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 Weik의 Shopwell 앱

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요즘 스마트 폰의 앱이 너무 많아서 휴대 전화가 우리의 삶을 운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를 위해 많은 일을하면서 만족스럽고 게으른 것처럼 보입니다. 이제 새로운 앱이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식료품 점에서 더 나은 선택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가“자유”라는 단어를들을 때 사람들은 언덕에서 달리는 것 같습니다. 글쎄, Shop Well은 손끝에서 영양 팁에 바로 액세스 할 수있는 새로운 앱이 있습니다. Shop Well App을 사용하면 앱 자체에있는 바코드 스캐너를 사용하여 식료품 점의 제품에서 발견 된 바코드를 스캔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픽업하는 모든 품목의 포장을 확인하면 바코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바코드가 보이지 않습니까? 제품은 아마도 사용할 수 없으며 디스플레이 목적으로 만 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작동합니까? 앱 자체를 사용하면 연령, 성별, 음식 제한 및 가질 수있는 모든 알레르기와 같은 자신에 대한 정보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바코드를 스캔하면 앱이 선택이 자신에게 적합한 지 또는 제품을 선반에 다시 넣어야하는지 알려줍니다. 분명히 그것을 식료품 카트에 보관하거나 선반에 다시 넣으 겠다는 결정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Shop은 고혈압, 당뇨병, 체강 질병 및 음식 (유제품 또는 조개류)과의 편협함과 같은 모든 상태를 볼 수 있으며 고려해야 할 품목인지 알려주지 않습니다. 구매.

이 앱은 실제로 앱에 입력 한 개인 정보에 따라 식품 품목이 떨어지는 위치에서 0에서 1 백에서 사용자 정의 점수를 제공합니다. 점수는 FDA, 미국 농무부 및 의학 연구소가 제시 한 영양 지침을 기반으로합니다.

주어진 음식의 각 점수는 색상 코딩됩니다. 고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녹색은 제품이 개인의식이 요법과 일치하고 노란색은 제품이 이상적이지 않다는 것을 경고하며 빨간색은 제품을 완전히 피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앱은 컬러 코딩 점수만으로 멈추지 않습니다. 제품이 노란색 또는 빨간색으로 나오면 앱은 실제로 개인의식이 요구와 선호도에 맞는 스캔 한 내용에 대한 유사한 건강한 대안을 권장합니다.

사람들 이이 앱을 사용하는지 여부는 완전히 그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그것이 다이어트/영양을 유지하고 개별식이 및 의학적 요구에 가장 적합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관심이있는 사람에게 훌륭한 도구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어떤 음식이 “빨간색”인지 알아 내고 피해야하며 유사하고 건강한 옵션으로 전환 할 수있는 더 건강한 대안을 제공해야합니다.

이 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www.shopwell.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