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주 후에 마라톤.

8 월에 OC Half Marathon 방법을 구독했습니다 (훌륭한 할인 률 이메일을 받았을 때). 최근에, 나는 전적으로 변화에 대한 것뿐만 아니라 돌아 왔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내 가슴과 같은 아파트와 다음 풀을위한 빠른 프로그램을 발견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OC 마라톤이 그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지역입니다 (읽기 : 여행보다 더 저렴한 가격). 고향의 이점이 저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가입했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마라톤 훈련의 날 5
마라톤 훈련 블로그 실행 – 런 먹기 반복. 훈련 계획 5 일.

더 많은 비디오

4 분의 0 초, 34 초

다음
Covid 19 항체 검사
05:19

살다
00:00
08:21
04:34

이 결정에 대해 염려하지만 10 주 밖에 안되기 때문에 걱정할 시간이 없습니다! 마라톤 훈련을 위해 16-18 주를 제안하지 않았습니까? 음, 내가 했어요.

그러나 나는 이미 장기적으로 13.1 마일 정도 떨어져 있기 때문에 거기서부터 시작합니다.

나는 영양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표면선에 도달 할 수있는 훈련을 모았습니다. 내가 갈 때 공유하겠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동굴 벽 오래된 기관 스타일 (읽기 : 펜 및 종이 캘린더)에 훈련 계획을 끌기 때문에 지금 출판 할 컴퓨터에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지 걱정하는 것을 무료로 느끼고, 나는 지금 내 일정 전체를 이상적으로 보여줄 수 없습니다.

OC 마라톤까지 72 일 동안 !!!

나는 지난 4 개의 하프 마라톤 중 어떤 종류의 훈련을 진지하게 훈련하지 않았지만,이 훈련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싶습니다. 지금 시작합니다.

오늘 아침 인터뷰 후 장기적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는 아마도 오전 11 시까 지 시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 내가 그것을 파열하기를 바랍니다 !!!

벤은 저녁 식사를 위해 바베큐 소스로 무언가를 무작위로 요청했습니다. 이 가짜 가금류 입찰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옆에 바베큐 소스를 넣었습니다. 팁 : TJ의 BBQ 소스에는 HFC가 없습니다. 그래도 케첩에 붙어있었습니다.

나는 프랑스 감자 튀김이 그것을 선택하기를 원했지만,이 새로운 것을 선택하여 TJ의 발견 – 좋아했습니다. 잘 맛이 좋고, 많은 버섯, 훌륭한 물건.

가금류 손가락, 넉 오프 감자 튀김, 콜 슬로. 이것은 monic-fil-a와 같습니다.

디저트는 성과를받지 못했습니다. 항상 그렇습니다. 진지하게.

어제 TJ의 새로운 크림 치즈 맛을 모두 얻었습니다. 나는 크림 치즈 밤과 일상적인 물건을 없애고 마지막으로 내 손을 잡을 수있는 날을 먹었습니다 !!!

땅콩 종류에는 땅콩 조각이 있습니다. 아마도 균열 가능성이 높습니다.

딸기 종류에는 하늘에서 실제로 자란 딸기 조각이 있습니다. 나는 손가락 숟가락으로 직접 약간 올라 갔다. 진지하게.

질문 : 고향 인종에 대해 무엇을 믿습니까?

나는 OC를 처음 접했기 때문에 이와 같은 느낌이 들지 않지만 진정한 빠른 속도에 익숙해 지려고합니다.

추신 – 캐서린은 천상의 양념 차 경품을 얻었습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마라톤 훈련 주 4 주차 달리기, 식사 및 읽기 업데이트

마라톤 훈련 주 4 주차 달리기, 식사 및 읽기 업데이트

마라톤 훈련 주간 4. 디즈니 월드 마약 난이도 교육 업데이트. 푸드 일기와 달리기 동안들을 수있는 책

디즈니 월드 마라톤 훈련 주 1 주

디즈니 월드 마라톤 훈련 주 1 주

마약 난이도 훈련 주 1 주간…

준비된 느낌 대 당신의 인종 준비

준비된 느낌 대 준비당신의 인종을 위해

Numnber 1은 반 마라톤 또는 풀 마라톤 전에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마지막 순간 레이스 훈련 아이디어

OC 마라톤 교육 계획 및 레이스 할인 요율 코드

OC 마라톤 교육 계획 및 레이스 할인 요율 코드

마라톤과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중급 중간은 더 빠르거나 PR을 얻습니다. 시간 목표를 가진 주자를 위해. 체력 트레인

정확히 반 마라톤 또는 풀 마라톤을 위해 얼마나 오래 훈련 해야하는지 -Q & A

정확히 반 마라톤 또는 풀 마라톤을 위해 얼마나 오래 훈련 해야하는지 -Q & A

Instagram @RuneAtrepeat 스토리 박스의 새로운 실행 문제! 오늘 우리는 TH를위한 새로운 주자 교육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10 주 훈련 계획과 레이스 포장 목록 및 팁의 하프 마라톤

10 주 훈련 계획과 레이스 포장 목록 및 팁의 하프 마라톤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연장 일뿐만 아니라 달리기와 함께 10 주 반 마라톤 루틴. 레이스 데이 포장 목록 an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