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마일 수영 : 무게를 잃는 7 개의 유용한 단계

하루에 마일 수영
어디에서나 모든 종류의 유행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유행이 있으며 체중 감량을 보장합니다. 식사 교체, 수화물식이 요트뿐만 아니라 미리 제작 된 냉동 식사는 지금 최고의 융합 된 곧바로 빠른 구제 수단 중 일부입니다.
목차 숨기기
하루에 마일 수영
1. 당신의 거리를 이해하십시오
2. 대체 StrokesFreestyleestyle
흉갑
나비
배영

3. 세트를 만드는 작업
4. 속도를 개발하십시오
5. 칼로리를 태우는 칼로리를 추적하십시오
6. 칼로리를 추적합니다
7. 일관성이 있습니다

그 문제의 현실은 … 진정으로 “딱딱한 퀵”치료법이 아닙니다. 당신이 구입할 수있는 마법의 일은 없을 것입니다. 당신의 원치 않는 체중이 사라질 것입니다. 체중을 줄이는 실제 방법은 물리적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다이어트 계획은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부분이지만 운동은 도구입니다. 특히 수영하는 한 가지 운동은 관절에 낮은 영향이므로 특히 유용하지만 모든 종류의 탁월한 이점이 있습니다.
수영을 체중 감량 여정의 일부로 통합하고 싶다면 하루에 마일 수영하는 것 같은 목표를 설정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시간이 계속 될 때 쉽게 성취하기가 더 쉬울 수있는 간단한 목표입니다. 이 때문에 하루에 1 마일 수영을 통해 체중을 줄이기 위해 7 단계의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이것으로 체크 아웃했을 때, 당신은 진정으로 그것은 당신이 거대한 차이를 만들 수있는 당신의 삶에 통합 할 수있는 것입니다.
1. 당신의 거리를 이해하십시오
하루에 1 마일 수영을 잃는 것, 당신은 당신의 수영장에서 마일을 수영하기 위해 필요한 수많은 랩을 정확히 알아 내야합니다. 모든 수영장이 다릅니다. 일부 풀은 25 야드이며, 일부는 25 또는 50 미터입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수영장 길이뿐만 아니라 마일을 얻기 위해 요구하는 랩의 수를 …
마일 당 풀 Sizelaps
25 야드 33.
25 meters30.
50 미터 15.

마찬가지로 거기에 수영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수많은 체력 추적기가 있음을 유의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걸로뿐만 아니라 결과를보고, 하나씩 투자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시간을 절약 할 것입니다뿐만 아니라 각 무릎을 계산하는 데 집중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2. 대체 스트로크

일부는 마일 수영이 조금 지루한 일을 끝낼 수 있습니다. 마일을 운영하는 것과는 달리, 마일 수영은 당신의 경험 수준에 따라 25-30 분 (또는 더 이상)이 걸릴 수 있습니다.
스트로크를 변경하면 작업에서 다양한 근육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일을 흥미롭게 만들거나 무릎까지 획을 번갈아 흥미롭게 만듭니다!
여기에 당신이 대체 할 수있는 네 가지 주요 수영 스트로크가 있습니다.
프리 스타일
팔이 가위 킥뿐만 아니라 교대 패턴으로 움직이는 오버 헤드 팔을 결합합니다. 프리 스타일은 가장 빠른 수영 선 중 하나입니다.
흉갑
흉통에서 두 팔은 반원형의 움직임과 다리가 개구리 킥을 수행합니다. 평영은 4 개의 수영 선의 가장 두드러진 것입니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4 명 중 가장 느린 것입니다.
나비
오버 헤드 암을 양팔뿐만 아니라 돌고래 킥을 결합합니다. 나비는 마찬가지로 더 빠른 수영 스트로크 중 하나가뿐만 아니라 가장 어려운 스토크로 배우는 가장 어려운 스토크로 간주됩니다.
배영
뒤로 (따라서 이름)뿐만 아니라 오버 헤드 암을 교대 패턴으로 가져 오는 것을 사용합니다. 다리는 가위 또는 프리 스타일을 위해 활용 된 킥과 비슷한 가위 또는 펄럭이기를합니다. 백 스트로크는 4 개의 수영 스트로크 뒷면의 혈통 중 하나입니다.
3. 세트를 만드는 작업
체중 감량을 돕기 위해 하루에 마일 수영을위한 또 다른 제안은 당신의 세트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하루에 1 마일 수영을 위해 자신을 쓸 수 있도록 압도적으로 소음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다른 운동과 마찬가지로 깨뜨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5 미터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있으며, 30 개의 바일을 수영 해야하는 경우 마일을 얻으려면 5 랩의 워밍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20 랩을 기본 설정 (중간에 약간의 휴식을 취하십시오)뿐만 아니라 5 개의 무릎을 멋지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을 수정하는 환상적인 방법 중 하나이며, 흥미로운 일을 유지하고 능력 내에서 마찬가지로 일하십시오. 당신이 시작할 때, 당신은 더 이상 워밍업, 굉장한 아래로, 굉장히뿐만 아니라 간단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매일 지구력을 발전시킬 때, 그 사이에서 더 긴 작업을 더 작게 만들 수 있습니다.
4. 속도를 개발하십시오

내가 말한 것처럼, 전형적인 수영 선수는 약 25-30 분 만에 마일을 할 수 있거나, 제공하거나 취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쟁력있는 수영 선수는 20 분 마크 주위 에이 기능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일 마일 수영뿐만 아니라 운동을하고 있으므로 마찬가지로 자신을 위해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당신의 속도를 개발하려고합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이 마일이 “회복”뿐만 아니라 더 느리게 보이는 며칠이지만, 당신이 할 수있는만큼 어려운 일주일에 어느 날을 선택할 수있는 일은 필요할 것입니다. 그것은 나에게 재미있게 들립니다!
이 재미뿐만 아니라 더 빨리 얻을 수있는 훨씬 더 칼로리가 늘어날 것입니다! 언급하지 않으려면, 당신은 더하기도합니다.
5. 칼로리를 태우는 칼로리를 추적하십시오
체중 감량을 위해 하루에 한 마일 수영 의이 육체적 인 피트니스 목표를 활용하고 싶다면, 불타는 칼로리를 추적하면 훨씬 더 성공적 일 가능성이 큽니다. 체중을 줄이기 위해 칼로리 적자를 화면하기 위해 신체가 작동하는 데 현실적으로 정확히 얼마나 어려운 지 현실적으로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식별 할 수있는 온라인 계산기가 있지만, 심장 박동, 체중, 기타 건강 및 웰빙 정보를 기반으로 구운 칼로리를 결정할 수있는 칼로리를 결정할 수있는 놀라운 실제 피트니스 추적기가 있습니다. 사실,이 육체적 인 체력 추적기 (Apple Watch, Garmin, Garmin와 같은)는 수영장에서의 거리뿐만 아니라 불타는 칼로리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윈 – 윈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6. 칼로리를 추적합니다

체중 감량을 통해 우리는 귀하의 다이어트 계획이 전투의 80 %라고 믿습니다. 영양가있는 전체 음식을 먹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훨씬 필수적이지만, 당신의 칼로리가 소비되는 칼로리를 매력적으로 이해하는 것은 당신의 체중 감량 여정에서 놀라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수영은 수많은 사람들이 우연히 먹는 수많은 칼로리가 그들을 요구하는 모든 어려운 일을 위해 수많은 칼로리를 먹을 수있는 수많은 칼로리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매일 칼로리가 소비되는 일상적인 칼로리를 추적하는 것이 믿을 수 없을만큼 유용합니다. 이 숫자는 매일 타는 칼로리보다 작아야합니다.
가장 건강한 체중 감량을 달성하기 위해 500 개의 칼로리 부족을 제안하지만, 모두가 다릅니다. 그래서,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건강한 부족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혁신뿐만 아니라 휴대폰 덕분에 먹는 칼로리를 추적 할 수있는 무수한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펜뿐만 아니라 종이로 오래된 기관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음식 일기 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두드러진 식품 계산기 앱 중 일부는 MyFitnessPal, Losit, CroMotor, Cronometer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건강을 포함합니다.
7. 일관성이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칼로리를 추적 할 준비가 된 것뿐만 아니라 하루에 마일을 수영 할 수있는 방법을 정확히 어떻게 수영 할 것인지 당신이 준비가되면,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잘…. 거의.
하루에 마일 수영하는 동안 무게를 잃을 마지막 제안은 일관성이 있습니다! 소음 진부한 소음이 될 수도 있지만, 진정으로 다이어트 계획이나 목표는 그것에 붙지 않으면 성공할 것입니다.
우리의 목록에서 매일 매일 마일 수영이 정말로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을 위해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트로크를 수정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수영은 일관성있게 유지하기 위해 가장 쉬운 운동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몸을 듣는 것뿐만 아니라 부진하고 부진한 경우 부상의 사소한 위험이있는 것은 낮은 효과입니다. 우리는 수영에서 부상을 입지 못한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조적으로, 하루에 1 마일을 운영하는 목표를 설정하면 Shin Splints, Quads, Plantar Fasmitis, 그리고 더 많은 것을 포함하여 수많은 부상을 위험 할 수 있습니다.
45 분 안에 할 수있는만큼 신속하게 수영하는 것만 큼 어려울 지 여부는 혜택을 얻을 것입니다. 그냥 그걸로뿐만 아니라 과정에서 의견을 꽂는 경우 매일 수영하여 체중을 잃을 때 성공할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