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전투기 관리자는 노동 조합 노력을 지원하지 않기 위해 신탁 작업을 위반하고 있습니까?

UFC 전투기가 의미있는 노조 또는 플레이어 협회를 형성함으로써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습니다. 혜택은 UFC의 자체 변호사, 법원 제출에서 본질적으로 전투기를 조롱하여 UFC의 명단이 연합에 없다고 주장하면서 저임금을 조롱했다. NFL, NBA, NHL 및 MLB.

그렇다면 왜 UFC 명단이 정리하는 데 속도가 느린가? 어떤 사람들은 전투기 관리자의 손가락을 지적하고 일부는 고객이 노동 단체의 노력에 가입하지 못하게합니다.

조직에 대한 법적 및 재정적 이점이 추정되면 일부 관리자는 왜 이러한 노력에 반대할까요? 그들이 고객보다 자신의 이익을 앞두고있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협회의 한 가지 특징은 관리자에 대한 품질 관리 절차를 부과하고 관리자 보상에 대한 제한입니다.

예를 들어, NFLPA는 관리자가 인증을 받아야합니다. 그들은 공인 된 대학이나 대학교에서 학위가 있어야하며 수수료는 3%로 제한됩니다.

MLBPA는 에이전트가 리그의 총체적으로 협상 된 최소값 이상으로 협상 된 급여에 대한 요금 만 청구하도록 요구합니다.

NBPA는 에이전트가 인증을 받아야하며 에이전트는 공인 된 대학이나 대학에서 학위를 취득해야합니다. 협회는 또한 에이전트의 금지 된 행동을 나열하며,이 위반은 인증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NHLPA는 에이전트 인증이 필요하며 에이전트가 삭감 한 후 플레이어 포켓은 최소한 최소 총체적으로 협상 한 급여를 요구합니다.

UFC의 명단이 조직하는 경우 경영 급여에 대한 비슷한 제한이 부과되는 것을 상상하는 것이 아닙니다. 왜 일부 관리자가 MMA 플레이어 협회 또는 노조에 반대하는지 알기 위해 깊은 사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상황이 법적으로 문제가되는 곳입니다. 에이전트가 고객의 이익에 대해 자신의 이익을 얻는 경우 신탁 의무를 위반하고 있습니다.

신탁 작업은 사람들 사이의 가장 높은 법적 작업입니다. 대행사 관계에 부과됩니다. 요컨대, 에이전트는 고객에게 자신의 재정적 이익을 고객보다 높이는 것이 아니라 최선의 이익을 위해 행동해야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에이전트 가이 수탁 작업을 위반하는 경우 고객의 이익을 피할 수있는 손해 배상에 대한 소송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활발한 로스터 UFC 전투기이고 당신의 관리자가 당신이 노조/협회 노력에 가입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왜 그렇지 않습니까? 테이블에 모든 사실을 얻으십시오. 거기에서 조직이 당신의 최선의 이익에 있는지에 대한 정보에 근거한 결정을 내립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이와 같이:
로딩처럼 …

관련된

Leslie Smith는 UFCMay 2, 2018에 대한 불공정 노동 관행 요금
UFC 역사상 가장 큰 싸움 – 2015 년 10 월 10 일에 지불 할 수없는 1 댓글
새로운 법원에서 UFC 제출에서 전투기가 2018 년 10 월 10 일 Unionizeaugust를 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강력한 사례를 제시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