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s Running Challenge 23 일에

더미없이 달릴 수 없습니다.

나는 우리가 런닝 기어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야한다는 것을 고르겠다고 생각했지만 선택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나는 달릴 때마다 사용하거나 착용하는 것들의 목록을 만들었고 1 위의 11 가지 넥타이라고 결정했습니다.

달리기 동안 셔츠/반바지/기타를 다시 조정하면 불편하고, 멈추게하고, 샤프로 이어질 수 있으며 전반적으로 실망스러운 달리기를 만듭니다. 올바른 장비를 착용하는 것은 좋은 달리기의 핵심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각 항목은 대안이 달리는 동안 약간의 문제 나 산만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필수입니다.

상위 11 개는 달려야합니다

운동화 – 나는 현재 몇 쌍 사이에서 회전하고 있습니다. 양질의 운동화는 피로와 부상을 예방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신발을 주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스포츠 브래지어 (조절 가능한 스트랩의 높은 충격)-가슴이 크지 않더라도 가슴 뼈 상황을 싫어합니다. 나는 달리기 위해 특정 스포츠 브래지어 만 착용하고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야합니다. 나는 근력 훈련 일에 대한 충격 스포츠 브래지어가 낮습니다.

AfterShokz 무선 뼈 전도 헤드폰-이것은 내 러닝 기어에 최신 품목이 있어야하지만 무선 오픈 이어 헤드폰 쌍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행할 수없는 생각은 없습니다. 중독된.

달리기 반바지 (땀 위조, 긴 반바지) – chafing은 짜증납니다. 신체와 활동에 적합한 장비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땀 사고 재료로 만든 긴 단단한 반바지로 맹세합니다.

땀 위조 셔츠와 탱크 –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달리기 상단은 긴 소매, Athleta의 피팅 셔츠입니다. 바닥 주위에 파이프가있어서 타지 않아도됩니다 (때로는 내 벨트가 내 셔츠를 끌어 올리지만이 상단은 그렇지 않습니다).

바이저 (런 먹기 반복 바이저는 내가 좋아하는 큰 챙이 있습니다) – 야간 달리기 중에 입었던 동안 바이저가 필요합니다! 나는 넓은 챙우 바이저를 좋아하여 얼굴에서 태양을 유지하고 눈의 땀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선글라스 (바이저 아래에 맞는 가볍고 작은 프레임)-맑지 않은 경우에도 선글라스가 있어야합니다 (이 경우 노란색 렌즈를 착용). 내 눈은 빛과 스모그에 민감 할 수 있으므로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휴대 전화와 열쇠를 잡기 위해 벨트를 달리는 벨트 – 나는 항상 휴대 전화, 키, 챕스틱을위한 벨트와 장기 연료를하고 있다면 벨트로 실행합니다. 반사하거나 움직이지 않는 넓은 인피니티 타입 유형 벨트를 선호합니다. 나는 보통 내가 입고있는 것을 잊어 버린다.

Podcast/Audiobooks/Music의 전화 – 나는 항상 휴대 전화로 실행되며 일반적으로 팟 캐스트 나 책을 듣고 있지만 최근에 더 많은 음악을 혼합하고 있습니다.

GPS 시계 실행 (현재는 멋진 극지방을 착용하지 않습니다) – 나는 지금 당장 내 페이스가 슈퍼 가깝게 보지 않는다 (2020 년 이전에 여전히 느리기 때문에). 과거에는 내 시계를 사용하여 속도를 확인할 것입니다. 쉬운 달리기와 레이스가 시작될 때 너무 빨리 나가지 않도록하십시오 (*나를 위해 금식하고 타 버리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제 간격, 전체 거리 및 속도 세션에 사용합니다.

달리는 양말 (나는 쇼가없고, 얇은 양말을 좋아합니다)-물집과 샤프를 방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물집이나 샤프가 있으면 일반적으로 계속 달릴 때이 지역을 계속 자극합니다. 물집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은 양질의 달리기 양말을 착용하여 시도하고 방지하는 것입니다.

수있는

수있는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해서 계속 진행하십시오 :

Athleta Running Shorts Review

Athleta Running Shorts Review

Runninng 동안 허벅지 chafing을 막는 방법. 새로운 달리기 반바지 검토 – Athleta Hiit It 9 “반바지 검토. 여자 달리기

하프 마라톤 및 풀 마라톤 훈련은 반드시해야합니다하프 마라톤 및 풀 마라톤 훈련은 반드시해야합니다

하프 마라톤 및 완전 마라톤 훈련을위한 최고의 운영복과 장비.

최고의 검은 금요일과 사이버 월요일 주자를위한 판매

최고의 검은 금요일과 사이버 월요일 주자를위한 판매

주자를위한 최고의 검은 금요일과 사이버 월요일 판매의 라운드가 있습니다. 이들은 최고의 판매 가격 중 일부입니다

여름 달리기는 머리에서 발가락까지 최고의 기어 – 발가락으로 최고의 기어 야!

여름 달리기는 머리에서 발가락까지 최고의 기어 – 발가락으로 최고의 기어 야!

여름 달리기가 필요해야합니다 – 여기에 최고의 달리기 장비, 옷, 신발, 연료 벨트, 썬 블록 등의 목록이 있습니다.

최고의 러너 휴일 선물 가이드 2020.

최고의 러너 휴일 선물 가이드 2020.

Runners 2020 목록을위한 궁극적 인 선물 가이드. 모든 유형의 주자에 대한 아이디어. 기어, 시계, 재미있는 머그잔 등

달리기 장비 해킹 – Grab & Go Clothes Tip.

달리기 장비 해킹 – Grab & Go Clothes Tip.

슈퍼 쉽고 빠른 실행 기어 해킹. 팁 운동을 준비하여 문을 실행하고 동기를 부여 할 준비를하십시오.

shareaholic에 의해

…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