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나는 뉴욕 마라톤

이 떨어지기 5 일 전에 떨어졌다. 나는 오늘 아침 내 달리기에 떨어졌다. 푸 체로.

내 최신 동영상

Pysch Ward의 매력적인 배우자 : 회고록 – 서평 검토
Pysch Ward의 매력적인 배우자 : 회고록
Mark Lukach에 의해

2017 년 출시 된 베스트셀러 메모어의 오디오 북 평가.

잘 듣는가?
Audible에서 제공되는 책의 빠른 평가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

정신 건강 문제에 의해 재정의되고 사랑의 힘을 확인하는 젊은 결혼에 대한 가슴이 아프지만 희망적인 회고록.

Mark와 Giulia의 삶은 함께 동화 로맨스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18시에 떨어졌고, 24시에 결혼했으며, 곧 샌프란시스코에서 꿈의 삶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줄리아가 27 세 였을 때, 그녀는 거의 한 달 동안 정신 병동에 그녀를 착륙시킨 무섭고 예기치 않은 정신병 적 휴식을 경험했습니다. 언젠가 그녀는 활기차고 잘 조정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그녀는 망상뿐만 아니라 자살이었으며, 그녀의 좋아하는 사람들은 안전하지 않다고 설득했습니다.

의문:
지금 어떤 책이나 팟 캐스트를 듣고 있습니까 ??

다음은 무엇을 들어야합니까?!

책에 대한 링크 및 기타 평가는 runeatepeat.com에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5 분, 31 초의 0 초

다음
미국 흙 북 리뷰
12:07

살다
00:00
08:21
05:31

나는 오늘 오전 5시 20 분경에 알람 전에 일어 났을뿐만 아니라 그것이 일어나라고 말하는 내 몸의 방법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바쁜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래서 나는 침대에서 기어 들어갔고 밖을 들여다 보면서 여전히 매우 어둡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엄청나게 밝은 브룩스가 조끼를 달렸으므로 차량이 어둠 속에서 나를 볼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약간 얼어 붙었 기 때문에 나는 마찬가지로 내 오렌지 NY Mary 장갑을 입었습니다.

글쎄, 차량은 내 분홍색 조끼를 볼 수 있었을 수도 있지만, 나는 1 마일 밖에 나가기 전에 땅을 완전히 넘어 뜨릴뿐만 아니라 땅에 넘어 질 수 없었습니다. 나는 가로등이 늘어선 길을 선택했지만 각각은지면을 보는 것이 어두운 곳에 30 피트가 있습니다.

너무 빨리 일어났습니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깨닫기 전에 무릎이 콘크리트에 삐걱 거리는 소리를 들었다고 생각합니다. 고맙게도 (?) 주변에 차량이나 사람들이 없었기 때문에 내 자아가 어둠 속에서 숨길 수있었습니다.

장갑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손이 긁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의 이상적인 무릎은 가을의 무례한 일을했고 나는 큰 긁힘을 당했다. 그것은 개인적으로 더 나쁘다.

그래서 지금, 나는 아침 식사를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시 한 번 두려움을 다루고 포도를 얻었습니다!). 이미 약간 단단하다고 느낍니다

취소 : 나는 오늘 오전 11시 (화요일) 오전 11시/오후 2시 ET ET ET에 음식과 달리기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거대한 달리기 전에 또는 그 후 또는 기간 동안 먹는 것을 공유하십시오! 오늘 그 당시 #ingclassof2012뿐만 아니라 @ingrunnernation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 폭풍 때문에 채팅이 취소됩니다. 새로운 날짜/시간을 제가 가지고있는 즉시 이해하게하겠습니다.

질문 : 트위터에 있습니까?

레이스 후 가장 두드러진 음식 주자는 무엇입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