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연구 연구는 주사 부위에서 멀리 떨어진 보톡스 위축 근육을 발견했습니다

캐나다 연구 연구는 주사 부위에서 멀리 떨어진 보톡스 위축 근육을 발견했습니다.
Sarah McGinnis

Walter Herzog 박사는 2010 년 12 월 2 일 목요일 캘거리 대학교 (University of Calgary)에서 실험실에서 보톡스 한 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erzog 주사 부위에서 멀리 떨어진 주입되지 않은 근육에서 수축 조직의 상실로서.

캘거리 대학의 연구자들에 따르면 캘거리 대학 (Calgary)의 연구자들에 따르면 캘거리 (Calgary) – 보톡스는 주름을 매끄럽게하고 뇌성 마비를 더 많이 제공 할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뇌성 마비를 더 많이 관리 할 수 있지만, 주사 자체는 신체 전체에 근육량 약점을 유발할 책임이있을 수 있다고한다.

Journal of Biomechanics에 곧 발표 될 연구에 따르면 토끼가 6 개월 후에 보툴리눔 독소 A가 제공되었으며, 근육 질량 손실과 위축을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부작용은 보톡스가 주입 된 곳으로 제한되지 않았으며, 신학자 학위 연수생 인 Rafael Fortuna는 물고 있습니다.

“Botox는 매우 구체적인 사이트에 머물지 않는 것 같습니다. 주사 부위에서 멀리 떨어진 근육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라고 Fortuna는 말했습니다.

Kinesiology 교수 Walter Herzog의 연구는 이전에 Botox 주사를 둘러싼 근육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감독 한이 최신 연구 연구는 신체의 다른 곳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근육을 보여줍니다.

보톡스는 일반적으로 미용 처리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약물은 주름의 모양을 줄이기 위해 거래에서 작은 근육을 마비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뇌성 마비를 가진 아이들의 치료에 사용됩니다.

Herzog는 Herzog에 따르면 특정 근육 질량에 신호를 보내는 신경은 보톡스에 의해 차단되어 보톡스에 의해 차단되어 보톡스에 의해 차단된다고 밝혔다.

Mezaun Evin의 아이 샤리 (21 세)는 10 년 전 팔꿈치를 이완시키기 위해 보톡스를 제공 받았다.

앨버타 뇌성 마비 협회 (Cerebral Palsy Association)의 부사장 인 에빈 (Evin)은“그녀에게는 옷을 팔 위에있는 것인지의 차이였다”고 말했다.

Evin은 Shari의 뇌성 마비에 대한“빠른 수정”과는 거리가 멀었다. 그것은 물리 치료사들이 그녀의 “경련”근육으로 운동을하기 위해 자녀와 함께 일할 수 있도록 그녀의 이동성을 영구적으로 향상시킬 수있게 해주었다.

에빈은 보톡스 치료에 대한 가능한 우려를 강조하는 연구 결과에 놀라지 않았지만, 많은 뇌성 마비 환자의 경우 약물이 마지막 대안 중 하나로 남아 있다고 언급했다.

Herzog와 Fortuna는 모두 뇌성 마비에 대한 보톡스 사용에 동의하지만, 치료가 제공되기 전에 오래 지속되는 결과를 평가해야한다고 언급했다.

Herzog는“내가 뇌성 마비를 가진 아이가 있다면, 의사들에게 설득력이 있다면, 이것이 훌륭한 치료 적용이 될 것이라는 설득력이 있다면 절대적으로 활용할 것”이라고 Herzog는 말했다.

“동시에, 나는 결코 그것을 화장품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것에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몸에 들어가는 독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