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약물은 암을 막을 수 있지만 독성

로 인해 수명이 짧아지면서 유방암 약물은 암을 막을 수 있지만 독성으로 인해 생명이 짧아집니다.
S. L. Baker, 작가

(NaturalNews) 여기에 개인이 아는 것보다 어두운면을 가진 Big Pharma가 크게 홍보하는 소위 “Wonder Drug”의 또 다른 사례가 있습니다. 에스트로겐 수용체 양성 유방암으로 진단 된 상당수의 여성에게 널리 처방 된 아로마 타제 억제제 (Femara, Aromasin 및 Arimidex라는 이름으로 판매)는 신체에서 너무 독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삶 – 심지어 그것을 단축 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연구의 발견에 기초하여, 에스트로겐 양성 유방암이있는 여성이 수술 및 전형적인 화학 요법 및 방사선 요법으로 초기 치료를받은 후 많은 의사들이 이제 아로마 타제 억제제 (AIS)를 권장합니다. AI는 다른 항 에스트로겐 치료 인 타목시펜보다 더 나은 선택으로 간주되었다.

그러나 National Cancer Institute의 저널에 방금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아로마 타제 억제제의 독성 영향은 AI를 복용하는 유방암 개인이 타목시펜을 복용하는 여성보다 더 이상 살지 않는 이유를 분명히 설명합니다. 결론 :이 연구에 따르면 AIS가 에스트로겐 구동 유방암의 성장이 느려지거나 중단 되더라도 여성은 악성 종양이 아닌 목숨을 잃을 수 있지만 약물이 신체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AIS는 효소 아로마 타제를 차단하여 호르몬 안드로겐을 신체의 소량의 에스트로겐으로 바꿉니다. 따라서 에스트로겐 중심 유방암 세포의 성장을 자극 할 수있는 에스트로겐의 양을 최소화합니다. 이 부류의 약물은 난소가 에스트로겐을 만드는 데 중단되지 않으므로 AIS는 폐경기 이후 여성에게만 사용됩니다. 약물은 일반적으로 타목시펜의 대안으로 또는 타목시펜으로의 초기 치료 후 (일반적으로 참을 수없는 부작용이 있음)로 처방됩니다.

전반적으로 AI 요법만으로는 유방암 재발의 감소와 관련이 있지만 여성은 더 이상 살지 않습니다. 또한, 약물은 신체에 대한 부작용에 관한 많은 숙주를 생성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토론토, 온타리오 및 동료의 마가렛 헬스 케어 시설의 의료 종양학 및 혈액학 부서의 연구원 에이탄 아미르 (Eitan Amir)에 따르면, 폐경 후 유방암 환자의 전반적인 생존 혜택의 부족을 설명 할 수있는 것은이 독성입니다.

연구팀은 폐경 후 여성의 AIS와 타목시펜을 비교하는 모든 무작위 시험에 대한 체계적인 검토를 수행했습니다. 과학자들은 30,023 명의 유방암 환자를 포함한 7 개의 시험 결과를 사용하여 데이터의 메타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결과는 타목시펜과 비교하여 AIS의 더 긴 사용이 훨씬 더 많은 심장병 및 뼈 골절과 관련이 있음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타목시펜 사용자는 혈전과 자궁암이 더 높았습니다. 뇌졸중 또는 다른 유형의 암 위험에는 차이가 없었습니다. 약물이 유방암 재발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 것처럼 보이지만 AIS에 대한 생존 혜택은 전반적으로 없었습니다.

연구원들은 AIS의 독성이 약물이 생명을 연장시키지 못하는 데 많은 영향을 미쳤다고 결론 지었다. 먼저 타목시펜을 사용한 다음 2 ~ 3 년 동안 AIS로 전환하는 것은 AIS 또는 타목시펜 단독의 사용에 비해 유방암과 관련이없는 사망 위험이 낮은 것과 관련이있었습니다. 과학자들은 이것이 두 약물 사이를 전환하면 신체의 AI의 독성을 낮추기 때문이라고 추측합니다.

동반 편집에서 Magee-Womens Hospital의 UPMC 암 센터의 Nancy E. Davidson, M.D., M.D., M.D., Shannon Puhalla, M.D. 및 Rachel C. Jankowitz (Magee-Womens Hospital)는 의사가“.. 유방암 재발의 위험, 독성의 위험 및 동반 질환에주의를 기울이는 개인.”

NaturalNews가 광범위하게보고 한 바와 같이, 수많은 연구가 주류 의학의 현재 기존 유방암 치료 전략보다 훨씬 안전하고 무독성 자연 요법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슬리와 다른 식물은 유방암을 막는 데 도움이되는 식물 화학 물질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 비타민 D (…)는 유방 악성 종양과의 싸움에서도 훌륭한 서약을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더 알아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