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지 쉬운 방법은 걷기 운동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수있는 기회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올해는 적합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해결책을 만들었으며, 새로운 Fitbit 추적기 나 스마트 워치를 얻었을 수도 있습니다. 목표. 그러나 당신의 계획이 단순히 매일 걸어 가려고한다면, 아마도 지금 당장 지루해지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 습관을 시작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Fitbit Ambassador이자 개인 트레이너 인 Blake Raymond는“운동 습관을 확립하기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운동을 우선 순위로 만드는 방식으로 하루를 구성하는 것입니다. “일하기 전에 걸어 갈 수 있도록 15 분 또는 30 분 일찍 일어나야 할 수도 있지만 낮에는 다른 시간을 보낼 수 있지만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Raymond는 다음 단계로 걸어가도록 도전합니다. Raymond는“신체의 멋진 점은 건강한 스트레스에 반응 할 수 있도록 지어졌으며 강해지면서 반응한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위협적으로 들리지만 안락 지대에서 벗어나기 위해 자신에게 도전한다면 곧 더 강하고 건강해질 것입니다.” Raymond가 고객에게 일관성을 유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행 상황을 구축하도록 동기를 부여함으로써 이번 다섯 가지 방법을 시도함으로써 푸시를 써서 동기를 부여하고 흥분하십시오.

1. 10 일 동안 하루에 10,000 단계로“10 챌린지 10”커밋을 시도하십시오. Raymond는 10,000 단계가 어려울 수 있다고 Raymond는 인정하지만, 그 수준의 움직임에 커밋하면 더 심각한 피트니스 노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0,000 단계가 너무 어려워 보이면 8 일 동안 하루에 8,000 단계“8” – 8,000 단계를 시도하십시오.

2.“파워 업, Easy Down”운동을하면 동네에서 언덕을 찾아서 시작하십시오 (외부의 날씨가 불쾌한 경우 계단은 꼬집음으로 작동합니다). 적어도 5 분 동안 걸어 다니면서 워밍업을 한 다음 언덕을 뻗어 최대한 빨리 가십시오. 그런 다음 천천히 뒤로 걷습니다. 정상적인 속도로 1 분 동안 걸어서 (이 숨을 쉬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언덕 위로 스프린트를 반복하여 걸어갑니다. 15 분 동안 계속 가면서 도보로 쉽게 도보로 식히십시오.

3. 코너 스토어 나 도로 끝과 같이 시작하는 곳에서 도보로 약 15 분 정도 걸어가는 “다운 및 백”운동을 시도해보십시오. 목적지로 걸어 가서 도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지적한 다음 더 빠른 속도로 집으로 돌아갑니다. Raymond는“목표는 쉽게 나가서 강하게 돌아 오는 것입니다. “나가는 것보다 더 빨리 되돌리려 고해야합니다.”

4.“파르 틀크”운동으로 속도를 높이면 스웨덴어의“속도 놀이”를 의미하며, 파르 틀크 운동은 단순히 더 긴 세션 가운데서 짧은 간격으로 속도를 올리는 것입니다. 걷는 동안 다음 나무 나 신호등과 같은 이정표를 선택하고 15 ~ 30 초 동안 속도가 높아집니다. 그런 다음 다시 갈 준비가 될 때까지 천천히 걷습니다. 초보자는 5 분 동안 천천히 걷고 15 분의 방귀를 한 다음 10 분 동안 따뜻하게합니다.

5. 다른 모든 것이 실패 할 때 친구들을 참여 시키십시오. 친구에게 의지하십시오. 11 월 초, Raymond의 여자 친구 Beka는 바쁜 연말 연시 기간 동안 모양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대해 커미셔닝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매일 30 일 동안 30 분 동안 운동을하려고 노력했다고 제안했다. 그녀는 친구에게 그녀와 합류하도록 도전하고 Instagram에 의도를 게시했으며 갑자기 계획에 전념 한 15 세 또는 20 명의 친구가있었습니다. Raymond는“그 이야기를 할 때 치즈 맛이 나고, 나는 바보 같은 대화가 20 명이 적합하게하기 위해 촉진 될 것이라는 것을 몰랐지만, 그랬습니다. “Beka는 직장에서 집으로 돌아와 30 분 거리에 가거나 수업을 듣거나 체육관에 갈 것입니다. 다른 여자는 방금 아기를 낳았 기 때문에 기본적인 매트 운동을하고있었습니다. 그것은 훌륭했다.”

이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의학적 진단 또는 치료를 대신 할 수 없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건강 문제 또는 상태를 진단하거나 치료해서는 안됩니다. 식이 요법을 바꾸거나 수면 습관을 바꾸거나 보충제를 섭취하거나 새로운 피트니스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확인하십시오.

가비 레드 포드

Gabi Redford는 메릴랜드 주 아나 폴리스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건강 및 피트니스 작가입니다. 열렬한 오픈 워터 수영 선수와 트라이 애슬론 선수 인 그녀는 미국 Team USA의 회원으로서 ITU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4 번의 모든 미국 트라이 애슬론자이며 3 번의 예선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