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의안은 2012 년

Howdy Howdy Howdy로 재 방문했습니다! 금요일은 어때?

내 것이 바쁘다! 나는 보통 항상 꽤 쓰레기처럼 보이지만 오늘 나는 점심에 Evelyn Tribole을 인터뷰하고 있었기 때문에 존경할만한 무언가를 착용하고 머리를 닦으려고 노력했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 Open Book의 리뷰. 가수와 기업가는 비밀을 흘리고 무대 뒤에서 그녀의 회고록에서 모두 놀라게됩니다.

Audible Book의 리뷰 -Jessica Simpson은 스스로 읽습니다! 또한 오디오 버전을 얻을 때 보상 노래가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6 분의 0 초, 5 초

다음
주자를위한 4 분 하체 운동
04:49

살다
00:00
08:21
06:05

나는 블로그 세계 주변의 양말 롤빵을 보았고 엄청나게 귀엽고 너무 쉽다는 것을 감사합니다! 그러나 긴 머리카락은 신경 쓰지 않습니다. 좋은 롤빵을 만들기 위해 양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방금 큰 빵으로 나를 축복하셨습니다

영양사에 대해 말하면, Evelyn Tribole과의 인터뷰는 놀랍습니다! 다음 주에 당신과 공유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나는 내 마법의 전화에 대한 인터뷰를 녹음했다. TMOBILE 감사합니다.

AAAAND 나는 직관적 인 식사의 현재 판의 미리보기 사본을 받았습니다. 이번 주말에 무엇을 읽을지 알고 있습니다. 얼마나 괴상 했어.

나는 배가 으르렁 거리며 점심을 먹기 위해 집으로 달려 갔다. 모든 것이 냉동실에서 나왔습니다 – 채소, 현미, 닭고기

디저트 측면의 요구르트. 좀.

좋아, 그래서 나는 파열했다. 나는 Carl ‘s Jr.의 다이어트 Dr. Pepper에 대한 인터뷰에서 집으로가는 길에 멈췄다.

2012 년 하반기까지 약 24 시간이 지났으며 결의안을 넘어서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불행히도, 언뜻보기에 나는 잘하고 있지 않습니다.

먼저 Rerland에서 상황이 정리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나는 내 목표 중 일부가 내 체중, 일상 및 체력을 가리키며 당황스러운 주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내 목표와 도전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지속적인 투쟁입니다. RER은 작가가 신입생 15를 얻은 다른 건강한 살아있는 블로그와는 다릅니다. 아니요. 여기서 그런 사람은 없습니다.

내 몸무게는 평생 동안 투쟁했습니다. 저의 경험은 다른 건강한 살아있는 블로거들과 다릅니다. 나는 이전 뚱뚱한 소녀의 Roni와 Jen과 같은 사람들과 관련이 있지만, 종종 내가 식별하지 못하는 친구들이있는 카테고리에 넣습니다. 내가 여기에서 팔고있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결의안으로 돌아가…

1. 더 빨리 실행하십시오.

하프 마라톤의 PR.

3 월까지 5K와 10K를 실행하십시오. 그런 다음 연말까지 PR.

업데이트 : 아직은 아닙니다. 목표 레이스를 식별하고 일주일에 3 일 열심히 달리는 것을 고수해야합니다. 또한 정크 마일을 제거하고 #2에 집중해야합니다.

2. 내 엉덩이와 복근을 톤. 내가 할 수있는 최상의 모양을 얻으십시오.

근력은 일주일에 3 번 훈련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 요가. 내 문제 지점을 식별하고 그것에 집중하십시오.

업데이트 : 아직은 아닙니다. 집에서 사용할 무료 무게를 가져야합니다. 내가 체육관에서 일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때때로 좋은 운동을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나는 너무 많이 사교적입니다. 나는 영원히 요가에 가지 않았으므로 장기적으로 일정에 맞는 이른 아침 수업을 선택할 것입니다.

3. 똥을 먹지 마세요.

(시간의 80%를 깨끗하게 먹습니다.) 가공 식품과 설탕을 줄이십시오. 치트의 날이 아니라면 정크 푸드가 없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것을 먹고 내가 좋아하지 않는 것을 건너 뛰십시오.

업데이트 : 조금. 나는 집에 쓰레기를 유지하지 않는 것이 더 좋았지 만 여전히 인공 설탕에 의존하는 방법입니다. 7 월 1 일 현재 다이어트 소다에 대해“나중에 보자”라고 말할 것 같아요. 그것은 빨라질 것입니다.

4. 돈을 절약하십시오.

구매에 대한 재정을 구매하고 돈을 저축하여 집이나 아기 또는 코스타리카를 향해 재정적으로 준비하십시오. 그 중 하나.

업데이트 : 예! 긴 길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있습니다.

5. 전문적으로 개선하십시오.

다른 PT 인증을 받으십시오. 사진 및 소셜 미디어 및 비디오 편집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조직적이고 할 수있는 일정을 정리하십시오.

업데이트 : 아직은 아닙니다. FitBloggin에서 비디오 편집에 대해 배우려고하지만 9 월까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6. 두려움이 없습니다.

내가 이것을 인정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큰 무서운 고양이입니다! Ben은 농담으로 나를 안전한 Suzy라고 부릅니다. 나는 올해 다치거나 실패하거나 죽을 수없는 것처럼 살고 싶습니다.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 괜찮습니다.

업데이트 : 예! 진실은 내가 나를 놀라게하는 많은 일을 해왔다 고 들었습니다. 예 : 내 자전거로 돌아가서, RTB 릴레이를 실행하고, Wesbisode 촬영을 위해 NY에 가고,이 게시물을 작성하고, 세상이 볼 수 있도록 내 단점을 올렸습니다…

나는 약간의 생각을했고 나 자신에 대해 개선하고 싶은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1은 조금 더 잘 옷을 입고 #2는 마음이없는 간식입니다.

나는 불쾌한 옷을 없애고 연중 내내 먹는 음식에 대해 훨씬 더 마음을 가짐으로써 이것에 집중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예, 2013 년까지 – 영원히 보이지 않습니까?!

내가 그 옷걸이를 내 안에 돌렸을 때를 기억하십시오내가 무엇을 입는 것을보기 위해 옷장을 주위에? 글쎄, 이제 그것을 정리할 시간입니다! 이미 식료품 저장실을 청소 했으므로 반쯤

질문 : 2012 년 목표는 어떻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