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ff Roberts의 보디 빌딩 대 파워 리프팅

보디 빌딩 대 파워 리프팅은 수년 동안 논의되고 해방 된 주제입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온화한 경쟁이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보디 빌더와 같은 다양한 고정 관념이나 파워 리프터와 같은 다양한 고정 관념이 뚱뚱해지면서 한쪽은 다른 쪽에서 재미를 찌르고 있습니다. 힘과 관련하여, 나는 그것이 이름이 암시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경쟁이라고 생각합니다. 보디 빌더의 강점을 과거의 파워 리프터의 강점과 비교했을뿐만 아니라 파워 리프팅 커뮤니티의 화난 피드백을 겪었습니다. 바로 여기 우리는 다시 간다.

IFBB Pro Ron Partlow는 최근 경쟁력있는 파워 리프터와의 훈련에 대한 그의 새로운 팟 캐스트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Ron은 자신이 훈련 한이 파워 리프터가 벤치에서 완전히 다른 수준의 힘을 가졌으며, 쪼그리고 앉는 것과 데드 리프트에 대해 정확히 이야기했습니다. Ron은 거의 모든 운동에서 그를 피웠다. IFBB Pro Luke Sandoe는 최근 체육관에서의 그의 목표는 그가 수행하는 모든 운동에서 가능한 한 강해지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왜 자신이나 Ron과 같은 누군가가 액세서리 움직임에 대한 파워 리프터를 처리 할 수 있는지 설명하지만 거대한 세 가지에 부서지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누가 더 강한가?

논쟁을 위해, 높은 수준의 보디 빌더와 275 파운드의 무게를 가진 높은 수준의 파워 리프터를 사용해 봅시다. 보디 빌더는 훌륭한 데드 리터 인 경향이 있으므로 리프트가 가까워 질 수 있습니다. 다른 두 권력 운동은 아마도 약 100 파운드 떨어져있을 것입니다. 보디 빌더는 525 개 이상을 벤치로 벤치하는 반면, 높은 수준의 275 파운드 파워 리프터는 600보다 나을 것입니다. 파워 리프터는 850 이상을 쪼그리고있을 것이고 보디 빌더는 그 아래 약 100 파운드를 떠날 것입니다.

즉,이 두 선수가 해킹 스쿼트, 줄 위로 구부러진, 오버 헤드 덤벨 프레스, Pec Fly Movement 등을 앉히면 높은 수준의 보디 빌더는 많은 경우에 파워 리프터를 묻습니다. 보디 빌더가 모든 근육 질량을 최대의 잠재력으로 발전시켜야한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은 거의 모든 체육관 리프트에서 강력 해져야합니다. 이제 어떤 유형의 보디 빌딩 팬들이 벤치, 스쿼트 및 Akim Williams, James Hollingshead 및 Ronnie Coleman의 데드 리프트에 대해 비명을 지르기 전에, 나는 일반적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그 친구들은 비슷한 체중의 모든 유형의 파워 리프터와 절대적으로 매달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질문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벤치, 스쿼트 및 데드 리프트에서만 매우 강한 파워 리프터보다 대부분의 리프트의 대부분에 강한 보디 빌더가 “더 강한”입니까? 나는 파워 리프팅 운동, 특히 스쿼트와 데 드리프트가 위에서 언급 한 다른 모든 보디 빌딩 운동보다 훨씬 더 나은 힘의 마커라고 생각합니다. 벤치는 논쟁의 여지가 있으며, 스탠딩 오버 헤드 프레스는 스쿼트 외부의 체육관과 데 드리프트 외부의 체육관에서 가장 좋은 힘의 테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유형의 올림픽 리프팅 옹호자들이 개스킷을 공격하기 전에, 나는 논의 된 두 인구 통계가 그 리프트에 참여하지 않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그 리프트를 남기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나는 파워 리프터가 실제로 더 강한 그룹이라고 생각합니다.

파워 리프터는 더 강력하지만 파워 리프터뿐만 아니라 보디 빌더의 전반적인 강도 차이는 수년 동안 크게 과장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증거를 요구하는 경우, 영국 밖으로 나오는 보디 빌더뿐만 아니라 큰 파운드를 통제하는 것만으로도 UP의 일부를보십시오. 보디 빌더가 자신의 힘으로 판단되지 않다고해서 강력하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역사상 올림피아 레벨 근육량을 발전시킬 수있는 인간은 거의 없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