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2에서의 하루

Howdy Howdy, 나는 매일 무엇이든 사진을 찍거나 함께 모든 것을 함께 게시 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지만 어제 함께 볼 수있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운동 : 나는 오늘 아침에 약간의 크로스 훈련을 위해 3 마일 산책을 선택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Covid 19 항체 검사
나는 Covid19 항체 검사를 밟았다. 결과뿐만 아니라 정확히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다음
높은 성취 자 – 훌륭한 청취 도서 리뷰
06:12

살다
00:00
08:21
05:19

그런 다음 아침을 만드는 동안 블루 베리를 쳤다. 벤의 계란은 백그라운드에서 출격합니다. 목요일 늦게 일하면서 저녁 식사를 위해 남은 음식을 먹었으므로 크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SF 시럽뿐만 아니라 PB를 가진 호박 팬케이크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이 사진을 살펴보면 더 많은 것을 만들고 싶게됩니다. 지금.

나는 오늘 오후 3 시까 지 일을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메일, 블로그 물건을 따라 잡았으며, 처방전 픽업을 위해 Costco를 치고 더 많은 계란을 쳤다 (우리는 놀라운 속도로 그들과 함께 간다 – Ben의 스크램블을보십시오. 위에).

나에게 약간의 음료 대접…

점심을위한 샐러드. 나는 점심 메뉴를 수정할 수있는 수프를 준비했지만 날씨 조건은 너무 따뜻하기 때문에 샐러드를 원할뿐만 아니라 여름철 봄처럼 느껴집니다.

그리고 껌이 없기 때문에 민트. 얼마나 이상한가요.

정말 이상하지만 이번 주에는 배가 고프지 않았습니다 (분명히 먹는 것을 막지는 않지만, 내가 좋아하는 이후로 먹는 이후로 먹지 않았기 때문에 먹지 않았습니다).

나는 일 중에 먹을 수 없어서 가기 전에 간식을 먹었습니다 – 수박과 호박 단백질 바가 균형을 잡았습니다.

그런 다음 몇 가지 고객 약속을 위해 피트니스 센터로 향했습니다.

나는 8시 직전에 집을 얻었고 굶주림이 아니었다 -보세요? 나는 평소보다 배가 덜 덜 배고프다. 덜 달리는 이후로 믿는다.

나는 어젯밤의 구운 채소의 나머지 부분을 먹었을뿐만 아니라 콩에 약간의 콩을 추가했습니다. 나는 총 단백질 공급원을 원하고 계란이나 닭고기를 선택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에 콩을 소홀히했습니다. 케첩뿐만 아니라 많은 핫 소스가 파티에 합류했습니다.

디저트를위한 부서진 호박 바가있는 작은 그릇. 나는 호박 단백질 바 레시피에 대해 많은 우려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는 Jamie Eason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레시피를 준수 할 수 없기 때문에 여기 내 버전이 있습니다.

베이킹을위한 1/2C 스테비아

1/2c 계란 흰색

15oz 호박

2 스쿠프 바닐라 유청 단백질

1.5C 귀리 밀가루 (나는 이것을 위해 믹서기에 귀리를 넣었다)

1TSP 호박 파이 향신료

1/2 tsp 소금

각각 1 tsp : 베이킹 소다 및 베이킹 파우더

고르다. 치아 씨앗

섞고 45 분 동안 350으로 굽습니다.

좋아, 난 방금 아이스크림의 약간의 물린 것을 잡았다. 냉동실에 구멍이 얼어 붙어 있습니다!

나중에보세요!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My Lil Brother ‘s High Institute 졸업 축하 및 훌륭한 멕시코 음식

My Lil Brother ‘s High Institute 졸업 축하 및 훌륭한 멕시코 음식

선물 테이블뿐만 아니라 고 기관 졸업 센터 조각. 멕시코 레스토랑과 모든 음식과 마가리타 아웃 사이드 축하 행사

내가 오늘 먹은 것- 음식 일기

내가 오늘 먹은 것- 음식 일기

안녕하세요! 오늘날의 Instagram 검사는 Food Diary입니다. 하루 종일 식사를했기 때문에 너무 길었습니다.

내가 오늘 먹은 것 음식 일기 -Marathon Training Week 4

내가 오늘 먹은 것 음식 일기 -Marathon Training Week 4

내가 하루에 먹는 음식. 음식 일기가 달린다Blog Training Week 4.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및 간식 및 메모

피자 오믈렛 레시피 -2 방식

피자 오믈렛 레시피 -2 방식

저지방 정품 캘리포니아 모짜렐라를 가진 건강한 아침 피자 오믈렛 레시피. 아침 식사에 대한 계란 크러스트 피자 레시피, Lun

달리기는 체중 감량에 가장 적합한 방법이지만 …

달리기는 체중 감량에 가장 적합한 방법이지만 …

체중을 줄이고 여행을 즐기는 방법. 달리기로 체중 감량에 대한 제안. 달리기에 기뻐하는 방법과 끈적 끈적한 느낌

최고의 건강 상인 Joe ‘s Pumpkin 계절 음식 선택

최고의 건강 상인 Joe ‘s Pumpkin 계절 음식 선택

최고의 건강 상인 Joes Pumpkin Foods. TJ와 같은 피칸 호박에서 최고의 계절 식품 의이 반올림을 검사하십시오.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