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Oz

에서 볼 수 있듯이 마스크 팁으로 실행

다음은 Dr. Oz에 실린 주자 섹션에 대한 적절한 마스크 규칙입니다. 에피소드에서 나온 것입니다 – 당신은 두려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 코비드 신화. Dr. Oz YouTube 채널 의이 에피소드에서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식료품 쇼핑과 같은 일상적인 작업에 대한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훌륭한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와 내가 선호하는 달리기 마스크에 대한 링크뿐만 아니라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Run From Mask와의 거래와 함께 실행하기위한 팁 반복

홀라! 나는 이번 주 오즈 박사에 있었다. 예, 나-당신의 친절한 멕시코 계 미국인 레드 헤드 러너이자 Run Eat Repeat, Monica Olivas의 제작자. 뿐만 아니라 – 오즈 박사는 미국의 의사, 저자, 텔레비전 홀드, 다프네의 아버지 (다른 사람은 화려한 Daphne Oz의 슈퍼 팬)와 같은 것입니다.

이 에피소드는 최신 코로나 바이러스 정보와 업데이트에 관한 것입니다. 업데이트는 우리 모두가 건강을 유지하고 주변 사람들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내가 전문가 인 분야의 모든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게되어 영광입니다 (또한 수박 슬라이싱 및 식사, 마라톤 훈련을위한 최고의 선 블록, 목소리를 투사 함). 마스크 규칙을 가지고 실행하는 것은 내가 많은 연구 연구를 한 것입니다.

나는 나 자신에 대해 SoCal 원주민이 될뿐만 아니라 내가 여기에서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서 좋아합니다! 뿐만 아니라 공원이나 공공 경로에서 달리는 동안 나는 일반적으로 혼자가 아닙니다. 내가 일찍 도망 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을 지나가게됩니다. 그래서 나는 항상 마스크가 있는지 확인하고 다른 주자 나 워커를 가까이에있을 때 마스크를 입었을뿐입니다.

이 방법은 달리는 시간 내내 착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혼자 달릴 때 입뿐만 아니라 코 주위에 착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내가 내 길을 따라 누군가를 보면 (또는 누군가가 내 뒤에 오는 소리를 들으면) 마스크를 그 상황에 넣을 수 있도록 마스크를 입을 것입니다.

실행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뿐만 아니라 마스크를 사용하는 동안 실행하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저는 예산 친화적이고 모든 사람에게 제공되는 훌륭한 선택을 발견하기 위해 주자를위한 다양한 마스크를 시도했습니다.

유행병이 시작된 이래로 마스크 실행에 대해 몇 번 출판했습니다. 아래 게시물에 링크 할 것입니다. 그러나 웹 전체뿐만 아니라 여기의 모든 정보와 마찬가지로 – 항상 의사와 함께 신체에 가장 적합한 것을 발견 하고이 상황에서 지역 당국과의 지역 지침에 대해 검사하십시오.

마스크와의 거래 실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러너를위한 페이스 마스크 – 달리기를위한 마스크와 함께 선호하는 거래와 그것을 고수하는 팁.

다음은 아마존에서 제공되는 내가 선호하는 달리기 마스크 목록입니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온라인 레이스 훈련을위한 7 가지 팁 (1 부)

최고의 온라인 레이스를 운영하기위한 7 가지 팁 (2 부)

Apple Podcast, Spotify, Stitcher 또는 Fave Podcast 앱에서 Run Eat Repeat Podcast를 듣습니다!

인스 타 그램의 @RuneAtrepeat를 매일 달리기 위해 팁뿐만 아니라 팁과 재미를 준수하십시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2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2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밖에서 달리는 동안 마스크와의 거래를 사용합니다

밖에서 달리는 동안 마스크와의 거래를 사용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 중에 달리기 또는 밖으로 걸어가는 마스크를 처리하십시오. CDC의 마스크 사용에 대한 지침. BE에 대한 팁

21 최고의 실행 인스 타 그램 계정은 지금 준수합니다21 최고의 실행 인스 타 그램 계정은 지금 준수합니다

최고의 실행 인스 타 그램 계정 목록. 2020 년에 준수 할 인스 타 그램에서 최고 주자 21 명

사람들이 실행하는 이유와 내가 실행하는 이유

사람들이 실행하는 이유와 내가 실행하는 이유

사람들이 달리는 이유에 대한 재미있는 달리기 밈. 디즈니 교육 업데이트를 실행하십시오. 이웃에 대한 알림을 달리고 있습니다

달리기에 오줌을 싸는 방법 – 일회용 소변기 평가 127

달리기에 오줌을 싸는 방법 – 일회용 소변기 평가 127

러너를위한 휴대용 소변기 평가. Travel Jane 일회용 소변기의 비디오 평가뿐만 아니라 팟 캐스트를 실행하십시오. 실행 팁 건강

달리기 후 스트레칭을위한 5 가지 간단한 팁

달리기 후 스트레칭을위한 5 가지 간단한 팁

달리기 후 정확히 스트레칭하는 방법. 주자를위한 스트레칭을 시작하기위한 5 가지 팁. 정확히 얼마나 일반적으로, 정확히 얼마나 오래 스트로크와 E

온라인 달리기 난이도로 책임을지는 방법 – 재미있는 달리기 밈

온라인 달리기 난이도로 책임을지는 방법 – 재미있는 달리기 밈

Instagram @RuneAtrepeat에서 최고의 재밌는 달리기 밈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