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가슴을 보여주세요… 땀 : 스포츠 브라 샤핑과 마라톤 달리기.

오늘 우리는 Chafing, 특히 스포츠 브라 샤핑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Chafing을 예방하는 방법과 최고의 스포츠 브라를 착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입니다. 그러나 모든 신체와 가슴 세트가 다르므로 조언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지난주에 독자/러너 로부터이 이메일을 받았으며 문자 그대로 그녀의 고통을 느끼게되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러너 에디션
내가 하루에 먹은 것. 현재 마라톤 또는 하프 마라톤을 훈련시키지 않은 러너의 식품 일기. 아침, 점심, 저녁, 간식과 팁.

더 많은 비디오

14 분의 0 초, 26 초

다음
Covid 19 항체 검사
05:19

살다
00:00
08:21
14:26

나는 당신의 러너 친구뿐만 아니라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합니다. 나는 큰 가슴 (브래지어에 따라 34B 또는 C)이 없지만 10 마일 이상 달릴 때마다 찰프에서 경험합니다. 나는 평생 동안 달려 갔지만 지난 2 년간 마라톤을 해왔습니다. 나는 내 브래지어 아래의 겨우가 정상이라고 믿었지만 모든 사람이 이것으로 고통 받고 있다고 믿을 수는 없습니다. 어떤 유형의 조언이 있으면 이해하겠습니다. 내가 탐색하는 것은 바운스 관리에 대해 이야기 할뿐만 아니라 가슴이 더 큰 여성에게 더 적합하며, 자리를 방지하기위한 조언을 요구합니다!
나는 도움을주기 위해 노력하기 전에 바셀린을 입었지만, 2-4 시간 동안 달리는 여름에는 바셀린이 그것을 자르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훌륭한 브래지어를 요구합니다.

10 마일이 넘는 장기 달리기를 할 때 여름철에 chafing을받습니다. 그것은 최악입니다! 상처를 입히는 것 외에도 가슴 부위의 자국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달리기 문신”이라고 불렀으며, 마라톤 훈련의 몬스터 몇 달 동안 정확하다고 들었습니다. 우우.

따라서 바로 여기 스포츠 브라 샤핑을 지원하고 예방하는 데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마라톤 주자를위한 최고의 스포츠 브라 :

1. 나는 Comfort의 스포츠 브래지어를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것들은 매우 다르므로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발견해야합니다. MC는 수년 동안 나에게 많은 장비를 보냈으므로 나는 나에게 어떤 일을하는 것뿐만 아니라 ‘내 여자’라인에서 ‘내 여자’를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이 대도시 X가 장기적으로 브라를 좋아합니다. 나는 그들의 여우 브라도 좋아하지만 가슴이 거의 없어서 나에게 효과적입니다. DD를 운반하는 경우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합니다. 운 좋게도, 그들은 그것에 대해 아주 훌륭한 사업입니다. 나도 Lulu의 Tatatamer에 대해 훌륭한 것을 들었지만 시도하지는 않았습니다.

2. 고품질 스포츠 브래지어는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짧은 런을 위해 더 낮은 비용을 착용하고 긴 세션을 위해 $$를 ‘저장’합니다.

타겟을 착용하거나 챔피언 스포츠 브라를 착용하면 바운스를 방지하는 것만 큼 두 배가됩니다. 나는 내 서랍에 많은 것을 가지고 있으며 시간에 두 개를 착용합니다 (작은 가슴이 있더라도 바운스를 싫어합니다).

‘풀오버’유형 브라는 훌륭하지만 슈퍼 롱 런의 경우 조정 가능한 밴드가있는 것이 좋습니다. 10 마리 이상의 밀러에 대해 내가 선호하는 것은 걸쇠가있는 것입니다. 달리기 상점에서 일하는 방문객은 크기가 핵심이며 조절 가능한 등의 장점에 대한 좋은 점은 나이가 많거나 느슨해 질수록 더 단단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3. 참고 : Google이 “마라톤 주자를위한 스포츠 브래지어”가있을 때 챔피언 마라톤 스포츠 브라가 등장합니다. 나는 그 브래지어를 시도했지만 달리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이름 만부터 사지 마십시오.)

그러나 나는 챔피언 장비를 파고 스포츠 브래지어를 선호합니다. 통기성 창뿐만 아니라 멋진 지원이 있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ASICS, New Balance, Adidas, Nike 및 더 많은 브랜드뿐만 아니라 내 가슴 일명 “Lolas”에 적합한 브랜드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채팅 방지 방법 :

1. 훌륭한 스포츠 브라를 얻으십시오. 덜 튀는수록 피부가 덜 문지르게됩니다.

밴드는 갈비뼈 주위에 바로 이루어 지므로 숨을 쉬어야합니다 (달리기 요구).

2. vaseline 또는 바디 글라이드로 윤활유. 실행을 시작하기 전에 찢어 버리십시오 – 불타는 것이 시작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가능한 중반에 다시 적용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나는 프로그램을 따르는 최저 구호 텐트가 러너가 코스에 적용 할뿐만 아니라 러너가 잡을 수있는 Vaseline을 보유하는 경주에서 달렸다.

스포츠 브라 샤프와 함께 제공하는 방법 :

1. 수영장에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이 레이스를 위해 훈련하고 있다고 설명하십시오. 당신의 장기적으로 당신의 삐걱 거리는 가슴 인 공포에서 당신의 장기적 인 이야기로 인상을주십시오.

경고 : 황갈색 스틱을 깎인 피부에 스프레이하고 컷을 갈색 화상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알아요.

2. 네오 스포린 또는 기저귀 크림을 넣습니다. 건조 할뿐만 아니라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팁 : Boobs BuzzFeed의 별명을 원한다면 도움이됩니다.

이야기합시다!

높은 효과와 땀이 많은 달리기를 위해 선호하는 스포츠 브라는 무엇입니까?

Chafing을 어떻게 방지합니까?

Chafing과의 치유는 어떻게됩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1SAVE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1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