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엄마의 개를 걷는 후에도

도넛을 걷는 동안 나는 그녀를 놀라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심지어 나를 위해 가벼운 커피를 가져 왔고, 나를 위해 아이스 티를 위해 차를 가져 왔습니다.

내가 휘핑 크림을 원했는지 물어 본 사람이 물어 보았을 때. 나는 그에게 목적을 물리 치고 사람들이 여분의 휘핑 크림과 엑스트라 캐러멜로짜리 가벼운 라이트를 사라졌습니다. 그는 “나는 당신이 밤에 자고있는 것을 돕는 것을 돕고,”나는 생각합니다 … ”
내 현재의 비디오

주자를위한 4 분 핵심 운동
집에서 할 수있는 서있는 ABS 운동. 장비 핵심 운동 없음 운전 전후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5 개의 운동에 대한 Fast Tutorial은 강력한 코어를 위해 움직이고 균형을 이룰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0 초 4 분, 31 초

다음
Pysch Ward의 나의 매력적인 아내 : 회고록 – 책 검토
05:31.

살다
00:00.
08:21.
04:31.

나의 엄마가 일을했을 때 우리는 고맙게도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이 우리가 좋아하는 곳으로 갔었으므로 아무도 내가 어제 거기에 있었기 때문에 아무도 실현하지 못했기 때문에 코스트코를 쳤다.

치즈 tortellini 샘플

계피 토스트 위기가 나와 결혼 할거야?

그리고 나는 마침내 포트 칩을 시도해 봤어. 고구마 맛! 나는 몇 주 동안 이들을 시려해 왔지만, 그들을 시도하지 않고 큰 가방을 얻는 것을 주저했다. 그들은 좋습니다! (하지만 나는 아직 아직 가방을 얻지 못했습니다.)

벤이 벤을 낳았을 때 나에게 선물을 줬어!

그는 저에게 Dr.PERPER.PER PEPER와 Leftover 점심 식사에서 나오는 식사원을 가져 왔습니다. 나는이 선물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황홀했습니다 !!! 너는 없을거야?!

저녁 식사를 위해 피자 오믈렛을 만들었습니다. Marinara Sauce와 녹색 양파가 치즈로 얹은 정규 오믈렛입니다.

오늘 아침 나는 장기간에 문을 밖으로 향하고 내 Garmin은 “배터리 로우”화면을 경고했습니다. 어머니. 이것은 방금 충전 되었기 때문에 BS입니다. 그것은 아마도 마지막으로 달리는 다리에있을 것입니다.

어쨌든, 나는 12 마일을 달렸고 2 마일을 걸 었는가? 나는 모른다. 나는 상관 없어.

달리기의 큰 부분은 정신적이며, 정신 상태는 지난 몇 주간이 가장 좋은 일이 아니 었습니다. 나는 펑크에있을 시간이 충분했고 이제는 그것을 멀리 싸울 시간입니다. 나는 캘린더를 가슴 꺼내서 나의 다음 경주까지 얼마나 걸릴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플러스 – 나는 Frizey를 위해 6 월에 추가 경주를 실행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나는 ~ 안에있다!

내 운전 후 나는 정상적인 토요일 Post-LR 의식을 한 후에 전체 음식을 쳤다. Detox 주스를 씻어내는 모든 독소를 씻어내는 동안

나는 100 % 탓에 janae를 비난하지만 나는 며칠 동안 도넛을 갈망 해왔다!

나는 음식물 베이커리 케이스에서 구운 초콜릿 케이크 도넛을 확인하고 그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뭐라고. 나는 집에가는 길에 절반을 먹었고 “당신이 할 것인지는”그 자리를 치는 “아니 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진짜”도넛 장소에서 멈춰 섰고, 진짜 (튀김)를 얻었다.

나는 벤을 말하기 위해 당혹 스러웠다. 그러나 그는 두 도넛을 얻었지만, 그는 “이상적이거나 두 번 씩 할 수있다!”라고 말했다.

아멘.

나는 피자처럼 모든 시간을 먹는 음식의 건강한 옵션을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종종 건강한 선택은 그것을 자르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나는 자전거 타기를 즐기고 훌륭한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하루 중 나머지 계획은 적어도 2 시간 동안 생산적인 것입니다. 그런 다음 휴식과 휴식을 취하십시오.

좋은이!

수있는

수있는

나에게 통합 문서를 보내라

구하다

공유는 돌보는 것입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해서 선택하십시오.

도너츠를 먹고 건강해질 수 있습니까?

도너츠를 먹고 건강해질 수 있습니까?

나는 어제 Donut Shop에서 Donut Shop에서 멈추었습니다. 나는 최근에 오랫동안 도넛을 얻고 싶었다.

15 스낵 아이디어 15 개

15 스낵 아이디어 15 개

당신이 운전하기 전에 무엇을 먹고 먹을 것을 언제 먹을 것입니다. 새로운 주자와 교육을위한 15 개의 빠른 사전 스낵 아이디어주자를위한 발 업데이트 상단에 통증

주자를위한 발 업데이트 상단에 통증

러너에서 발 통증의 상단. 발 부상 및 약속에 대한 업데이트. 긴급 치료 엑스레이 결과는 불안 골절입니다.

실행 / 워크 전략으로 실행을 시작하는 방법

실행 / 워크 전략으로 실행을 시작하는 방법

실행중인 계획을 실행하는 방법을 시작하는 방법. 새로운 주자와 반환 주자 실행 / 걷는 시간 차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실행을위한 다른 실행 신발?

다른 실행을위한 다른 실행 신발?

쉽게 실행, 긴 실행, 속도 작업 및 휴식 날을위한 가장 좋아하는 운동화. 착용 할 수있는 최고의 운동화

내 애완 동물 개는 걷거나 강아지와 함께 달리기 위해 운전해야합니다.

내 애완 동물 개는 걷거나 강아지와 함께 달리기 위해 운전해야합니다.

애완 동물 개 걷는 것은 걷기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애완 동물 개와 함께 달리기위한 기어 아이디어를 요청했습니다. 여기서 가장 좋아하는 가죽 끈 목록이 있습니다.

⚡ Shareaholic

…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