 뒤꿈치에 남아 있어야합니다. 엉덩이와 무릎을 굽히십시오. Squat에서 가장 낮은 지점에 도달하면 서있을 수 있습니다.
운동을 반복하십시오.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 변형
동일한 운동 시간과 시간을 다시 한 번 조금 지루하게하는 것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변이가 들어가고들을 수있는 곳이며, 양념을 올릴 수있는 곳입니다! 시도 할 수있는 몇 가지 다른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 변형이 있습니다.
적자 deadlifts –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와 같은 방식으로 적자 데드 리프트를 수행해야합니다. 적자 치수를 수행하면 운동 범위의 범위를 높이고 힘을 늘릴 수 있습니다.
단일 다리 루마니아 deadlift (RDL) – 스모 데드 리프트 변이의 스핀 오프의 약간입니다. 단일 다리 RDL을 사용하면 이름이 의미하는 것은 꽤 많이 – 단일 다리에서 deadlift를 수행합니다. Deadlift 형태의 땅에 덤벨을 낮추므로 한쪽 다리를 연장 할 수 있으므로, 뒤에있는 다리가 들어 올립니다. 그런 다음 백업을 확장하십시오. 이 deadlift 변형은 균형과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데 훌륭합니다.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 혜택
아령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의 이점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우선, 운동은 자세를 향상시키고 이동성이나 유연성 문제가있는 사람들에게 더 좋습니다. 기존의 deadlift를하는 것은 당신을 다소 제한적으로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umo Deadlifts는 당신이 더 넓은 자세를 가질 수 있고 허리와 척추에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팔과 몸통이지지 기지에 가까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척추에서 훨씬 쉽습니다. 기존의 Deadlifts는 당신의 몸통과 무기를 당신 앞에서 바꿀 수 있으며, 이는 당신의 지원을 바꿀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러나 적어도 아령 스모 데드 리프트를 통해 슈퍼 무거운 것을 들어 올리고 그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원래의 deadlift가 더 나은 결과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Sumo Deadlifts는 동일한 결과를 제공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안전한 옵션입니다.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 안전
항상 그렇듯이 안전은 핵심입니다. 어떤 연습을하는 운동에 관계없이 부상 당하지 않도록 적절한 양식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운동을하고 있지 않으면 운동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스모 데드 리프트를 할 때 사람들이 만드는 몇 가지 일반적인 실수가 있습니다.
자세가 너무 넓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넓은 자세를 원합니다. 당신의 발은 어깨 거리보다 조금 더 넓어야합니다. 그러나 분명히 너무 넓은 자세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정면에서 볼 때 똑바로 세로 위치가 없으면 자세가 너무 깁니다.이자형.
hyperextending 뒷면
Hyperextenge라는 단어는 고통스럽고, 바벨 스모 데드 리프트를 수행하는 동안 완료되면 몇 가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Deadlift 중에 마무리 할 때 (서 있음) 엉덩이가 아니라 척추가 아닌 엉덩이에서 확장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혼자서 당신이 이것을 돕기 위해 당신이 꼭대기에 도달하면 단단히 주목하십시오.
척추를 반올림
Deadlifts 중에 척추를 반올림하는 것에 대한 우리의 목록에 3 번. 당신이 당신의 등을 둥글게한다는 것을 알게되면, 들어 올려지는 무게를 줄여야합니다. 너무 무겁게 들어 올리려고 노력하여 자신을 상처 입히는 것보다 낮은 무게에서 운동을 올바르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덤벨 스모 마디가 운동의 일부를 마감하게 만듭니다
대부분의 연습과 마찬가지로 엉덩이 확장 운동은 덤벨 스모 마취제와 같이 적어도 일주일에 적어도 두 번 이상 훈련합니다. 적당히 무거운 무게와 더 가벼운 무게와 더 높은 담당자에 더 집중하는 또 다른 날을하는 하루를 가질 수 있습니다. 모두의 운동 요법은 다르지만 운동을 시작하는 동안 덤벨 스모 데드 리프트를 수행하는 것이 분명히 제안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