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 틀랜드 가이드 라인

벤은 오늘 우리의 모든 이케아 가구를 만들었고 우리는 새로운 저녁 식사 테이블에서 첫 식사를했습니다. 나는 펍 높이 테이블을 찾는 임무를 수행하고 어제 밤에 승자를 찾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나는 쇼핑 할 때 배가 고파서 트레이더 Joes의 카트에 엑스트라를 던졌습니다. 효모 빵과 구운 고추 스프레드. 빵은 좋았고 스프레드는별로 많지 않았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정통 책과 Netflix 검토
Book & Netflix 시리즈 검토 -Untodox. 좋은 청취 – 책, 팟 캐스트 및 Visual Home Entertainment Review 시리즈.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28 초

다음
바깥 팁을 달리거나 걷기위한 페이스 마스크
07:15

살다
00:00
08:21
07:28

장기적으로 어려운 일과 이케아 가구 건물의 날이 끝난 후 레드 와인이 필요했습니다. 매우 필요합니다.

아, 테이블의 콘도에서 저녁 식사에 앉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사랑해?

나는 외출하는 동안 섬유 한 바를 가지고 있었다. 이것들이 너무 처리 된 것을 싫어하는 한, 나는 그들이 맛을 좋아합니다. 그것이 나를 죽이면 다른 사람들에게주의를 기울이는 공공 서비스로 내 묘비에 그것을 넣으십시오.

“그녀는 별에 도달했지만 그 섬유 한 바를 먹었습니다. 어느 날 밤 그녀는 11 살을 먹었고 지금은 하늘을 방귀하고 있습니다…”

저녁 식사 후 벤과 나는 새로운 요거 틀랜드에 갔다. 이것은 문제 일 수 있습니다. 내가 중독 된 것처럼 알고 있습니다.

사실 : 요거 틀랜드는 세계 최고의 셀프 서브 요거트 장소입니다. 그들은 주변의 최초의 자기 봉사였으며 타로 맛을 냈습니다. 최고입니다.

또한, 그들은 당신이 통치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모니카의 의견 :

“요거 틀랜드는 장기 후에 훨씬 더 맛이납니다! 사실, 인생은 장기적으로 맛이 더 좋아집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