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 Yoga – 최근 몇 년 동안 패들 탑승에있는 uptick와 함께하는 & 7 멋진 혜택

은 무엇인가, 새로운 취미뿐만 아니라 더 재미있는 일이 생겼습니다 … Sup 요가. 뿐만 아니라 탁월한 운동을 할뿐만 아니라 탁월한 운동을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뿐만 아니라 도전적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우리가 요구하는 것과 함께 Sup 요가의 믿을 수없는 이점을 확인할 것입니다! 우리는 외륜 보드에 대한 최고의 선택, SUP 요가의 지침, 저명한 요가가 더 많은 것을 시도하기 위해 이동합니다.
목차 숨기기
Sup 요가는 무엇입니까?
7 SUP Yoganew 유형의 교차 훈련의 이점
새로운 근육을 맞 춥니 다
그릿에서 연습하십시오
초점을 향상시킵니다
스트레스를 줄입니다
균형을 향상시킵니다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Sup Yoga tipsfind 진정 바다
많은 공간을 찾는다
열린 마음을 가지고있다
천천히하세요
간단히 시작하십시오

최고의 Sup 요가 패들 Boardsaqua Plus Inflatable Sup.
고요한 생명 팽창 식 Sup.
Isle Cruiser Rigid Sup.

Sup 요가 기어 업
패들
속박
PFD.
비상 휘파람

착용 할 것인가? 수영복
래시 가드
요가 의류

Sup 요가 포즈를 취했다
좌석이있는 트위스트
자녀의 포즈
고양이뿐만 아니라 젖소
아래쪽에 직면 한 개
상향 직면 개
널빤지

Sup 요가는 무엇입니까?
Sup Yoga는 두 가지의 조합입니다 : Sup Up Paddle to Pading (SUP)뿐만 아니라 요가. 예, 당신은 그처럼 그것을 확인했습니다. 본질적으로, 당신은 스탠드 위 패들 보드에 물의 몸의 중간에 요가 방법을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지자뿐만 아니라 지지자를 제공하는 트레이너와 함께 SUP 요가 수업에 참석하는 동안 다른 사람들은 자신이나 친구와 함께하는 평화로운 평온함을 기쁘게합니다. 어느 쪽이든,이 도전적인 유형의 요가는 환상적인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많은 사람들이 모험에 가입하고 있습니다!
7 Sup Yoga의 이점

Sup Yoga의 수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육체적이며, 일부는 정신적이고, 일부는 당신에게 완전히 예상치 못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믿을 수없는 혜택을 광범위하게 목록이 아닙니다. 이것들은 우리의 즐겨 찾기 중 일부입니다 …
새로운 유형의 크로스 트레이닝
피트니스에 열정적 인 누군가로서, 나는 새로운 운동을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크로스 훈련은 신체와 신체의 체력 여행을위한 수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루틴을 변경하고 운동을 변경하는 것은 새로운 근육을 사용하면서 운동을 새로운 방식으로 도전하고 훨씬 더 자주 사용되는 다른 사람들을 쉬는 것입니다.
Sup Yoga는 완전히 독특한 것이기 때문에 상당한 유형의 크로스 훈련입니다. 포커스뿐만 아니라 많은 균형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방식으로 당신이 계속해서 신체적 피트니스를 계속 향상시키는 것을 돕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새로운 근육을 맞 춥니 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십자가 훈련이기 때문에 새로운 근육을 활용할 것입니다. 당신이 전에 요가를 했더라도, 당신은 외륜 보드에서 그것을하지 않았습니다. 아래쪽으로 향하는 송곳니는 다리를 활성화하고 땅에있는 것처럼 등을 펴는 것만뿐만 아니라 땅에있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이제 핵심에 집중하고 균형을 맞추는 것도 포함됩니다. 요가 흐름에있는 모든 현재는 물 위에 나올 때 훨씬 더 많은 근육을 맞추는 것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그래서, 훨씬 더 진보 된 움직임을 시도하지 않고 기존 요가보다 훨씬 더 많은 어려움을 제공 할 것이라면, 당신은 확실히 Sup 요가를 시도해야합니다!
그릿에서 연습하십시오
Sup 요가에 참여하는 것은 당신이 그릿을 갖는 방법을 할 수있게하여 정신 체력을 확실히 어려울 것입니다. Angela Duckworth에 의해 가정 된 그릿은 본질적으로 사물이 어려울 때 인내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정으로 설탕 코팅이 없으며, 요가가 재미있을 수 있지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기회는 매우 첫 경험이 잠재적으로 물 시간뿐만 아니라 많은 흔들림을 충족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어려운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포즈와 움직임뿐만 아니라 포즈를 마스터하기가 어려울뿐 아니라 인내심을 지속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우리 일상 생활에서는 새로운 것을 발견하기가 어렵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노력하는 일과 새로운 공간을 새로운 공간을 남겨 두는 일과 활동을뿐만 아니라 활동에 충실합니다. Sup Yoga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이뿐만 아니라 당신의 그릿에 대한 일을 시도 할 수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초점을 향상시킵니다
전술 한 바와 같이, Sup 요가가 어려울 수있다. 일부 요가만으로도 어려움이 있지만, 외륜 보드의 열린 바닷물에서는 완전히 익숙하지 않은 요소를 가져옵니다. 이 때문에, 정신뿐만 아니라 집중력에 대한 환상적인 제안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몸이 만드는 모든 작은 움직임뿐만 아니라 시도하는 모든 현재는 의도적이어야합니다. 잘못된 방향으로 하나의 작은 흔들리고 물에서 굉장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Sup Yoga는 귀하의 초점을 맞추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스트레스를 줄입니다
대부분의 운동은 인장 감속기 역할을합니다. 그들은 엔지성 호르몬의 방출을 덜어 줌뿐만 아니라 엔돌핀을 방출하는 것을 돕습니다. 호흡에 중점을 둔 요가와 함께 기존 운동을하는 경우에는 더 좋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동안순간에 믿을 수 없을만큼 집중할 것뿐만 아니라 조금 좌절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현재의 선물을받을 수 없다면, 당신은 곧 활동에서 감소 된 긴장감을 인식 할 것입니다.
균형을 향상시킵니다
단순히 … 패들 탑승을 일으키는 것은 균형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균형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래서 두 가지 활동을 하나에 통합 할 때 … 그것은 당신의 균형을 크게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냥 그것에 대해 믿는 … 당신은 당신의 몸을 물에 균형있게합니다. 물은 가장 평온한 상황에서도 움직이는 부력뿐만 아니라 움직임입니다. 당신은 다른 유형의 일종에 특정 양의 균형을 요구하는 다양한 요가 자세로 자신을 설정하려고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언급하지 않고 계속하지만, Sup 요가에서 일관되게 일하면 균형에 놀라운 진보를 볼 것임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마지막으로 SUP 요가를 수행하는 데 탁월한 이점은 땅에서 요가 방법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스탠드 업 패들 보드의 물 중간에있는 모든 유형의 요가 재배치를 마스터 할 수 있다면 일상적인 실천에서 당신이 그것을 할 때 바람이 될 것입니다.
요가가 당신이 기쁘게하기 위해 당신이 계속해서 기술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당신은 확실히 물에 가져 가야합니다. 당신이 할 때 땅에 얼마나 빨리 당신에게 올 것인지 정확하게 놀랄 것입니다!
Sup 요가 팁

이제 당신이 Sup 요가의 모든 믿을 수없는 혜택을 이해 했으므로 최선을 다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하기 전에, 바로 여기에 최고의 SUP 요가 체험을 갖는 최고의 팁이 있습니다.
진정 물을 찾아라
내가 전에 말했듯이, Sup 요가가 도전적입니다. 물에 대한 균형 조정은 (요가 흐름에 추가하기 전에) 도전적입니다. 따라서 연습을 위해 진정 바다를 발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바다에서 요가를 지키는 사람들이 있지만, 많은 움직임이없는 곳이있는 침착한 호수 또는 물체를 발견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바닷물은 당신의 집중력이 훨씬 나아 졌을 수 있습니다.
많은 공간을 찾는다
SUP 요가 연습을 위해 상당히 평온한 바다를 발견하면 붐비지 않은 곳에서 벗어나는지 확인하십시오. 재배치해야 할 훨씬 더 많은 영역은 자유롭게 방법으로 훨씬 낫습니다. 보트, 카약, 다른 외륜관은 산만 함으로 봉사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Sup 요가 경험을 덜 안전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일어나고 싶은 마지막 것은 가을뿐만 아니라 누군가의 땅에 착륙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시작하기 전에 자신을 위해 충분한 영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열린 마음을 가지고있다
이것은 그릿을 연습 할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구축에 대해 언급 한 한 가지 혜택과 함께합니다. 당신이 환상적이되기를 기대하거나 모든 요가 포즈를 갈망하려는이 경험에 들어가면 더 많은 투쟁을 할 것입니다. 대신,이 경험을 열린 마음으로뿐만 아니라 투쟁을 받아들이십시오! 당신은 새로운 재미가 얼마나 재미있는 일을하는 것이 얼마나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천천히하세요
일단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준비하고 당신의 마음이 열려 있으면, 그것은 시작할 시간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SUP 요가 연습을 시작할 때, 시간을 내립니다. 재배치 천천히. 경험을 기쁘게하고, 서두르지 마십시오. 돌진하면 가을이거나 잠재적으로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경험으로 바뀌면서 당신의 몸을 듣고 시간을 듣습니다!
간단히 시작하십시오
천천히 움직이는 것 외에도 간단하게 시작하십시오. Sup Yoga 클래스에있는 경우, 트레이너는 분야에서 자신의 경험을 활용하여 당신을 안내하지만, 당신이 자신의 것을 시도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당신이 씹을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물지 마십시오. 가장 기본적인 포즈뿐만 아니라 가장 기본적인 포즈로 시작하십시오. 고양이와 같은 고양이뿐만 아니라 젖소 또는 아래쪽을 향한 개로 균형을 가꾸기 쉬운 포즈로 시작하십시오.
최고의 요가 패들 보드를 지원합니다
Sup 요가를 위해 Paddleboard를 구입하고 싶다면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정성이 있습니다. 전형적으로, 넓은 SUP, 훨씬 더 안정적 인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가장 먼저 고려해야합니다.
요가를위한 이상적인 보드를 찾는 시점에 대해 생각하는 또 다른 일은 두께입니다. 너비와 마찬가지로 보드의 두께가 안정성을 돕습니다.
요가와 패들 탑승 초보자와 함께 안정성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초보자를위한 7 개의 최고의 외륜 보드의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거기에서 깊이있는 설명뿐만 아니라 보드의 훨씬 더 많은 측면뿐만 아니라 보드의 측면을 발견 할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일을 짧게 유지하기 위해, 바로 여기에는 Sup 요가를위한 보드의 환상적인 선택이 있습니다 …
아쿠아 플러스 팽창 식 Sup.
일부는 요가에 대한 풍선 sup을 사용하는 데 회의적 일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정말로 선호합니다. 그것은 실용적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쉽게 교통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볍습니다. 이 특정 이사회는 넓고 넓이뿐만 아니라 당신이 무엇이든간에옵니다.필요!

Aqua Plus 11ftx33inx6in 모든 스킬 레벨에 대한 팽창 식 Sup 위로 패들 보드, 조정 가능 … Materials.inflatable 패들 보드, 패들 보드, 패들 보드, 아쿠아 플러스 풍선 패들 보드, Inflatalbe Sup, 패들 보드, 스탠드 업 패들 …
딱딱한 스타일 : 그것은 고급 무장 세력 울트라 라이트 PVC 감소 스티치 패브릭 구성되어 어려운 board.The 보드에 매우 유사한 느낌. 보드 레일의 추가 PVC 층으로 구축은 매우입니다 …
울트라 휴대용 “. 비정상적으로 크기 : 11’x33.”수축이 (38)에 의해 직경이 단지 1 피트의 X6 “두꺼운 무게 20.3lbs, 최대 capactiy는 350lbs까지있다가, 안정뿐만 아니라 모든 기술 수준뿐만 아니라 조건 환상적인.
갑판 특징 : 그립을위한 5mm 편안한 다이아몬드 그루브 견인. 316 스테인레스 스틸 D-반지의 11pcs뿐만 아니라 저장 앞 갑판에 번지.
전체 번들 : 보드, 조정 가능한 알루미늄 패들, 보이저 ISUP 여행 가방, 스트랩, 코일 가죽 끈, 방수 가방, 이동식 지느러미, 더블 액션 펌프에 걸릴 :의 1 단계에서 …

최신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고요한 생명 팽창 식 Sup.
이것은 또 하나 개의 환상적인 풍선 SUP 옵션입니다. 이 하나의 안정성을 믿을 수 있도록 그것은 두꺼운 6인치입니다! 위의 것과 유사한, 그것은 마찬가지로 가죽 끈과 함께 제공뿐만 아니라 훨씬 더 같이 팽창 펌프.
판매

고요한 생활 일어 서서 얕은 보드가 긴뿐만 아니라 향상된 안정성을 위해 32 “갑판 폭의 제공뿐만 아니라, ’10 – … WIDE SUP 스타일 | SereneLife 풍선은 업 패들 보드 프리미엄 액세서리 및 CarryBag와 (6 인치 두께)를 스탠드 균형 동안 서
우수한 기동성 – 트리플 하단 패널 핀 모두, 아이들에 의해 이용 청소년뿐만 아니라 성인, 보드 일반적으로 속도를 향상 도움을 쉽게하기위한 스티어링뿐만 아니라 처리
NON-SLIP SOFT 위로 DECK – 초보자를위한 환상적인, 우리 paddleboard 조기 발견을위한뿐만 아니라 덜 사고 나 부상한다고 위해 만든 가을-일이 우리 모두에게!
풍선 및 휴대용 – 어디에서나 당신과 당신의 paddleboard를 가져 가십시오! 그것은 빠르게는 호수, 강 또는 바다에 대한 완벽하고, 팽창 또는 단순 저장 추러 들게합니다.
COMPLETE PADDLEBOARD 키트 – 모든 SereneLife 패들 보드는 마찬가지로 코일 발목 커프 보안 가죽 끈 포함 얕은 필수, 노 페달, 수동 공기 펌프, 패치 수리 액세서리 키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

최신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Isle Cruiser Rigid Sup.
요가를위한 딱딱한 Sup을 원한다면이 섬 순양함은 훌륭한 선택입니다. 그것은 환상적인 리뷰가 넓은 삼십이인치뿐만 아니라 두께 4.5 인치입니다!

모든 기술 수준의 라이더 강성뿐만 아니라 꾸준한 : 경량 발포 코어와 강성 보드뿐만 아니라 소프트, … ALL-AROUND 전통 SUP 디자인 – ISLE 크루저 업 패들 보드 및 SUP 번들 스탠드. 플랫 워터 얕은, 요가, 낚시 같은 활동에 이상적뿐만 아니라 더. 이 건물은 크루저 경직 등이 있습니다 …
편안 SOFT TOP 견고한 건물 : 편안함뿐만 아니라 그립 악어 피부 패딩 울트라 내구성 소프트 탑 데크. 듀얼 나무 체력에 대한 스트링거뿐만 아니라 강성 만에 성형 EPS 폼 코어 …
전체 액세서리 번들을 포함 : 각 패들 보드가 물을 얻기 위해 모든 기어 당신 요구와 함께 제공됩니다. 나일론 블레이드, 8 ‘코일 가죽 끈뿐만 아니라 나일론 탄소 하이브리드 조정 SUP 패들 (paddle)을 포함 …
SIZE 사양 :.. 10’5 “디자인은 24 파운드 무게 넓은 낚시, 요가에 대한 자세 보장하지만 안정성뿐만 아니라 가정 일과 최대 235 파운드 무게 용량.
왜 가게이에요? 태어 아니라 2004 년 우리 팀이 당신에게 패들뿐만 아니라 서핑 사람들에 의해 디자인뿐만 아니라 테스트 최고의 고품질의 패들 보드를 가져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때문에 샌디에고에서 물에 자란 …

최신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Sup 요가 장비

당신은 당신의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위험 부담 SUP 요가 경험으로 쾌적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을 질문 할 수있다? 우리가 지금까지 얻은 것이 있습니다 …
저녁을 먹다
물론, 당신은 요구 사항 패들 보드를 일어납니다. 당신이 위의 목록을 사용하여 자신을위한 일에 투자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경우, 당신은 항상 하나를 임대 위치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해변이나 물 큰 몸에 가면 더 많은 것보다는 아마, 당신은 패들 보드 대여까지 스탠드를 발견 할 것입니다.
패들
패를 갖는 것은 분명한 것 같다 요구, 그러나 우리가 그것을 떠나지 않을 수 있다는 한 가지 더하실 수 있습니다! 심지어 당신이 당신의 SUP 요가 세션 동안 얕은되지 않을 수 있지만, 당신은 그들이으로 다시 땅에 물에 나가뿐만 아니라 위해 요구 될 것입니다.
속박
당신이 SUP 요가를 할 거라면, 마찬가지로 당신이 가죽 끈을 가지고 조언입니다. 이것은 개를 사용하는 종류가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발목뿐만 아니라 보드에 부착 당신이 주위에가는 종류입니다. 당신이 가을 오프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보드에 가까운 곳에 머무르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수영을 안전하게 수 있다고 생각 것보다 더 멀리 당신뿐만 아니라 머리 아래에서 밖으로 미끄러하는 당신이 원하는 것 마지막 것입니다.
PFD.
당신은 환상적인 수영이야하더라도, 그것은 가져 및 / 또는 사람을 착용 항상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