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 버터 호박 빵 레시피

직장에서 좋은 친구가 나를 위해이 레시피를 잘라 냈습니다. 그것은 Baltimore Sun – Peanut Pumpkin Bread에서 나온 것입니다. 땅콩 버터뿐만 아니라 호박 ??!?!?! 이것은 꿈이되어야합니다. 나는 그것을 더 건강하게 만들고 레시피를 반으로 자르기 위해 약간의 조정을했습니다. 바로 여기 내 버전이 있습니다 …

(덩어리의 이상적인쪽에있는 초콜릿 PB 컵은 어느 쪽을 칩을 추가했는지.)
내 최신 동영상

가난한 달리기에서 배우기
나쁜 달리기가 발생합니다 – 여기에 내가 그것을 지나서 다음 달리기에서 발견 한 방법과 정확히 정확히 다음과 같습니다. 운동을 중립적으로 구경함으로써 훨씬 더 나은 주자가되도록 도와주는 아이디어.

더 많은 비디오

3 분의 0 초, 48 초

다음
5 분 달리기 워밍업 a
05:34

살다
00:00
08:21
03:48

땅콩 버터 호박 빵 레시피

재료:

계란 1 개

1/2C 땅콩 버터

1/2C 호박

1/2c 사과 소스

1/4C 콩 우유

1 1/2c 통밀 밀가루

1/2C 갈색 설탕

1/2 TSP 베이킹 소다

1/2 tsp 소금

1/2 TSP 호박 향신료

지시 사항 : 한 그릇에 처음 네 가지 구성 요소와 나머지 구성 요소를 다른 보울에 섞습니다. 그런 다음 통합 – 혼합하지 마십시오. 스틱 스프레이를 뿌린 덩어리 팬에 붓습니다. 나는 반죽의 절반에 미니 -PB 컵을 추가했습니다 (Choc 칩도 마찬가지로 작동합니다). 미니 -PB 컵을 추가하면 정말 맛있었습니다.

나는 약간의 흑설탕뿐만 아니라 약간의 버터로 그것을 얹었습니다. 호박보다 땅콩 버터 빵과 훨씬 더 맛있지 만 좋습니까?

행복한 땅콩 버터 호박 빵 먹는 !!!

이제 나는 할로윈의 나머지 비용이 내“부!” 양말뿐만 아니라 디저트를 먹나요?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1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1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