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판 복근은 무엇인가?

내용 숨기기
빨래판 복근? 빨래판 복근을 얻는 방법? 애비는 KitchenGood 식품에서 만들어진다 무엇인지
식품으로의 피
스테이 수화

AB ExercisesMountain 등산
다리 및 팔 제기
AB 휠 롤 아웃
리버스 철커덕
사이드 엉덩이 올리기

랩 – 업

빨래판 복근은 무엇인가?
복근에 대한하자의 이야기. ABS, 빨래판 복근의 집합 그러나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 우리는 이전에 “그 복근”을 보았다. 당신은 어떤 열매 그 도리 토스에 거래뿐만 아니라 시간에 그 수영복을 덮어 두자에 던지는 것이다 종류. 빨래판 복근 그러나 무엇입니까? 뿐만 아니라 정확히 당신이 그들을 어떻게 얻을 수?
빨래판 복근은 무엇입니까? 음, 여기 특종입니다. 이 오래된 기관 용어는 빨래판으로 알려진 도구에서 비롯됩니다. 저 같이 아무것도 당신이 경우에, 당신은 빨래판뿐만 아니라 본 적이없는 일이 무엇인지에 대한 개념이 없다! 음, 빨래판은 세탁기가 존재하지 않았을 때 다시 좋은 옛날 세탁 옷에 사용 된 범프 보드입니다. 예, 세탁기뿐만 아니라 몇 가지 버튼을 누르면보다 필요한 훨씬 더 많은 노력이 있었다로 존재하지 않은 시간이 있었다.

지금 당신은 빨래판 방법 복근에 적용 지구상에서 가장 가능성이 정확히 궁금 무엇인지 이해. 첫째, 누구도 당신을 해제 한 후 “빨래판 복근”모자가 있음을 말한 경우! 진심으로, 자신에게 두드려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단단한 매력의 비트를 가지고 빨래판 복근은 매우 잘 개발 – 빨래판처럼. 단지 넣어, 빨래판 복근은 매우 강한 아니라 대부분 우리의 복부 “목표”의 대부분으로 목록을 잘 정의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훨씬 더 근육 질량의 정의를 가지고 빨래판 복근보다 여섯 팩보다 정의된다. 솔직히 여기있는거야 그러나, 나도 갖는 완전히 괜찮아. 당신이 경우 빨래판 복근에 키있는 거 검색은, 당신은 바로 찾아 오셨습니다! 나는 (이 진행중인 작품입니다) 아직이 없을 수 있지만, 난 당신이 요구 사항은 옳은 길을 시작하는 팁을 가지고있다.
어떻게 빨래판 복근을 얻으려면?
그래서, 빨래판 복근을 얻기에 열쇠는 무엇인가? 트릭 성분이 있습니까? 아마 복근 절대적으로 시간에 끌로 것 특정 운동? 난 그냥만큼 빠른 수정, 쿠키 커터 접근 방식을 사랑하지만 다음 여자 (또는 남자), 그것은 빨래판 복근 존재하지 않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것들과 마찬가지로 프로세스입니다. 그러나이 과정이 더 빨리 개발로 전환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애비는 주방에서 만들어진다
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러나 그들이 진정으로 주방에서 만들어, 당신 복근이 체육관 (홈 헬스 클럽, 요가 스튜디오, 체력 클래스 등)에 만들어진 말할 것이다. 당신이 빨래판 복근을 원하는 경우 다음 좋은 다이어트 계획이 필수적이다. 특정 음식은 당신의 물질 대사, 부스트 지방 연소를 촉진뿐만 아니라 식사 사이의 전체 당신을 계속 지원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무게를 얻고뿐만 아니라 여분의 체지방을 가지고있는 미래를 밀어 다른 사람이있다.
당신에게 내 최고의 조언은 때 다이어트는 몸을 듣고있다. 나는이 충분히 강조 수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방법으로 다이어트 계획의 변화에 ​​반응하는대로 모든 인간의 몸은 다르다. 당신의 바이블을 위해 일하고 있는지 그 말은 당신을 위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채식주의 자입니다. 이것은 내가 천천히으로 진행 다이어트 / 라이프 스타일을 수정했다. 그러나 내가 마찬가지로 육식 식사에 거대한 적이 없습니다 – 나는 머리에 다이빙 첫 전혀하지 않았다. 나는 빨리 내 몸에 고기없이 훨씬 더 번성 것을 발견했다. 그녀의 몸이 다른 반응을했다하지만, 내 가장 좋은 친구뿐만 아니라 채식으로 전환하려면 시도했다. 단지 수건을 던지기 전에 그것을 노력의 적당량을 제공 – 수정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모든 옵션을 체크 아웃해야합니다뿐만 아니라 아닌 BFF이 알려주는 그냥 뭐 수!
그것은 당신의 지방뿐만 아니라 칼로리 섭취를 낮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지방의 낮은 수준을 갖는 것은 빨래판 복근을 얻기위한 중요한 열쇠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다이어트를 추적 지원할 수 등 MyFitnessPal로 사용할 수있는 도구가있다. 그것은 당신의 칼로리 섭취량을 추적 당신이뿐만 아니라 그 날을 먹어 본 적이 무엇을 당신은 입력. 또한,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다이어트를 향상시킬 수있는 아이디어를 제공 할 것입니다.
과일, 야채, 전체 곡물, 건강한 지방뿐만 아니라 고단백 : 좋은 FoodsIf 당신은 단지 위치가 시작하는 다음과 같은 다이어트 계획에 음식을 추가하려고 검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칼로리의 미량 영양소 높은뿐만 아니라 낮은되는 이후 지방 연소를 촉진 이것은 당신의 체중 감소 목표를 지원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당신의 다음 식료품 여행 목록에 추가 할 수있는 음식의 몇 가지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몬드, 피스타치오, 피칸, 땅콩
치아 씨앗, 아마 씨앗
연어, 고등어, 참치, 정어리
귀리
퀴 노아
케일
블루 베리
달걀
다크 초콜릿 (충족을 지원하기 위해 멋진 치아가)
렌즈 콩, 콩, 완두콩
녹차

적당히 활용하면 괜찮 어떤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빨래판 복근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경우 그러나, 당신은 피하려고 할 몇 가지 음식이 있습니다. 그것은 자신을 보상 괜찮습니다! 그러나 속임수 주에 속임수 일 회전을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식품 t의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o 피하십시오.
식품을 피할 수있는 음식 (소다, 스포츠 음료, 주스)
튀긴 음식 (치킨 스트립, 감자 튀김, 치즈 스틱)

설탕 채워진 간식 (쿠키, 케이크, 사탕)
흰 쌀

파스타

수화 된 체류 수화물은 세척기 ABS를 갖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귀하가 제대로 수분을 공급하고 전통적인 Washboard ABS Look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경우 ABS가 정의됩니다. 세상 보드 복근을 얻는 데 필요한 연습을 수행하는 동안 많은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분을 유지하는 것 외에도 물은 체온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AB 연습
올바른식이 요법 계획으로 고집하면서 당신이 매우 원하는 세척기 ABS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듯한 체육관에서 일을해야합니다! 불행히도, 다른 사람 없이는 하나를 수행하여 복근을 얻는 것은 꽤 어렵습니다. 다이어트 계획을 “부부”라고 생각하십시오. 아직 훨씬 나아졌습니다. 결혼 한 부부.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함께 일해야합니다. 내가 여기서 뭘 쓰고 있는지 가져 오는거야? 기본적으로, 당신은 여전히 ​​워시 보드 복근을 얻기 위해 운동해야합니다! 여기에 바로 여기에 도움이되는 움직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AB 운동을 위해 선호하는 산악 등반은 산악 등산객입니다. 판자 위치에서 시작하십시오 : 이것은 당신의 등이 평평하고 어깨가 손목에 직접적으로 지나면 척추는 척추가 중립적 인 것입니다. 핵심을 유지하고 오른쪽 무릎을 오른쪽 팔꿈치를 향해 시작하십시오. 판자 위치로 오른발을 다시 식사 할 때 동시에 왼쪽 무릎이뿐만 아니라 왼쪽 팔꿈치에 가져 오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오른쪽뿐만 아니라 왼쪽을 번갈아냅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적절한 유형을 유지하십시오!

다리 & 팔 Raisesso이 연습을 위해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공 / 무게를 활용하거나 하나를 사용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 앞에서 똑바로 똑바로 똑바로 뻗어있는 다리가 똑바로 뻗어 있기 때문에 시작할 것입니다. v 설정을 생성 할 때까지 다리를 동시에뿐만 아니라 팔을 들어 올리려면 ABS를 캡처하여 뒤로 내리십시오. 이 연습에서 영역을 포함하도록 선택하면 손이 손 사이뿐만 아니라 다리 사이에 구체를 뒤로 통과 할 것입니다.

AB 휠 롤 아웃 궁극적 인 AB 운동! 이 사람은 며칠 동안 나를 아프게합니다. 그러나 무서워하지 마십시오! 매트, 수건 또는 무릎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있는 편리한 것을 무릎 꿇고 시작하십시오. 등을 똑바로 유지하고, 팔을 앞두고 AB 휠을 굴리기 시작할 것뿐만 아니라 팔이 오버 헤드가 될 때까지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몸통은 바닥과 거의 평행합니다. 코어를 사용하여 시작 설정으로 돌아가고 반복하십시오. 당신의 핵심이 당신의 발에 그것을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 무릎에서 운동을하십시오.

Reverse Crunchesif Reverse Crunches를 해제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빠져 있습니다. 당신의 팔을 당신의 옆에 누워서 누워서 시작하십시오. 다리를 올리십시오. 바닥에 수직이뿐만 아니라 무릎이 90도 각도로 위치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여기에서, 당신의 무릎을 가슴을 향해 무릎을 꿇고 바닥에서 엉덩이를 올리려면 아래의 무릎을 끌어 올리십시오. 코어가 약혼을 유지하고 시작 설정으로 되돌아 가고 반복합니다.

측면 엉덩이 건포도는 오른쪽 팔꿈치가있는 오른쪽에 누워서 팔뚝이뿐만 아니라 선구자가 확장되기 위해 연장됩니다. 어깨는 다리가 서로 위에 직접 직접해야합니다. 당신의 몸이 당신의 머리에서 발 뒤꿈치로 일을 형성하도록 엉덩이를 들어 올리면 시작하십시오. 이 위치에서 오른쪽 힙을 천천히 낮추고 바닥으로 탭하고 들어 올리고 다시 탭합니다. 이 10 ~ 12 배뿐만 아니라 전환 측면을 반복하십시오.

랩 – 업
걱정거리 “Washboard Abs는 무엇입니까?” 오래된 시간 워시 보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는 것으로 답변 될 수 있습니다. 오래된 강철 세척기에는 범프 또는 융기가 있습니다. 그것이 근육질의 복부 근육 세트가 “워시 보드 복근”이라는 용어를 얻는 곳입니다. Washboard ABS를 얻으려면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이어트를 수정하는 것입니다. Washboard ABS는 부엌에서 만들어집니다. 당신은 뚱뚱한 탄수화물뿐만 아니라 지방이 낮은 다이어트 계획을 섭취해야합니다. 적절하게 수화 된 상태는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중요한식이 변화 외에도 복부 지역 요건은 일상적인 운동을 충분히 높이며뿐만 아니라 그들을 향상시킵니다. 이제 “Washboard ABS 란 무엇인가?”둘 다 답을 이해합니다. 뿐만 아니라 “Washboard Abs를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