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체중 감소를위한 훌륭한 수영 운동

아니오 일 또는 년의 시간의 시간을 중요, 수영 몸매를 유지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당신은 선수의 체격을 달성하기 위해 전문 또는 경쟁력있는 선수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필요로 수영 할 수있는 장소, 어떤 동기 부여 운동, 헌신 봉사 좋은, 당신도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어디로 가야,해야, 3은 초보자도 할 수있는 체중 감량을 위해 운동을 수영 무엇 :이 기사에서는 포함 수영 모든 것들에 대해 공유하는거야!
목차 숨기기
왜 수영 운동에 대한 체중 감소?
은 어디로 SwimOutdoor 수영 옵션에 대한 옵션
실내 수영장 옵션

어떻게 서로 다른 수영 스트로크 있습니까? 프리 스타일
배영
흉갑
나비

수영 GearGear 가방
고글
수영 모자
교육 시계 또는 랩 카운터
추가 수영 기어

무게 LossWorkout 1 3 수영 운동 : 시간 킥 탑승
운동 2 : 프리 스타일
운동 3 : 다른 스트로크

안전
랩 – 업

왜 수영 운동에 대한 체중 감소?
당신이 무게를 잃는하고자하는 경우, 당신의 운동 루틴에 수영 운동을 통합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수영은 체중 감소를위한 너무 멋진 많은 이유가있다!
제일 수영 많은 열량을 점화한다. 175 파운드의 무게 사람을 위해, 그들은 30 분에 220 칼로리 이상 구울 수 있습니다! 즉 시간 당 약 500 칼로리입니다!
이 칼로리의 훌륭한 거래를 굽기의 상단에, 수영은 몸에 덜 스트레스와 전신 운동이다. 그것에 대해 생각 – 당신이 수영을하려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팔, 다리, 그리고 코어를 사용할 수 있어요. 모든 것이 다른 풀의 한쪽 끝에서 당신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을위한 훌륭한이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심장의 형태는 체중 감소를위한 훌륭한입니다. 실행, 그것은 일반적으로 무릎 관절에 통증을 일으킬 수있는보다 격렬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플립 측면에서, 수영은 몸에만 쉬운 일이 아닙니다,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 피트니스 수준 및 능력-수준에 대한 그것의 훌륭한.
우리는 수영과 체중 감소를위한 수영 운동에서보기의 물류에 뛰어 그래서, 많은 이유 수영 염두에 두어야하는 것은 몇 파운드를 흘리하고자하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체중 감량에 좋다.
수영에 대한 옵션

당신이 수영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을 위해 작품을 수영 할 수있는 장소를 찾을 수있어! 수영 위치를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목표는 무엇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귀하의 지역에서 사용할 수 무엇인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명심하십시오!
야외 수영 옵션
야외 수영하는 재미를 많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근처 공해 (호수 또는 바다) 살고 날씨가 옳다면, 확실히 그것을 시도! 체중 감소를위한 수영에,이 옵션은 훌륭한 좀 더 자유 분방 한 운동, 시간 지향하는 운동을 경험을 원하는 이들, 그래서 당신의 거리 또는 “바퀴의 수”를 계산하는 가장 쉬운, 또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교육의 시계를 가지고!
당신은 또한 또는 야외 커뮤니티 풀 (가정이나 아파트에서) 야외 개인 수영장을 가질 수있다. 이 옵션 인 경우 풀의 길이에 따라 더 구조화 운동을 가질 수있다. 물론, 어떤 야외 수영장과 함께, 당신은 당신의 운동 루틴으로 일관성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날씨를 고려있어.
실내 수영장 옵션
당신이 추운 기후에 거주하거나 실내 수영장과 시설에서 회원 인 경우, 이것은 확실히 당신의 수영 운동에 대한 좋은 옵션입니다. 수영장 실내를하기 때문에, 당신은 더 많은 지속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많은 실내 수영장이 중 25야드 50 미터로 무릎을 계산 할 수있을 것 같은 당신은 또한 더 구조화 운동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풀의 모든 유형에서 운동을 계획하는 경우에, 수영하기 전에 떨어져 세척과 수영장과 적절한 풀 에티켓의 규칙을 따르도록 기억!
정말, 당신의 선택은 당신이 귀하의 지역에서 무슨 좋은과 같다. 당신이 당신의 일상에 수영 운동을 통합 고려하고 경우에 따라서, 일부 지역 커뮤니티 센터와 체육관을 확인하십시오. 특정 시간을 가지고 일정에이 맞는 있는지 자신의 수영 규칙에 대한 자신의 수영 레인 여부를 배울! 바로 당신의 운동에 장소를 찾아보십시오!
서로 다른 수영 스트로크는 무엇인가?

수있는
당신이 수영 할 수있는 장소가 있으면, 당신은 당신이 수영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 할 수있어. 어떤 수영은 체중 감소를위한 훌륭한이지만, 일부 스트로크는 다른 사람보다 더 열심히합니다! 아래는 운동을 위해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스트로크, 그리고 당신이 익숙하거나 익숙하지 않은 경우, 나는 제안, 수영 수업을 복용에 봐! 약간의 원기를 회복시키는 과정은 당신이 당신의 운동을 극대화하기 위해 필요한 될 수 있습니다!
프리 스타일
자유형 수영의 가장 전통적인 형태입니다. 당신이 올림픽이나 경쟁 수영에 대해 생각할 때, 이것은 바로 떠오르는 것을 아마. 프리 스타일은 당신이 당신의 다리를 펄럭이는 당신의 팔을 풍차 운동을하는 동안 당신의 위장은 수영장 바닥에 직면 뇌졸중이다.
배영
틀림없이 가장 쉽고 심한, 배영은 이동이-이다! 간단히 말해서, 배영은 뒤쪽으로, 기본적으로 프리 스타일입니다. 그것은 EASI입니다그들의 얼굴이 물에서 벗어남에 따라 초보자를 위해서.
흉갑
언뜻보기에, 평형이 더 느리고, 더 많은 침착 한 수영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은 자유형처럼 당신의 위장에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다리를 더 독특하고 개구리처럼 움직이고 있습니다. 팔 움직임도 뚜렷합니다. 다리가 움직이는 동안 팔은 당신 앞에서 큰 원을 거의 만듭니다.
나비
자,이 사람은 힘들지만, 남자는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까? 이게 당신은 당신의 위장에 있지만, 당신은 물에 담그고 다시 젖히면서 당신이 머리 위로 가져오고 머리 위로 가져 오는 것처럼 훌륭한 팔 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비 스트로크 킥은 돌고래 킥과 같습니다.
수영 장비

수영복 이외에도 수영 운동을위한 수영 장비가 필요할 것입니다. 일부는 여러 가지보다 다른 것들보다 더 많은 것들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운동 유형, 수영중인 곳, 수영 (물 또는 수영장에서)의 위치와 능력. 다음은 첫 번째 큰 운동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
기어 가방
당신이 가진 것을 상관없이, 항상 모든 것을 넣을 수있는 배낭이나 무언가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기회는, 당신은 수영복과 모든 장비를 당신의 위치에 착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글
당신이 수영하는 물의 유형에 관계없이, 좋은 고글 쌍의 고글이 가시성과 편안함을 위해 운동을 위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치가 있습니다!
수영 캡
수영 캡도 훌륭한 투자입니다. 정말로 짧은 머리카락을 가진 어떤 사람들은 필요성을 느끼지 않을 수 있지만 수영 모자는 당신의 효율성에 도움이되고 머리카락을 당신의 얼굴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머리카락에서 대부분의 염소를 밖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는 처음에는 큰 거래처럼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더 자주 수영 할 수 있습니다.
훈련 시계 또는 무릎 대리점
마일 수영에 관한 우리의 이전 기사에서 언급했듯이, 수영이나 랩 카운터를 위해 만들어진 훈련 시계는 당신의 삶과 운동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랩 카운터가 더 낮은 기술이지만 규제 수영장에서 수영 할 계획이라면 믿을 수 없을만큼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훈련 시계는 당신의 거리 외에도 심박수, 칼로리, 칼로리가 구운 것과 같은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매우 멋지다

가장 인기 많은

스마트 수영 고글, 수영장, 오픈 물을위한 휘트니스 트래커 및 See-through와 함께 수영 스파를위한 피트니스 추적기 …

Apple Watch Series 6 (GPS, 40mm) – 스페이스 그레이 알루미늄 케이스 블랙 스포츠 밴드

Garmin 수영 2, 수영장 및 열린 물, 수중 심박수, 기록을위한 Smartwatch 수영 …

최신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최신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최신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매우 멋지다

스마트 수영 고글, 수영장, 오픈 물을위한 휘트니스 트래커 및 See-through와 함께 수영 스파를위한 피트니스 추적기 …

최신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가장 인기 많은

Apple Watch Series 6 (GPS, 40mm) – 스페이스 그레이 알루미늄 케이스 블랙 스포츠 밴드

최신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Garmin 수영 2, 수영장 및 열린 물, 수중 심박수, 기록을위한 Smartwatch 수영 …

최신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추가 수영 장비
기본 사항이 있으시면 여러분과 수영 경험에 도움이 될 수있는 많은 항목이 많이 있습니다. 수영의 유형에 따라 몇 가지 핀, 킥보드, 부표, 패들 및 스노클링을 포함하십시오.
시간을 가하고 체중 감량을위한 수영 운동에 가장 적합한 수영 장비가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몇 가지 연구를하십시오!
3 체중 감소를위한 운동 운동

이제 우리는 모든 기본 사항을 다루었으므로 수영하는 곳과 필요한 것을 꽤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이제 체중 감량을위한 좋은 수영 운동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모든 운동은 당신이 수영하는 곳과 당신에게 어떤 장비를 사용할 수 있는지에 따라 다르지만 초보자를위한 이들을 디자인합니다!
이 운동들이 협박하는 것처럼 보이면 항상 숙박 시설을 만들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필요한만큼 휴식을 취할 수 있거나 필요한 경우 부표, 지느러미 또는 킥 보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느끼는 것을 당신에게 가장 잘하고 당신의 길을 일으키는 일을하십시오!
운동 1 : 시간 동안 킥
이 운동은 20 분이 걸릴 것입니다. 규정 수영장에 액세스 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최적입니다. 킥 보드를 언급하는 동안 다른 부유 장치 또는 전혀 아무것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워밍업 : 2 분 또는 50 야드 수영
운동 : 킥보드가있는 2 분 (또는 50 야드) 킥
휴식 : 20-30 초
18 분 동안 반복하십시오

운동 2 : 프리 스타일
시간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이 운동은 야드에 초점을 맞추고 25 야드 수영장에서 기지하지만 물론 다른 크기의 수영장에서 그것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면 수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워밍업 : 50 야드 백 스트로크
운동 : 6 x 50 야드 프리 스타일 수영
휴식 : 각 50 야드 수영 후 30 초

운동 3 : 다른 스트로크
우리의 마지막 운동은 당신이 할 수있는 다른 스트로크에 더 집중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다른 근육을 일하고 일을 바꾸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랩을 위해 전통적인 25 야드 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이 하나는 수영하는 환경에 맞게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워밍업 : 150 야드 보드와 킥
운동 : 50 야드 프리 스타일
30 초 휴식
50 야드 백 스트로크
30 초 휴식
50 야드 흉갑
1 분
사이클을 4 번 반복하십시오

안전
어떤 유형의 운동과 마찬가지로 안전을 고려해야합니다! 수영이나 일반적으로 운동을하는 것이 새로운 경우, 새로운 일을하기 전에 의사와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수영과의 안전성은 근위대 또는 적어도 다른 사람이 존재하지 않고 랩을 수영하지 마십시오.
랩 – 업
수영은 정말로 전반적인 건강을위한 굉장한 운동뿐만 아니라 무게를 잃는 것입니다. 전에 랩 랩이없는 경우 느리고 환자가 되십시오. 수영 체력을 쌓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위의 운동에 도움이 필요하면 핀이나 풀 부표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수영 운동으로 재미있게 지내는 것입니다! 체중 감량을위한 위의 수영 운동을 즐기기를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