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 n 롤 라스 베이거스 반 마라톤

나는 그것을했다! 라스 베이거스 하프 마라톤에 등록했을 때“이것은 최고의 개념이거나 내가 만든 최악의 개념 일 수 있습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글쎄, 나는 그것이 끝났다고 믿지는 않지만 (드라마틱 한), 결국 정말 좋은 아이디어가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경주의 날이라고 생각하면서 잠을 잘 수있었습니다. 시작 시간은 오전 7시 였고 우리는 옆집에서 가장 잘 머물 렀습니다! 나는이 미친 주말을 얻을 수있는 모든 수면이 필요했다.
내 최신 비디오

높은 성취 자 – 훌륭한 청취 도서 리뷰
Tiffany Jenkins의 높은 성취 자 서평. 약물 중독자의 이중 수명의 새로운 회고록에 대한 빠른 평가. 저자가 체크 아웃했습니다.

달리기, 식사 또는 다른 사람들이하는 모든 일을 듣는 쉬운 책.

더 많은 비디오

6 분의 0 초, 12 초

다음
5 분 달리기 워밍업 a
05:34

살다
00:00
08:21
06:12

나는 일찍 일어 났을뿐만 아니라, 내 브레이드, 선 블록, #2, 아몬드 버터를 곁들인 빵, chug 물, 타이밍 칩을 넣는 것-반드시 그 순서대로 일어났습니다.

레이스는 만달레이 베이 앞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스트립에있는 남쪽의 많은 카지노이며 거기에서 북쪽으로 갔다.

나는 룩소르에 머물고 있었다. 내 좋은 친구들과 나는이 위치를 좋아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이 트위터에서 나를 다시 준수한 이후로가 아니라 (매우 시원하다고 생각하더라도).

나는 이것을 인정하는 것을 싫어하지만, 하프 마라톤 / 풀 마라톤 스플릿을 볼 때 매우 기뻐하는 내 마음의 일부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이런 느낌이 들어주세요.

헤더는 어제 밤에 수많은 성인 음료를 기뻐했기 때문에 내려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내가 얻은 유일한 포스트 레이스 사진입니다. 글쎄, 나는 전문가들을 잡을 수 있다고 가정합니까?

어쩌면 Heather는 그녀의 돈을 많이 가져 가야했을 것입니다.

농담.

나는 라스 베이거스 하프 마라톤에서 발견 한 몇 가지 제안을 공유 할 것이라고 믿었다.

1. 레이스 전날 밤에 발 뒤꿈치로 춤을 추지 마십시오. 특히 손상되지 않은 새로운 새로운 것.

2. 모든 제거 액체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보드카는 물을 만들지 않습니다.

3. 생선 부리 토는 전날 밤에 열악한 개념입니다.

5. 당신의 좋은 친구가 다음날 아침 이와 같은 사진을 찍는다면 – 그녀는 여전히 취했습니다. 당신이 그것이 훌륭한 사진이라고 믿는 것처럼,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내가 공간으로 돌아 왔을 때 나는 사과를 쳤다.

주말 내내 나는 벨기에 와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진지하게. 슬퍼요? 응답하지 마십시오.

어쨌든, Heather와 나는 아침 식사와 공유로 맛있는 요리를 두 개의 맛있는 요리를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푹신한 벨기에 와플뿐만 아니라 놀랍도록 빛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해시 브라운과 토스트가있는 채소 오믈렛. 나는 그 헤더뿐만 아니라 음식에 비슷한 맛을 가지고 있고 우리가 좋아하는 것을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우리보다 매우 긴 운전을했기 때문에 커피를 얻었고 나는 약간 지친 것뿐만 아니라

나는 항상이 도시를 떠나는 것은 불행한 일입니다. 좋아요!

내로드 트립 친구, 헤더.

드라이브에 메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도로 여행을 좋아한다! 라스 베이거스에서 지정된 라인까지의 도로는 모두 열린 사막입니다. 꽤 멋지다.

사실, 나는 그것을 되 찾는다. 일반적으로, 오늘은 40 마일을 재배치하는 데 2.5 시간이 걸렸습니다. 나는 당신이 아닌 젊은이. 바지를 오줌을 싸지 않은 기적입니다. 기적.

도로를위한 간식!

우리가 웹 트래픽을 지나간 후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일반적으로 4 시간 미만의 드라이브는 오늘 7 점을 넘었습니다. 이런 젠장.

나는 엄마의 저녁 식사를 위해 엄마에게 도착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오후 7 시까 지 운전하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이 있었기 때문에 Panda Express를 얻었습니다.

팬더 공개에는 내가 좋아하는 가지 두부가 있습니다. 참고 : 그들은 어떤 유형의 채식 성분이 없음을 명시하여 가금류 재고 또는 무언가로 만들어야합니다.

이제 나는 마지막으로 엄마가 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는 아버지와 함께 여행을 갔으며, 형제 자매뿐만 아니라 집을 얻기 위해 바로 여기에 만족해야 할 요구 사항

라스 베이거스 하프 마라톤 마지막 시간 : 1:51:16

나는 새로운 PR을 설정했다 !!! (기술적으로 내 유연성이 절반이 더 빠르지 만 짧은 프로그램이었고 계산해야한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나는이 경주를 좋아했다. 나는 라스 베이거스를 좋아하고 Las Vegas Blvd를 실행합니다. 과거의 모든 호텔은 매우 시원했습니다! 모두가 좋고 재미있는 분위기에 있었고 혼자 달리더라도 훌륭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핀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서핑 시티 하프 마라톤 결과와 요약

서핑 시티 하프 마라톤 결과와 요약

서핑 시티 마라톤과 절반 마라톤 결과와 요약. 헌팅턴 비치의 하프 마라톤 달리기의 재미뿐만 아니라 사진

어바인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어바인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검토. 어바인 하프 미친 하프 마라톤 달리기 프로그램 및 레이스 평가 및 제안 제안

Rock N Roll San Diego Half Marathon 13 경주에서 하이라이트!

Rock N Roll San Diego Half Marathon 13 경주에서 하이라이트!

Rock N Roll San Diego Half Marathon 결과 및 요약. 런 프로그램과 레이스의 하이라이트! VIP 경험 a

Rock N Roll Las Vegas Rock N Roll Los Angeles Marathon Half 10K 5K 할인율 코드

Rock N Roll Las Vegas Rock N Roll Los Angeles Marathon Half 10K 5K 할인율 코드

안녕하십니까!! 나는 당신을 위해 두 가지 새로운 할인 요금 코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10 월에 Rock N Roll Los Angeles Race의 할인율 코드와

하프 하프 마라톤 경주 전에 먹을 것

하프 하프 마라톤 경주 전에 먹을 것

오후에 먹을 것 하프 마라톤 락 n 롤 라스 베이거스. 반 마라톤 또는 마라톤 LAT 전에 연료를 공급하는 방법

OC Half Marathon Recap Podcast뿐만 아니라 달리기 후 스트레칭 또는 폼 롤 79

OC Half Marathon Recap Podcast뿐만 아니라 달리기 후 스트레칭 또는 폼 롤 79

OC 하프 마라톤 결과 및 요약. 과정의 평가뿐만 아니라 레이스 데이 제안. 폼 롤링 vs. 스트레칭 – b is bs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