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블로깅을 DJ

로 중지합니다! 우리가 마지막으로 말했을 때 나는 가족과 함께 저녁을 먹었습니다. 우리는 동생 근처에서 만족했으며, 내가 가장 좋은 친구가 살고있는 팜스프링스에서 45 마일 떨어진 곳에 만족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우리가 나갈 수 있도록 PS로 향할 계획을 세웠다.

내가 나타 났을 때 나는 수박 보드카로 인사했다. 쌀쌀한이 물건은 냉담합니다. 그러나 나는 체이서를 거절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내 최신 동영상

5 분 달리기 워밍업 a
주자를위한 빠른 워밍업. 달리기 전에 5 분 동안 워밍업. 정확히 달리기를 준비하는 방법. 실행하기 전에해야 할 일에 대한 아이디어

더 많은 비디오

5 분의 0 초, 34 초

다음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러너 에디션
14:26

살다
00:00
08:21
05:34

나는 밤새 솔로 춤을 추겠다고 믿었지만 중요한 여드름이 저녁 데이트가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DD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 장소 주변에있었습니다. 재미 있었어요.

(이 빨간 줄무늬 가운을 놀라게 판매했습니다.)

달리기 포즈를 취하지 않을 때는‘공공 장소 어딘가에서 잠들어 와서 척하고 있습니다.’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성인 음료에 참여할 때 이것은 유머러스합니다 (나에게). 다음날 블로그 기사를 작성하는 냉정 할 때 이것은 여전히 ​​유머러스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정말 이상합니다. 운 좋게도, Rer는 이상합니다.

그리고 나는 큰 진술을 할 수 있습니다!

어젯밤 나는 블로깅을 중지하기로 결정했다. 결국 DJ가되었다 !!!! 팔. 반전.

그러나, 나는 오늘 아침에 일어 났고, 많은 음료가 많은 음료를 결정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깨달았 기 때문에 RER로 돌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Cindy는 나에게 재미있는 ‘파티 수면 반복’PJ를 얻었습니다. 그들이 거기에 먹었다면 그것은 완벽 할 것입니다!

나는 오전 2시에 전설적인 나초와 생선 타코를 즐기면서 새로운 PJ를 사용했습니다. 참고 : 위의 모든 사진은 Cindy의 전화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어제 밤에 찍은 사진 중 하나였습니다. 하아! 정상적인 모니코 인, 음식 만 사랑하는 것.

(생선 타코와 콩 부리 토 – 나초와 사랑의 삶에 팔꿈치가 있었기 때문에 사진이 없습니다.)

오늘 아침 나는 팜스프링스 인 호소에 기쁨을 느끼기 위해 침대에서 나왔다! 좋아요.

그런 다음 Cindy의 Mr.는 우리를 커피뿐만 아니라 베이컨뿐만 아니라 와플의 가장 전설적인 아침 식사로 만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이 세상에서 이상적이었습니다.

질문 : 지금 새로운 직업/경력을 선택할 수 있다면 지금은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나초 또는 와플 – 당신에게 훨씬 더 매력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나초 와플을 어떻게 만드나요?!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달리기 밴드, 오래된 해군 운동 장비 및 더 많은 질문

달리기 밴드, 오래된 해군 운동 장비 및 더 많은 질문

@RuneAtrepeat Instagram 스토리 상자의 우려에 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확한 방법과 같은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는 곳. 여름 해변 여행뿐만 아니라 여행을위한 아이디어를 실행합니다. 플로리다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밀턴 뮤지컬의 상위 11 개

해밀턴 뮤지컬의 상위 11 개

로스 앤젤레스 팬츠에서 해밀턴 뮤지컬을 직접 보는 것의 선호하는 부분뿐만 아니라 해밀턴에서 가장 좋은 11 개의 최고의 인용문

악몽보다 더 나쁘다

악몽보다 더 나쁘다성인으로서 야간 공포에 대한 나의 경험. 야간 테러 ​​경험뿐만 아니라 반복 생활 업데이트를 먹는다. 자원

런닝 머신 샤워 상어 저장 탱크뿐만 아니라 점심 날짜… 날짜?

런닝 머신 샤워 상어 저장 탱크뿐만 아니라 점심 날짜… 날짜?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이번 주말부터 내가 선호하는 달리기와 식사를 검사하십시오! 당신은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첫 번째

체중 감량, 수박 및 Diego와의 주말 업데이트

체중 감량, 수박 및 Diego와의 주말 업데이트

자신을 향상시키는 동안 자신을 좋아하는 방법. 체중 감량 또는 목표를 달성하는 동안 신체 양성. 정확히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