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 캐롤라이나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법률 및“유방 시험”

주, 지방 및 기타 전투 스포츠 법률 및 규정을 읽으면 종종 책에 대한 기괴하고 때로는 완전히 잘못된 법률을 읽습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를 입력하십시오.

이번 주에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전투 스포츠 환경을 검토 할 이유가 있었고 책에 사업이없는 것으로 보이는 법을 발견했습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법률 강령, 제목 40, 81 장은 주 운동위원회를 다룹니다.

위원회는“이 주에서 권투, 킥복싱, 레슬링, 혼합 무술 및 기타 전투 스포츠를 규제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런 다음 법은 계속해서‘여성 복서’와‘여성 킥복스’에 대한 독특한 요구 사항을 갖기 위해 계속됩니다.

나는 법이 그 자체로 말하게 할 것입니다.

“각 행사 나 전시회 전에, 심사 의사는 복부 검사 및 유방 검사를 수행해야합니다.”

흥미롭게도 이러한 추가 의료 검사는 MMA를 다루는 섹션에서 언급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권투와 킥복싱.

이 시험은 전체 의료 워크 업 남성 및 여성 참가자가 필요로하는 (혈액 작업, 신체 등) 이상입니다. 라이센스를받는 데 필요한 것 이상. 이미 의학적으로 적합하고 싸우기에 명확한 것으로 간주 된 후 여성에 대한 추가 시험만으로도.

몇 년 전 저는 여성 전투기에 ‘유방 검사’를 실시하는 반지 의사의 이야기를 파는 경험이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당시 반지 의사 협회 회장에게 연락하여 그러한 관행에 의학적 장점이 있는지 물어 보았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의사가 스스로 말할 것입니다.

안녕 에릭. 나는 당신의 흥미로운 질문에 반지 의사로서 응답 할 것입니다. (ARP의 대통령이나 대표가 아님). 나는 30 년 넘게 반지의 문서였습니다. 나는 프리 파이트 신체에서 여성 전투기에 대한 유방 검사를 한 적이 없습니다. 내 파트너 나 동료 중 누구도 없습니다. 내가 생각할 수있는 유일한 이유는 여성 전투기가 기본 유방 상태를 가지고있어 경쟁에 이차적으로 악화되거나 악화 될 수있는 경우입니다. (나는 그러한 조건의 존재를 모른다) 묻어 줘서 고마워.

‘복부 검사’는 어쩌면 당신이 생각하고있을 것입니까? 아니요. 이 법은 분명히 여성 전투기가 부정적인 임신 검사를 수행하여 우려가 다루어야합니다. 이 테스트가 MMA와 같은 다른 전투 스포츠로 확장되지 않았다는 것을 인식하고 (합법적 인 의학적 목적을 제공 한 경우, 왜 당신이 그 목적을 달성하는 스포츠를 선택하고 선택 하는가? 책.

Ringside Medicine의 전체 협회 권투 커미션 핸드북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필요하다고 제안하는 곳은 없습니다.

ABC 반지 핸드북

합법적 인 의료 후원 사우스 캐롤라이나는 이러한 법을 즉시 다시 방문해야합니다.

광고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이와 같이:
로딩처럼 …

관련된

사우스 캐롤라이나는 2015 년 “사우스 캐롤라이나 전투 스포츠 법” “2 대 2″혼합 무술 예술을 승인 한 최초의 주가되었습니다.
Fort McMurray는 전투 스포츠위원회 Bylawjune 26, 2013in “Municipal MMA Law”를 통과합니다.
Bare Knuckle Boxing Legality June 23, 2019와 4 개의 댓글 문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