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 펑크

나는 여전히 달리기를위한 최고의 사후 캠프 계획을 찾아 내고 있습니다. 나는 캠프 전에 먹지 않아 (너무 이른), 끝날 때까지 배가 고프다. 그러나 나는 먹기 전에 달리기를 원한다. 어제 나는 캠프 후에 바로 달렸다. 오늘 나는 먼저 음식을 먹으러 집에 갔다.

계란은 양파, 버섯 및 치즈를 곁들인 옆에 pb & pb로 스크램블합니다.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의 날 4
마라톤 훈련 다이어리 데이 4 체크인

더 많은 비디오

1 분, 21 초의 0 초

다음
높은 성취 자 – 좋은 청취 도서 리뷰
06:12

살다
00:00
08:21
01:21

그런 다음 템포 달리기를 시작했지만 이번 주말에는 다리가 여전히 소진되었습니다. 나는 회복이 뒤쳐지기 때문에 얼음 목욕을했을 것입니다. 결국 5.5 마일 느리게 일을하고 놀라운 .5를 걷었습니다.

현지 건강 식품점은 Fave 단백질 가루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커밋하기 전에 개별 패킷에서 새로운 맛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예, 좋지 않습니다. 지나치게 달콤하고 인공적인 맛입니다. 전체 컨테이너를 구매하지 않아서 너무 기쁩니다.

내 첫 생각은 누군가가 나를 독살하려고한다는 것이 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그것을 먹었습니다. 나는 음식을 통해 죽이는 사람이 쉬운 것 같아요.

내 PB Proatbran은 오늘 Fitness Magazine 사이트에 실 렸습니다!

“2012 년 목표”게시물이있는 새해 결의안이나 블로그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주에 주요 비교 펑크에 있습니다. 나는 내 목표, 식습관 및 운동을 다른 사람들과 비교해 왔습니다. 나는 그것이 멍청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모두 다르다. 나는 내 자신의 일을해야한다 – 그리고 나는한다. 그러나 이번 주에는 건강하거나 화려하거나 빠르거나 다른 사람들처럼 적합하지 않습니다. 나는 펑크와 싸우려고 노력하고있다!

질문 : 다른 사람 (블로거, 친구, 가족, TV)과 비교하는 것을 어떻게 막을 수 있습니까?

블로그 나 TV 쇼라면 잠시 동안 피하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그것이 나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먼저 내 펑크에서 나와야합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모든 수준에 대한 최고 달리기 운동 프로그램

모든 수준에 대한 최고 달리기 운동 프로그램

초보자, 새로운 주자 및 재미있는 달리기 교육을위한 최고의 달리기 계획. 12 주 5K 10K 및 하프 마라톤 가상 레이스 트레인

15 빠른 프리 런 스낵 아이디어

15 빠른 프리 런 스낵 아이디어

달리기 전에 무엇을 먹을 것인지, 언제 먹을지. 새로운 주자를위한 15 개의 빠른 프리 런 스낵 아이디어와 반 마라톤을위한 훈련

마라톤 훈련 날 1- 비디오 일기?

마라톤 훈련 날 1- 비디오 일기?

마라톤 훈련 저널을 시작하십시오. 1 일차 장기 후 체크인. 향후 90 일 동안 매일 업데이트 및 레시피

런에서 새해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런에서 새해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새해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 나는 릴 타임에서 돌아 왔고 2022 년에 최고의 소원을 보내고 싶다. 나는 당신과 블로깅과 F를 그리워했다.

2020 목표 – 새로운 모든 것뿐만 아니라 블로그로 돌아갑니다.

2020 목표 – 새로운 모든 것뿐만 아니라 블로그로 돌아갑니다.

여보세요!! 잘 지내고 있나요? 나는 지난 2 주 동안 새해 결심과 목표에 대해 정말로 생각했던 시간을 보냈습니다.

10 주 동안의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및 레이스 포장 목록 및 팁10 주 동안의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및 레이스 포장 목록 및 팁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달리기 및 스트레치 일이있는 완전 무료 10 주 반 마라톤 일정. 레이스 데이 포장 목록 an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