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거리 전투 스포츠위원회의 Amma

를 통제 할 수있는 권한을 무너 뜨리면, 다시 한번 변호사가 모든 재미를 얻을 수있는 변호사가 오면! 오늘 나는 AMMA를 통제하기 위해 캘거리 전투 스포츠 보상의 법적 권한 (또는 그 부족)을 분해 할 것입니다.

AFC 20은 7 월 캘거리에서 위치를 차지할 예정이며 3 개의 아마추어 시합이 분명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마추어 전투 스포츠와 관련된 새로운 캐나다의 법적 환경이 있다면 캘거리에서 AMMA를 통제하기위한 적절한 프레임 워크가 있습니까? 응답은 아니오 일 것입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발점은 적절한 지방 틀이 존재하지 않는 한 MMA를 불법으로 만드는 형법 83 조입니다.

섹션 83 (2) (d)는 지방에게 MMA를 통제하기위한 수수료를 생산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하고 전문가 MMA로 제한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주정부는“주정부가 국가의 입법부에 의해 또는 주정부의 입법부에 의해 설립되거나”주정부의 입법부에 의해 설립되는 한 MMA를 통제하기 위해“운동위원회,위원회 또는 유사한 기관”을 생산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앨버타에서는 MMA가 도시 수준에서 규제되는 주 광범위한 보상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지방 자치 단체가“주 의회의 권한에 따라 또는 권한에 따라”권한을 얻는 한 이것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캘거리는 앨버타의 지방 자치 단체 법으로부터 권한을 얻기위한 권한을 얻었으며, 이는“안전, 히스, 사람들의 복지”뿐만 아니라“비즈니스 활동”과 같은“안전, 히스”를 존중할 수있게 해줍니다. 지방 자치 단체 법은 도시에 MMA를 통제 할 수있는 권한을 명시 적으로 제공하지는 않지만, 그러한 권한은 535 (1) 항에 따라 강력하게 암시됩니다.

스포츠 커미션 보호
535.1 (1)이 섹션에서“커미션”은 보상을 의미합니다.
모든 유형의
수행원:
(a) 복싱;
(b) 레슬링;
(c) 가라테와 완전히 연락을 취한다.

(d) 킥복싱;

(e) 상대방이 파업하는 대회를 개최하는 모든 유형의 다른 스포츠
손, 발, 무릎, 팔꿈치 또는 다른 부분으로 서로
몸.

(2) 회원, 임원, 근로자뿐만 아니라 모든 유형의 보상
자원 봉사자뿐만 아니라 공무원
그들 중 누구라도 명시되거나 행하거나 생략 한 것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성능 또는 의미 성능에 대한 믿음으로 수행됩니다.
이 행위에 따른 기능, 책임 또는 권한에 대해
제정.
(3) 조치의 원인이
중상.

MMA는 (e) 항에 따라 분명히 잡히므로 묵시적 전력 커미션이 MMA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 암시력을 전문 MMA에만 제한하는 것은 없습니다.

따라서 캘거리 보상이 형법 83 조를 준수하여 그들의 권한을 올바르게 도출한다고 가정하면, 다음 단계는 커미션을 설정하는 조례를 살펴 보는 것입니다. 우려하는 조례는 전투 스포츠 보상 조례입니다.

이 조례는 보상을 생성하고 “전투 스포츠 이벤트”를 라이센스 할뿐만 아니라 허가를받을 권한이있는 임무를 수행합니다. 이것은 법적 권위가 얇아지는 곳입니다. 이벤트는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전투 스포츠 이벤트”또는 “이벤트”에는 모든 유형의 전시회, 카드, 콘테스트가 포함됩니다.
또는 전투 스포츠 발표를 포함한 홍보는
아마추어 이벤트를 포함합니다.

“전투 스포츠”는 물리적 접촉, 메인을 포함한 스포츠를 의미합니다.
목적은 포인트의 할당이며 권투, 킥을 포함합니다.
권투, 혼합 무술 및 무에타이;

아마추어 사건은 특히 “사건”의 의미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보상은이를 통제 할 권한이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아마추어 참가자를 특징으로하는 아마추어 행사에 라이센스가 필요하지 않아야한다”는 부분적으로 섹션 34 (2)를 볼 때 특히 제거됩니다.

따라서 보상에 아마추어 행사 또는 참가자가 캘거리에서 합법적 인 아마추어 행사를 허가 할 권한/능력이없는 경우? 아마추어 이벤트와 아마추어 참가자는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아마추어 참가자”는 전투에 참여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언급 된 아마추어 시체 중 하나 이상에 의해 지배되는 스포츠
“F”를 예약하고 그와 같은 유형의 돈을 얻지 못하거나 기타 인수를하지 않습니다.
참여;

(d.1)“아마추어 이벤트”는 전투 스포츠 경쟁을 암시합니다.
아마추어 참가자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중 하나 이상에 의해 지배됩니다.
신체는 일상적인 “F”로 언급된다.

일정 F는 아마추어 이벤트를 통제 할 수있는 능력이 제공되는“통치 기관”을 준수하는 것을 나열합니다.

F.1 앨버타 아마추어 권투 협회 및 복싱 앨버타
F.2 CMTC – A, Canadian Muay Thai Council Amateur (Alberta)
F.3 세계 킥복싱 협회
F.4 Worldwid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