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 의사 협회 의사는 2020 년 3 월과 4 월에 라이브 전투 스포츠 이벤트

에 대한 자세를 부드럽게합니다. 반지 의사 협회는 Covid-19 Pandemic 동안 라이브 전투 스포츠 사건의 안전에 대한 강력한 견해를 취했으며 궁극적으로“All”을 추천했습니다. 이벤트는 연기됩니다. 경제를 재개하고 플로리다가 전국 청중과 함께 프로 스포츠를 선언하기 위해 3 월이 느려짐에 따라 ARP는 이제이 입장을 완화 시켰습니다.

조직이 어떤 표준을 시행 해야하는지 설명하지는 않았지만, 오늘 발표 된 개정 된 진술에서 Covid-19와 관련된 ‘모든 위험’은 제거 될 수 없다고 언급했다. ARP는 이벤트를 호스팅하여 이벤트를 호스팅하여 피해 감소를위한 지침을 개발하기 위해 이벤트를 호스팅하려고했습니다.

ARP의 전체 진술은 다음과 같이 읽습니다.

반지 의사의 연관성은 Covid-19 Pandemic에 관한 상황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진화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재택 주문이 완화됨에 따라 운동 커미션과 전투 스포츠 관리 기관은 운영을 다시 시작하려고합니다.

COVID-19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바이러스 전염의 위험을 줄이기위한 예방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많은 운동 커미션, 조직 및 발기인은 운동 선수, 팀, 커미션 직원 및 지원 직원을 포함한 모든 이벤트에 대한 노출을 제한하기위한 새로운 지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COVID-19 예방 조치에 관한 전투 스포츠 이벤트 절차는 공중 보건 당국이 제시 한 진화하는 지식과 과학적 증거를 기반으로 적극적으로 개발, 정기적으로 검토 및 수정해야합니다. 이 지침은 또한 지역 및 지역 공중 보건 공무원뿐만 아니라 전염병 전문가 및 역학 학자도 포함되어야합니다.

우리의 생각은 계속 해서이 질병의 영향을 받고 영향을받을 사람들과 함께 있습니다. 우리는 전투 스포츠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섬기고 보호하고 교육하는 사명을 계속 유지합니다. 전투 스포츠 조직이 지침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주고 싶다면 Ringside 의사 협회는 지원 및 지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광고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이와 같이:
로딩처럼 …

관련된

Ringside Physicians는 2020 년 10 월 10 일 Covid 194 년 10 월 10 일 동안 싸움을 위해“보편적 예방 조치”를 발표합니다.
반지 의사 협회 의사 협회 공식적으로 전투 스포츠 이벤트의 취소를 지원합니다.
반지 의사 협회 의사는“모든”전투 스포츠 이벤트의 정지를 추천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