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여름 달리기 핵에서 최고의

7 여름 달리기 제안서 열과 습도에서도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더운 날씨와 습한 조건에서 달리면 달리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과학입니다. 그래서 저는이 어려운시기에 더 좋고 빠르고 강하게 운영하는 데 도움이되는 7 개의 여름 해킹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알림 – 과도한 열, 추위, 고도와 같은 극한 조건에서 실행하거나 실제로 신체가 익숙하지 않은 상황은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똑똑하고 몸의 말을 듣습니다.

7 여름 흐르는 해킹

여름 해킹

가을 하프 마라톤 또는 풀 마라톤을위한 훈련이라면 훈련 계획은 아마도 가장 뜨거운 달에 높은 마일리지를 요구할 것입니다. 따라서 현명하고 이러한 조건이 강하게 진행되도록 계획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여름 달리기 제안을 확인하고 이미 어떤 일을하는지 (그리고 어떤 일을 해야하는지 알려주십시오)!

다음은 7 가지 제안입니다. 비디오와 아래 메모에서 각각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일부는 이미 슈퍼 스타 일 수도 있습니다 – 훌륭합니다! 유지하십시오! 현재 중 하나를하고 있지 않은 경우 – 정기적 인 여름 달리기 루틴에서 작업해야합니다.

7 여름 달리기 팁 :

거리 및 속도 조정

일기 예보로 달리기를 계획하십시오

수화 전략을 만듭니다

그늘이있는 어딘가에 달리기 (트리가 늘어선 경로)

밝은 색의 땀을 흘리는 옷을 입으십시오

스포츠 선 스크린을 사용하고 똑똑하게 적용하십시오

몸을 듣고 런 로그에서 메모를하십시오

일정 속도로 일정 수의 마일을 달리는 대신 더운 날씨에 달리기를위한 가이드를 사용하십시오.

심박수 모니터가없는 경우 노력 수준 스케일을 사용하여 속도를 사용하는 대신 달리기가 얼마나 어려운지를 측정하십시오).

러너의 노력 수준 규모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쉽지 만해야합니다! 날씨 보고서를 확인하십시오. 주간을 계획 할 때 해당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가능하면 최고의 날씨로 하루 동안 가장 힘든 달리기를 예약하십시오.

잘 수화 된 각 실행을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달리기 동안 수화 기술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흐르는 물병, 연료 벨트 또는 수화 배낭이 필요하십니까? 달리기에 물이나 전해질을 운반하는 방법을 알아 내야합니까 ?? 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장단기 및 단점 목록으로 달리기에 물을 운반하는 3 가지 방법

달리는 동안 물을 얻기 위해 3 개의 해킹 (휴대하지 않음)

가능하면 그늘에서 실행하십시오. 또 다른 옵션은 물 근처에서 달리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해변이나 큰 물 근처에서 시원하므로 운전 거리 내에 사는 경우 장기적으로 일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내 여름 달리기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에게 잘 맞는 가볍게 땀을 흘리는 wicking 장비를 입으십시오.

** Instagram에서 눈에 SunBlock을 얻지 않으려면 내 해킹을 참조하십시오 [@RuneAtrepeat]

각 달리기 전, 도중 및 후에 몸에 체크인하십시오. 달리기 성능에 영향을 줄 수있는 모든 것들에 주목하십시오. 이 노트는 연중 시간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더운 날씨에는 훨씬 더 차를 타거나 소변의 색상을 기록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실행되는 로그는 더 좋고 빠르고 강하게 달리는 도구입니다. 사용해! 개인 저널이므로 포괄적이고 정직하십시오. 그런 다음 주기적으로 검토하여 작동하는 작업과 작업해야 할 사항을 배우십시오.

실행중인 로그가 필요한 경우 여기에서 완전 무료 인쇄용 런 로그 및 식사 플래너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그 & 식사 플래너 달리기

지금 완전 무료 인쇄용 런 로그 및 식사 플래너를 얻으려면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Run Log & Meal Planner를 보내주세요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존중합니다. 언제든지 구독 취소.

수있는

수있는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