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을 입을 건가요?

안녕!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3 월 3 일이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달리기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 2 월부터 먹고 반복합니다. 또한 내 친구가 이번 주말에 틀림없이 달리기를하고 있으며 큰 원인이되므로 먼저 이야기 해 봅시다…

속옷을 입을만큼 용감합니까?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의 날 3
마라톤 훈련 비디오 일기 – 날 3. 실행 저널 체크인 런 먹기 반복

더 많은 비디오

51 초의 0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3
00:51

살다
00:00
08:21
00:51

난 아니에요. 그러나 샌디에고에서 열린 런 / 워크 인 레이스의 이름 일뿐입니다. 결장암 얼라이언스에서 전국 예방, 연구 및 고객 지원 이니셔티브를 통해 모금 된 기금. 대장 암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5K에서 재미있는 스핀 일뿐입니다.

내 BFF Cindy는 4 년 전 그녀의 니나를 대장 암으로 잃었습니다. 약 2 년 전 저의 숙모 매들린은 결장암 진단을 받았으며 곧 사망했습니다. 지난주 친구의 어머니가 진단을 받았습니다. 슬프고 무섭습니다. 나는 병에 걸린 고통이나 친구들을 위해 아픈 가족이있는 긴장을 완화시키는 데 무력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자신을 돌보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위험을 알고 있습니다. 정기 검진을 받으십시오. 잘 먹고. 일관되게 운동하십시오 (적당히). 충분히 휴식을 취하십시오. 스트레스를주지 마십시오. 기도하다. 주변 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이십시오.

Cindy는 올해 가족과 함께 Undy Run을 다시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3 년째가 될 것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여기에 기부 할 수 있습니다.)

현지 경주를하고 싶다면 미국 전역에 undy run / walk 이벤트가 있습니다.

괜찮아. 이제 2 월의 달리기와 식사 및 반복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달리기

Surf City Marathon은 좋은 경주였으며 현재 체력 수준에있는 곳에 대한 합리적인 아이디어를주었습니다. 나는 작년에 느리고 느리게 진행되었고 이것은 체력과 속도를 가장 잘 볼 수있는 체크인이어서 더 빨리 훈련 계획을 세울 수있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쉬운 치킨 포졸 레시피

얇은 민트 시리얼도 꽤 훌륭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시물을 반복하고 싶습니다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 (그리고 왜 당신이 해야하는지)

질문 : 2 월에 당신이 한 가장 좋은 일은 무엇입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트레이너 팟 캐스트 96으로 바쁜 생활에 마라톤 훈련을 장착하는 방법

트레이너 팟 캐스트 96으로 바쁜 생활에 마라톤 훈련을 장착하는 방법

마라톤 훈련을 정규직과 가족 생활에 맞추는 방법. 마라톤에서 울트라 마라톤으로가는 트레일 루

배고픈 러너 소녀 팟 캐스트 88과 함께 브룩스 달리기 여행 요약

배고픈 러너 소녀 팟 캐스트 88과 함께 브룩스 달리기 여행 요약

배고픈 러너 소녀와 달리기 반복 반복은 브룩스가 대사를 운영하는 Brooks와 함께 시애틀로의 여행을 되 찾으십시오! 안녕하세요! 오늘 나는

올해 최고의 경주, 달리기 및 레시피!

올해 최고의 경주, 달리기 및 레시피!

올해 얼마나 많은 마일을 운영했는지. 한 게시물에서 최고의 레이스와 달리기 제안! 총 마일 카운트와 칼로를 확인하십시오

Instagram Stories에서 아프거나 다른 Q & A를 운동 할 때 운동해야합니다.

Instagram Stories에서 아프거나 다른 Q & A를 운동 할 때 운동해야합니다.아프면서 달려야할까요? 당신은 당신의 풀 타임 직업으로 블로그를합니까? 보스턴 마라톤을 운영 했습니까? 휴스턴 마라톤? 테이퍼리

보스턴 마라톤 취소가 러닝을 위해 암시하는 것 -Podcast 125

보스턴 마라톤 취소가 러닝을 위해 암시하는 것 -Podcast 125

보스턴 마라톤이 어떻게 2020 년에 모든 주자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취소하는 방법. 당신의 레이스는 가상일까요? 장거리 날과 보

실행중인 질문에 대한 답변 B 비디오

실행중인 질문에 대한 답변 B 비디오

안녕하세요! Rer Instagram TV 채널에서 새로운 비디오! 답을 찾기 위해 더 간단하게 만들기 위해 2 개의 비디오로 나누었습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