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달리기를위한 다른 운동화?

다른 유형의 달리기를 위해 다른 운동화를 입습니까?

그래요! 이것이 바로 이번 주 @RuneAtrepeat Q & A의 질문 중 하나입니다. 필요에 따라 훨씬 더 많은 정보에 연결할 수 있도록 여기서 답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질문 : 좋아하는 운동화? 달리기 목표를 위해 다른 것을 착용합니까?
내 최신 비디오

나쁜 런에서 배우기
나쁜 일이 일어났습니다 – 여기에서 내가 그것을 과거로 움직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운동을 중립적으로 관찰하여 더 나은 주자가되도록 도와주는 제안.

더 많은 비디오

0 초 3 분, 48 초

다음
얼굴 마스크를 실행하거나 외부 팁을 걷는 것
07:15.

살다
00:00.
08:21.
03:48.

답 : 제가 가장 좋아하는 운동화는 그날 내가 입고있는 것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운동화는 Brooks Tie Dye 러닝 슈즈입니다. 나는 그 모델이 매우 인기 있고 잠시 동안 머물렀다 고 생각하지만 지금은 그것을 볼 수 없습니다. 아래의 호의에 연결하겠습니다.

질문의 두 번째 부분에 답하기 위해 – 그렇습니다. 다른 유형의 달리기에 대해 다른 운동화를 착용합니다. 그러나 나는 신발을 돌리기 전에 몇 마리의 마라톤과 마라톤을 달렸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한 쌍의 신발로 달릴 수 있습니다. 최대 마일리지에 맞으면 새 페어를 얻으십시오.

또한 운동화는 비싸고 가격은 다른 장비의 가격보다 더 빨리 상승하는 것 같습니다. (Nike가 300 달러의 운동화를 판매하고 다른 회사가 가격을 인상하고 사람들이 지불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쌍의 운동화가 없다면 – 적어도 달리기를위한 신발 한 켤레와 걷기, 크로스 훈련, 심부름 등을 위해 입는 신발 한 켤레가 있습니다. 운동화에 여분의 마일이 더 오래 지속됩니다.

누가 다른 유형의 운동화가 필요합니까?

일반 피트니스, 체중 감량 또는 마무리를 목표로 레이스를 위해 훈련하는 경우 다른 유형의 운동화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2 쌍의 유명한 운동화가 회전 할 경우 양호하지만, 도전적인 속도를 많이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유형 일 필요는 없습니다.

지구력 및/또는 레이스를 마치는 데 중점을두고 계획이 주로 속도가없는 마일입니다. 다른 유형의 운동화가 필요하지 않지만 2 쌍의 좋아하는 신발은 회전하기에 훌륭합니다.

레이스를 위해 훈련하고 스피드 워크, 장기적 및 쉬운 달리기를하는 경우 – 그날하고있는 달리기 유형에 따라 입을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운동화를 통해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다시, 필요하지는 않지만 감당할 수 있다면 훌륭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운동화 (지금)

쉬운 달리기를위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운동화는 편안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나는 그날/주에 느끼는 것에 따라 이것을 많이 회전시킵니다. 나는 이것들을 장거리로 입는다. 이 카테고리의 런 슈즈로 이동합니다.

Altra Rivera 운동화 – 이들은 매우 편안하고 마라톤 훈련 중에 검은 발톱을 피하기 위해 훌륭한 넓은 발가락 상자가 있습니다.

Hoka Running Shoes Bondi 7 – 이들은 가장 쿠션과 가벼운 신발입니다. 나는 발을 부러 뜨리고 그것을 보호하기 위해 여분의 쿠션을 원했던 후 (다시) 착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너무 가벼워서 쉬운 달리기와 Diego를 걷기 위해 착용합니다.

장거리, 스피드 워크, 템포 달리기, 레이스를위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운동화 – 일반적으로 중립 신발, 쿠션 및 가벼운 신발입니다. 이것들은 나의 많은 다재다능한 운동화입니다. 한 쌍의 운동화 만 있다면 이것들과 비슷한 일이라고 제안합니다.

매우 귀여운 디자인과 색상 옵션으로 Brooks Ghost 14 운동화.

다채로운 카모 디자인의 Brooks Ghost 14 운동화.

Brooks 런칭 8 개의 운동화는 훌륭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가장 좋은 사람은 빨리 팔리므로 보면 그것을 얻으십시오.

스피드 워크를 위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운동화는 스피드 런을 위해 개발되며 일반적으로 가볍고 훨씬 더 최소화되어 있으며 더 높은베이스가 있습니다.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Nike Zoom Fly 4 운동화 (여성 크기) – 가볍고 빠르며 밝은 노란색으로 빠르게 보입니다.

Nike Zoom Fly 4 운동화 (남성 사이징)

그리고 Diego, Cross Training and Life를 위해 나는 은퇴 한 운동화 또는 내가 달리지 않는 다른 몰래 쌍을 착용합니다.

이번 주 다른 질문…

Q : Commando Running에 대한 귀하의 의견은 무엇입니까?

A : 저는 팀이 아닙니다.

속옷 옵션을 실행하려면이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Q : Mr. Mr. Mr. Mr. Mr. Mr.

A : 놀랍고 행복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금방 애기 해.

계속 선택하십시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달리기 의류 브랜드

가을 달리기 기어 즐겨 찾기

쉬운 녹색 칠레 퀘소 레시피

새로운 달리기 신발 재해

일일 업데이트 및 팁은 Instagram에서 @RuneAtrepeat를 팔로우하십시오.

수있는

수있는

나에게 통합 문서를 보내라

1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1핀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

가장 좋아하는 달리기 의류 브랜드 가장 좋은 지금, 내 직업 및 HR 질문은 무엇입니까?

가장 좋아하는 달리기 의류 브랜드 가장 좋은 지금, 내 직업 및 HR 질문은 무엇입니까?

내가 가장 좋아하는 러닝 기어 브랜드와 달리기 의류와 신발이 있어야합니다. 마라톤 테이퍼 팁. 달리기와 심박수

실행중인 질문에 대한 답변

실행중인 질문에 대한 답변

안녕하세요! 지금 새로운 비디오 rr instagram tv 채널에 지금! 답을 찾기 위해 더 간단하게 만들기 위해 2 개의 비디오로 나누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런닝 슈즈 & 나는 다시 도피 챌린지를 할 것인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런닝 슈즈 & 나는 다시 도피 챌린지를 할 것인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운동화가 가장 좋습니다. 다시 도피 도전을 다시할까요? RRCA는 트레이너 인증이 어떻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새해 달리기 목표의 최고 목록

새해 달리기 목표의 최고 목록

2022 년의 실행 목표의 최고 목록. New Year Run 목표 통합 문서 완전 무료 가이드 아직 최고의 달리기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장기적으로 얼마나 오래 걸리고 최고의 영화 Q & A

장기적으로 얼마나 오래 걸리고 최고의 영화 Q & A

반 마라톤을 위해 장기적으로 얼마나 오래 걸리나요? 밴드 sydrome – 달리기에서 얼마나 걸리나요? RRCA COA.

당신의 주자, 먹는 사람, 독자 질문 – Insta Story (Jan 2 부) Podcast

당신의 주자, 먹는 사람, 독자 질문 – Insta Story (Jan 2 부) Podcast

달리기, 블로깅, 머리카락, 힘 훈련 등의 질문! 나는 이것에 들어온 모든 질문에 답하고있다

⚡ Shareaholic

…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