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읽기의 건강상의 이점

휴일 동안 긴장을 풀고 감압 할 조용한 시간을 찾는 것은 진정한 도전이 될 수 있지만, 화면이없는 실제 다운 타임을 찾는 데 우선 순위가 있어야하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좋은 읽기로 말하지 않습니까? 독서는 단지 당신의 마음을 연마하지 않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그것은 훌륭한 불안 완화 자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특이한 건강 특권을 제공합니다.

읽기가 신체와 마음 모두에 도움이되는 5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트레스를 덜

휴일 동안 곤경에 빠진 사람들의 61 % 중 하나라면 조용한 독서 시간을 조각하면 필요한 탈출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Stony Brook University의 심리학 교수 인 Richard Gerrig 박사는“우리가 읽을 때 우리는 다른 세상을 만들 수있는이 뛰어난 정신 능력이 있습니다. “끔찍한 하루를 보냈고 소파에 앉아 책을 들으면 그 책이 절대적으로 당신을 데려 갈 수 있습니다.”

전염병 관련 불안에 대한 최근의 연구에 대한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이 읽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수록 긴장감이 줄어 듭니다. (운동과 요리는 훌륭한 불안 버스였습니다).

더 건강한 마음

가열 된 가족 역학, 디저트 과부하 또는 샴페인 칵테일이 너무 많든 휴일은 심장 건강에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읽을 시간을 따로 보관하면 때때로 만 수행하더라도 시세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 연구원들은 일주일 30 분의 독서 세션이 혈압과 심박수를 최소화하기위한 요가만큼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더 동정심

책, 잡지 또는 신문에 자신을 묻으면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가 향상 될 수 있습니다. Gerrig는“훨씬 더 많이 읽는 사람들은 훨씬 더 많은 공감을 보여줍니다. 정확한 메커니즘은 정리되지 않았지만 Gerrig는 독자들이 읽은 인물의 행동을 관찰함으로써 배우는 무성한 구경꾼과 같은 행동과 그 행동의 결과를 의심합니다. “우리는 선한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보상을 받고 나쁜 사람들이 처벌을받을 가능성이 훨씬 높다는 것을 알게되면, 우리는 좋은 사람처럼 행동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인지 쇠퇴로부터 보호

우리가 나이가 들수록, 작은 것 (그리고 종종 더 큰) 물건을 잊어 버리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전문가들은 운동, 균형 잡힌식이 요법, 스트레스 관리,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정신적으로 활동하는 것이 스파이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오랫동안 알고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연구가 그 목록에 읽는 것을 추가합니다. 결과를보기 위해 도서관에서 몇 시간을 소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과학자들이 노인들에게 읽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냈는지 물었을 때, 그들은 일주일에 한 번 (또는 그 이상) 독서를보고 한 사람들이 비 독자보다 학습과 기억에 대한 연령 관련 감소를 경험할 가능성이 46 % 줄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더 긴 수명

종이를 뒤집거나 좋아하는 잡지로 다시 돌아와야할만한 이유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오래 살고 싶다면 책을 들으십시오. 한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약 30 분 동안 읽은 책벌레는 거의 2 년 동안 책을 읽지 않은 사람들이 오래 지속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될수 있니? 노스 웨스턴 대학교 페인버그 의과 대학의 시민 의사 인 Avni Bavishi는“책을 읽는 책은 잡지 (또는 신문)보다 더 깊은 독서를 장려하며 독자들이 외부 세계와 더 많은 관계를 맺는 데 도움이됩니다. 공부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정신 운동은 뇌를 강화시켜 수명과 관련된 생존 기술을 개발하도록 도와줍니다.

독서만큼 유익 할 수 있듯이, 실제로 할 시간을 찾는 것은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특히 일상적인 일에 시작하지 않는 경우. 아침 사람이라면 조용한 독서 시간을 제쳐두고 몇 분 동안 침착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가방에 독서 자료를 보관하여 정신적 휴식을 사용할 수있는 날에 나중에 다이빙하십시오. 그러나 하루가 너무 바빠서 독서에 대해 생각조차하지 않으면 침대 전에 책을 파는 것은 쉬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전자 장치 대신 하드 커버 또는 페이퍼 백을 고수하여 수면을 엉망으로 만들 수있는 푸른 빛을 방출 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의학적 진단 또는 치료를 대신 할 수 없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건강 문제 또는 상태를 진단하거나 치료해서는 안됩니다. 식이 요법을 바꾸거나 수면 습관을 바꾸거나 보충제를 섭취하거나 새로운 피트니스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확인하십시오.

Karen Ansel, MS, Rdn

Karen Ansel, MS, RD, CDN은 영양 컨설턴트, 기자 및 영양, 건강 및 건강을 전문으로하는 저자입니다. 그녀의 가장 최신 책은 노화 방지를위한 슈퍼 푸드를 치유하는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