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항상 나 자신을 뚱뚱하다고 믿을 수 있지만 …

고백 : 나는 항상 나 자신을 지방으로 믿을 것입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Instagram의 @RuneAtrepeat에서]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의 날 3
마라톤 훈련의 날 3

더 많은 비디오

51 초의 0 초

다음
주자를위한 하체 운동을하는 방법
03:09

살다
00:00
08:21
00:51

지금은 자신의 플래터를 불러 일으키는 사진을 게시하는 것이 매우 트렌드입니다. 그래서 저는 누군가가 내가 용감하게 말할 수 있도록 이것을 게시하고 있습니다.

하아!! (농담이야)

진실은 내가 통통한 아이 였고 과체중 십대였으며 폭식으로 고생하고 대학과의 다이어트를 다루는 것입니다.

나는 나가는 것을 피했다.

나는 항상 자기 생각이었다.

나는 거울에 반성을 미워했다.

이 규모는 항상 나를 shlt처럼 느끼게했습니다.

조형 시절에‘큰’이후로서 또는 무엇을 이해하지 못하는지 이해가 안 돼요.

나는 항상 지방으로 결정할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그것을 불리한 것으로 믿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유지하고 괜찮습니다.

내가 행복 할뿐만 아니라 건강한 한- 크고 작고, 어둡고, 가볍고, 조용하고, 조용하고, 재미 있고, 털이 있고, 재미 있고, 흥미롭고, 빠르거나, 빠르거나, 부진한 것입니다. 누군가를 아프게합니다.

(나는 주목해야한다 – 나는 ‘지방’이라는 단어 나 자신을 기분 나쁘게 만들기 위해 어떤 유형의 단어라도 활용하지 않는 한 나를 아프게하지 않는다. 당신이 뚱뚱하거나 마른 멍청하거나 바보 같은 말을해도 중요하지 않다. 또는 현명한 – 그 말이 당신을 지배하지 않고 자존감을 관리하거나 당신의 육체적 외모에 대해 정확히 어떻게 느끼는지를 관리하는 한.)

즉, 내가 얼마나 많은 평가를하더라도 –

나는 똑바로 서서 빨아 내고 사진을위한 나의 위대한면을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포토샵이 없지만 필터를 사용합니다.

나는 진정으로 큰 눈을 가지고 있으며 진정한 삶에서 애니메이션 캐릭터처럼 보입니다.

나는 직접 약 10 파운드 더 무겁게 보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직접 만족하거나 나와 자신을 비교해도 놀라지 않도록하기 위해 이것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누군가가 나와 자신을 비교하기를 원하지 않고 진정으로 당신이 나와 나 자신을 비교하고 기분 나쁘게 느끼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자신을 대적하는 측정 머무는 것이 아니라 전형적인 이상한 이상한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어떤 종류의 사진을 당신 자신에 대해 게시하는지 상관하지 않지만 상황에서 당신은 당신에게 그것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

직접 일어 서서 직접 일어 서거나 많은 메이크업을 착용하거나 머핀 탑이나 전리품 또는 여드름을 보여주고 싶다면 정말 좋습니다.

당신이 편안하다고 느끼는 모든 것을하고 자신이라도 누군가가된다는 압박감을 느끼지 마십시오.

당신은 누구에게도 빚진 것이 없습니다 (엄마에게 친절하지 않음).

나는 단지 당신이 당신의 몸뿐만 아니라 당신의 몸과 능력을 높이 평가하고, 좋은 일을하기 위해 활용하기를 바랍니다.

키스와 포옹.

모니카

Instagram에서 @RuneAtrepeat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