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eatrepeat는 반죽을 잃어 버렸습니다

나는 Tina가 내 자신의“반죽을 잃어버린”계획을 세우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티나는 큰 3-0으로 반죽을 잃어 버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 이정표 생일이 없기 때문에 (그러나 이름을 좋아합니다) 큰 1-0의 반죽을 잃게 될 것입니다 (2010 년)! 그녀의 계획과 목표는 내 것과 비슷하지만, 나는 모든 신체가 다르다고 믿고 있으며 자신의 다이어트 책 (또는이 경우 블로그)을 작성해야합니다.

내 목표:
내 최신 비디오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 Open Book의 리뷰. 가수와 기업가는 비밀을 흘리고 무대 뒤에서 그녀의 회고록에서 모두 놀라게됩니다.

Audible Book의 리뷰 -Jessica Simpson은 스스로 읽습니다! 또한 오디오 버전을 얻을 때 보상 노래가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6 분의 0 초, 5 초

다음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07:26

살다
00:00
08:21
06:05

1. 20 파운드를 잃습니다

2. 더 빨리 가십시오

3. 확고한

4. 내 몸을 사랑하고 수영복에 자신감을 느낍니다.

다이어트 계획 :

– 몸이 배가 고플 때만 먹습니다 (아직도 연습)

– 저녁 식사 후 식사가 없습니다

– 임의의 간식을 중지하십시오

– 설탕을 적게 섭취하십시오

– 하루에 5 병의 물을 마신다

– 책임 – 2 주 동안 내가 먹는 모든 것을 적어

운동 계획 :

일요일 – 복근, 팔, 타원

월요일 – 속도 작업, ABS

화요일 – 복근과 무기, 사이클 클래스

수요일 – 템포 달리기

목요일 – 재미있는 달리기, 어쩌면 수업 일 것입니다

금요일 – 킥복싱

토요일 – 장기

잔액 계획 :

– 최소 7 시간의 수면을 취하십시오

– 연구 PT 인증

– 일과 개인 생활을 조직하십시오

반죽 진행 보고서 상실 :

2010 년 1 월 19 일 체중 : 음… 지금은 댓글이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내 노트북에 문서화했습니다

2 월 19 일 :

3 월 19 일 :

4 월 19 일 :

5 월 19 일 :

Lose the Dough는 오늘부터 5 월 19 일부터 5 월 19 일까지 진행 상황, 목표 및 삶의 상황을 재평가 할 것입니다.*참고 : 나는 여전히 연습을하고 있지만 더 책임을 져야합니다.

*************************************************************** *******************

좋아, 이제 내 인생에 …

나는 어제 밤에 체육관에 합류했고 오늘 아침 사이클링 수업을 치는 임무를 수행하고있었습니다. 문제는 아침 식사 시간을 가지지 않았고 수업은 오전 9시 30 분에있었습니다 (즉, 오전 11 시까 지 집에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가기 전에 나는 소수의 블루브를 가지고 있었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수업은 재미있었습니다! 나는 실제로 체육관에서 수업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나를 위협하는 다른 모든 것들입니다. 그리고 나는 오히려 항상 내부에있는 것보다 밖에서 부트 캠프 운동을하고 싶습니다. 저는 작년 이후 첫 Mary를 위해 훈련을 받고 일주일에 4 일만 출마 한 이래로 수업과 연애를 가졌기 때문에 실제로 강사가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흠…

내가 돌아 왔을 때 나는 코티지 치즈, 치아 씨앗, 블루브, 1/2 사과, 1/2의 아침 식사를 위해 바나나를 던졌습니다.

나는 또한 PB와 토스트 조각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TJ에서 구입 한이 새 빵을 좋아합니다. 너무 질거나요.

나는이 후에도 여전히 배가 고파서 사과와 나네의 나머지 부분을 위해 돌아갔다…

나는 점심이 만료되기 때문에 봄 롤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