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 Jones가 USADA 시험에서 금전적 가을에 대해 고소 당할 수 있습니까?

오늘날“USADA (U.S. Doping Company)는 Jon Jones에게 2016 년 6 월 16 일에 경쟁이없는 샘플 컬렉션으로 인한 예비 도핑 방지 정책 위반에 대해 알렸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Jones가 UFC 200을 능가 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벤트 인 UFC 200에서 Jones가 철회되었습니다.

이 사건의 전환은 확실히 존스 이외의 사람들에게 금전적 가을을 일으킬 것입니다.

Nevada Law, 특히 NAC 467.255는 광고 된 1 차 이벤트가 변경되면“모든 고객이 티켓 비용을 환불 받기를 원한다면, 프로모터는 고객이 티켓 또는 티켓 스텁을 제공하는 경우 후원자의 돈을 환불해야합니다. 개막 대회 또는 프로그램 전시회 전 박스 오피스가 시작됩니다. 박스 오피스는 그러한 티켓을 상환하기 위해 저렴한 시간을 유지해야합니다.”

고객이 티켓을 반환하는 정도까지 UFC는 돈을 잃게됩니다. UFC는 전력을 준수하는 UFC/USADA 방지 정책의 10.10 절과 함께 반 도핑 위반을 바로 정비하는 선수를 직접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UFC는 선수 또는 다른 사람의 가족 지불뿐만 아니라 위반의 심각성에 따라 50 만 달러의 금액만큼 많은 금액의 금액만큼 큰 정책 위반을 저지르는 선수 또는 다른 사람에게 벌금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조항에 대한 어떤 유형의 보고서가 시행 될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지 않지만 Jones 상황은 UFC 가이 권력을 행사하기 위해 가장 먼저 유혹 할 수있을 것입니다.

Jon Jones의 상대 인 Daniel Cormier는 UFC의 전향 적 금전적 손실 외에도이 주력 행사 전에 짧은 통지에 대한 대체 상대를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Cormier의 계약에 사로 잡히지 않지만, 그가 경쟁하는 카드의 뷰 매출 당 지불 수에 대한 지불금을 제공하는 계약이 있다면, 그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벤트 외에도 전쟁을 벌이고이 사건의 전환은 그를 상당한 상을 박탈 할 수 있습니다. Eddie Alvarez의 UFC 계약이 소송에 공개되었을 때, 그것은 조항을 준수하는 것으로 노출되었습니다.

“통합 유료 서비스 제공 업체는 온라인 이벤트 후 30 일 이내에 구매되는 경우, 경쟁자는 200,000 명 사이에 400,000 구매를받을 때마다 1 달러 ($ 1.00)를 받아야합니다. 모든 급여 시청에 대해 2 달러 ($ 2.00)뿐만 아니라 40 만 건의 점수와 60 만 건의 구매; 2 달러뿐만 아니라 모든 급여 당시의 경우 50 센트 ($ 2.50)는 60 만 건 이상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떤 유형의 손실을 말하고 있습니까? Cormier가 그의 계약 에이 조항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Cormier의 손실은 계약 된 ‘쇼’돈보다 410 만 달러가 될 것입니다.

다음 관심사는 Jones가 이러한 금전적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는가? 복합적 존스가 무엇을 확인했는지, 적법한 과정이 진행되지 않았다는 것이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이해하는 것은 일찍 일찍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도 어떤 식 으로든 위반은 없지만, 손해에 대한 금지 된 복합 법적 조치를 고의적으로 섭취했다고 가정 할 때 전례가없는 것은 아닙니다.

2014 년 뉴욕 남부 지역의 미 지방 법원은 선수의 PED 사용으로 인해 시합이 떨어지면 프로모터가 공동 프로모터에게 책임을 질 수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이 추론이 존스에게 연장되기 때문에 사실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정확히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따라 확장되지 않습니다. 전체 상황은 여기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에 따라 Jones의 법적 가을은 USADA 부과 정지에서 NSAC 정학, 50 만 달러의 UFC 벌금, 예상 집행 유예 위반에 대한 NSAC 서스펜션에 이르기까지 멀리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전투 스포츠 선수, 특히 UFC 운동 선수는 이것이 새로운 반 도핑의 세계를 취하는 것임을 이해해야하며 위반에는 많은 가파른 결과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이와 같이:
로딩처럼 …

관련된

Jon Jones는 예비 도핑 위반에 대한 통보 -2016 년 7 월 7 일 UFC에서 4 개의 댓글을 달성했습니다.
Jon Jones의 MMA 라이센스는 2018 년 12 월 11 일 Cagedecember로 돌아 오는 경로를 정리했습니다.
Yadav 상황이 Jon Jones의 다가오는 Usada Fatemarch 1, 2018에 대해 보여줄 수있는 것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