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derman Plank : 신체를위한 폭발적인 운동

스파이더 맨 판자는 무엇입니까?
스파이더 맨 판은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힘든 가장 효과적인 운동 중 하나입니다. 스파이더 맨 판자는 정상적인 위치 판자로부터의 진행 운동입니다. 그러므로 정상적인 경향이있는 판자보다 훨씬 더 발전합니다.
피트니스 루틴을 노치로 가져갈 새로운 도전을 찾고 있다면이 운동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다음의 블로그 게시물은 스파이더 맨 판자에 대한 몇 가지 변형을 소개합니다. 심장 펌핑을 즐기는 동안 핵심 떨림을 즐겁게 해줍니다!
스파이더 맨 판자를하는 방법

팔꿈치의 널빤지 위치에 들어가서 무릎을 땅에서 들어 올리십시오.
핵심을 종사하면서 이상적인 무릎을 당신의 이상적인 팔꿈치 바깥쪽으로 들어 올리십시오.
왼쪽에 반복하여 왼쪽 무릎을 왼쪽 팔꿈치 바깥쪽으로 들어 올리십시오.
세트 시간 (30 또는 45 초) 동안 스파이더 맨 판을 할 수 있거나 각 측면에서 세트 수의 담당자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 맨 판자 혜택 및 근육이 일했습니다
스파이더 맨 판의 이점은 전면과 뒤쪽 전체 코어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ABS가 목표뿐만 아니라 귀하의 비스듬한, 섬세, 삼두근 및 어깨도 종사하고 있습니다.
운동의 회전 운동은 또한 전체 코어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Spiderman Plank는 또한 엉덩이 이동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며, 이는 단단한 근육을 풀어서 허리 통증을 줄이고 무릎 건강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 맨 판 변화

그것을 더 쉽게 만드는 방법
팔뚝 판자에서 시작하여 몇 초 동안 한 발에서 한 발을 땅에서 들어 올리고, 낮추고 다른 발을 키우십시오.
당신이 훨씬 더 편안하게되면 들어 올려 놓고 발을 옆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스파이더 맨 판자의 전체 동작에 필요한 안정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더 열심히 만드는 방법
낮은 판자 위치 대신 팔꿈치와 어깨 아래에 직접 높은 판자로 시작하십시오.
판자를하는 것처럼 반대쪽 팔을 앞으로 확장하십시오.

스파이더 맨 푸시 업 판자

이 변형은 당신의 팔과 어깨와 당신의 핵심에 참여할 것입니다.
팔꿈치와 어깨에 직접 직접 손으로 높은 판자 위치에 들어가십시오.
이상적인 무릎을 당신의 이상적인 팔꿈치에 앞으로 가져 오는 때 푸시 업으로 낮아집니다.
그런 다음 발바닥을 원래 위치로 되돌아 가면서 다시 올리십시오.
왼쪽 다리와 동일한 움직임을 반복하십시오.

FAQs.
판자 운동을 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판자는 많은 핵심 근육을 강화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으로, 많은 다른 운동을 통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널빤지는 균형과 척추 건강을 향상시키면서 균형과 척추 건강을 향상시키면서 뒤쪽을 강화하는 동안 훨씬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하면서 훨씬 더 많은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널빤지가 당신의 팔꿈치에 자신을 붙잡는 것에 관한 것에 관한 것이지만, 훨씬 더 많습니다! 당신은 머리 뒤에 한 손을 두거나 몸에서 똑바로 팔을 똑바로 세우고이 운동이 얼마나 다른 사람 이이 같은 움직임을 뒷면에 평평하게 움직이는 것과 비교 한 것처럼 보이는 것과 같은 몇 가지 기본적인 변형을 시도해야합니다.
가장 좋은 부분 : 하루에 3 세트 만 (각각 10 명의 담당자)만으로, 당신은 빨리 더 강해질 것입니다.
Spiderman Plank는 어떤 근육이 일합니까?
Spiderman Plank는 전체 코어 (앞쪽과 등)와 비스듬한 전체를 작동합니다. 뒤, 가슴 근육, 경사, 섬유, 삼두근 및 근육을 휴대하고 있습니다.
운동을 내 운동 루틴에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Spiderman Plank를 주요 운동의 시작 부분에 워밍업 운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분 후에 주요 근육 그룹을 충분히 따뜻하게 따뜻하게 할 것입니다.
또한 핵심 운동에 스파이더 맨 판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강렬한 운동이지만, 그 때문에 결과가 훨씬 더 빨리 표시됩니다. 세트 사이에 휴식을 취하고 운동 사이에 휴식을 취해야합니다. 휴식을 취하는 데는 근육이 수리 및 건설 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